NAVER

질문 영어 해석 좀 해주세요ㅠ 쉬워요ㅠ
pnos**** 조회수 114 작성일2017.05.07
부탁드려요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than6630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학교가 파했을 때, Marshall은 초조 했다. 그는 그를 기다리는 아트와 브라이언을 볼수 있었다.
"야 Brian!나 Marshall이야 너희들 갈 준비 됬니?" 그가 물었다.
"그렇다고 생각해. 하지만 너는 내가 너의 부모님의 가라데체육관에 가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확신하니?"
Brian이 물었다. 그런다음 그는 거대한 거품을 불기 시작했다. 그 형제는 그것의 크기에 매료되었다.

2. 소년들은 그들이 빌리와 그의 밴드를 괴롭히는 것을 보았을 때 가까스로 학교를 지나갔다. "오....!나 이거 좋아하지 않아!!" Brian이 말했다. "나는 우리가 뛰는게 좋을거라 생각해 우리를 믿어" Marshall이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어"
3. 빌리가 가까이 왔을때, 그는 소리쳤다, "음 만약 그것이 큰 풍선껌이 아니라면 브라이언! 그 풍선껌은 어딨어? 내가 너한테 내게 가져오라고 말했어, 풍선껌 얼굴?"
"나..나는 널 학교에서 보지 않았어, 그러나 나는 지금 너에게 한 조각을 줄수 있어," 브라이언은 말을 더듬었다.
그는 너무 무서워서 껌을 씹는 것을 그만두고 빌리를 빤히 쳐다보았다. " 브라이언은 너에게 아무런 풍선껌을 주지않아도 돼, 빌리. 내 생각엔 당신은 당신의 것을 사야 할 것 같아." 마셜은 말했다.
4. "예!!!!!" 아트가 덧불였다. " 니 풍선껌을 사 빌리! 자! 비켜! 우리 아빠가 우리를 우리의 가라데 체육관에서 기다리는 중이야!" 잠시, 빌리의 친구들은 마셜과 아트는 조니 제임스의 아들이었고 검은 띠였다라는 것을 깨달았다!
" 야, 빌리 오늘 오후에 내 여동생을 봐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 빌리의 동료들중 한명이 말했다.
"응, 나 또한 가야해! 나의 엄마는 내가 늦었을 때 정말로 좋아하지 않아!" 또 다른 이가 말했다.
"어서 나가 이 병아리들아! 나는 너희들이 필요하지 않아. 난 절대 안해!" 빌리는 그의 친구들에게 외쳤다.

2017.05.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