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제목좀 알려주세요
ysil**** 조회수 948 작성일2013.04.10

한국 영화인데, 아내가 남편을 집착해서 장애인을 만들고 죽이고 그런 스토리입니다.

 

첫 화면은 사랑스럽게 생긴 여자와 남자가 침대에서 눈을뜨고 남자는 침대에 누워있고 여자는 아침을 차리는 파스텔톤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스토리가 과거부터 전개가 되는데, 여자는 남편들을 집착을 해서 고의로 사고를 내고 2명인가를 죽이게 됩니다. 이과정에서 알게된 남자가 첫 화면에 나온 여자의 남편이 되는 스토리 입니다.

엔딩은 첫 화면을 다시 보여주면서 남자가 침대 이불에서 나오는데...이 남자도 다리 장애인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영화는 끝납니다.

 

혹시 보신분 있으시면 영화 제목좀 알려주세요..너무 궁금한데 기억이 안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국의 아이들
수호신
음악 6위, 드라마영화 22위, 드라마음악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브의 유혹 - 좋은 아내

감독 곽정덕

출연 진태현,진서연,안내상

개봉 2007.08.06 한국, 90분

오늘도 영화감독 진영은 본인의 시나리오로는 영화화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영화사에서 듣고는 터덜터덜 걸어 나온다. 마침 영화사 주차장 후문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된 매력적인 여자 인애의 유혹에 이끌러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그날 저녁, 3년 동안 소식이 없던 제작자 상호로부터 연락을 받게 된다. 상호를 만나러 강원도까지 내려간 진영. 뺑소니 사고로 하반신 불구가 되어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상호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진영은 상호의 부탁에 또 다시 놀라고 만다.
  아내가 자신 몰래 남자를 만나는지 사진을 찍어달라는 상호의 부탁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인 진영은 그날부터 상호 아내의 일상을 찍게 된다. 하지만 진영은 그녀가 자신과 하룻밤을 보낸 인애임을 알게 되고 당황하지만 그녀의 치명적인 매력에 점점 빠지게 되고 사진을 빌미로 인애와 또다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진심으로 상호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진영은 상호를 찾아가 인애가 진심으로 그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달하지만 상호에게서 또 다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2013.04.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