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니추천점
비공개 조회수 252 작성일2016.02.23
장르는 액션,판타지,SF,메카닉
본것
건담시리즈
코드기어스
에반게리온
소아온 (1,2)
IS (1,2)
암살교실
노게임노라이프
던만추
BTOOOM
청의엑소시스트
마고열
낙제기사의영웅담
진격거
종말의세레프
육화의용사
페이트시리즈
도쿄구울
현재방영중인신작애니들
데어라
길티크라운
액셀월드
그렌라간
취성의가르간티아
단간론파
죠죠의기묘한모험
알드노아제로
페어리테일
블리치
나루토
원피스
기억나는건이정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파워지식인
물신
애니메이션 62위, 웹사이트 제작, 운영, 소설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요즘은 직접 장르별로 검색할 수 있는데요. 

http://anime.onnada.com/search.php

재미있는 애니 몇개 뽑아봤습니다.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총화수 : 13화

줄거리

머나먼 과거, 인류는 환경이 파괴된 지구를 버리고 천상으로 향한다.
이윽고 천상에서 신의 영역에 도달한 인류는, 또다시 전쟁을 일으킨다.
그 결과 천계와 마계 모두 완전히 멸망하게 되고, 인류는 신의 힘을 잃고 지구로 돌아오게 된다.
하지만, 돌아온 지구는 남아있던 환경담당신들의 과도한 환경수복으로 인해 환경신들이 머물던 섬-신주(일본)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요물과 아인종이 가득한 가혹한 환경으로 변해 있었다.
신주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된 인류는 계속해서 영토분쟁을 일으켰다.
영토문제로 고민하던 인류는, 지맥을 제어하는 환경신들의 힘을 빌어 신주를 복제해서 아공간-중주세계(重奏世界)를 만들게 된다.
인류는 신주인의 후손-일본인-들에게 지맥관리장치인 삼종신기를 맡기고 중주세계로 이주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前지구시대의 역사를 100년후 분까지 자동서술하는 역사서 성보(테스타먼트) 를 기원전과 기원후를 합쳐 전 7권+사본을 만들어 역사를 재현하기 시작한다.
언젠가 다시 천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일곱개의 대죄

총화수 : 24화

줄거리

일곱 짐승의 문양을 몸에 새긴 왕국 최강이자 최악의 기사단
그들은 왕국에 반역을 꾀한 배신자들의 기사단으로 성기사들에 의해 뿔뿔이 흩어졌다.

그리고 10년의 새월이 흘러, 엘리자베스 공주는 나라를 지키기 보단
폭정을 일삼는 성기사들을 막기 위해 일곱 대죄를 찾아나서는데...




식극의 소마

총화수 : 24화

줄거리

식당 '유키히라' 주인의 아들인 중학생 소마는 아버지를 뛰어넘는 요리사가 되는 것이 목표인 열혈 요리사 지망생이다.

매일 수련의 나날을 보내며 노력한 그는 자신의 요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뒤집을 정도의 실력자가 되지만,

그런 그에게 아버지는 식당을 물려주는 대신 상상치도 못했던 권유를 건넨다.

바로 일본 최고의 요리학교에서 실력을 쌓고 오라는 것! 학교에 모인 학생들은 대개가 쟁쟁한 엘리트들로,

서민적인 요리를 하는 소마와는 달리 화려한 고급 음식을 만들고 있었는데…

오로지 실전만으로 요리를 익혀온 소마는 과연…?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총화수 : 12화

줄거리

안도 쥬라이를 포함해 문예부에 속한 다섯 명은 반년 전 터무니없는 능력에 눈을 떴다.
그리고 장대한 학원 이능 배틀의 세계로 발을 내딛…

…지 못하였는데.

이능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일상은 완전무결하게 평화로웠다.
세계를 멸망시킬 비밀 기관 따위는 없었다! 이능 전쟁도 없었다! 용사, 마왕 따위 있지도 않았다.

그래서 문예부는 이 초월적인 능력을 낭비하기로 했다.

하지만 줄곧 이능 배틀을 동경해 오던 안도 쥬라이는 진정한 싸움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데…


신 이능배틀 & 러브 코미디, 개막!




블레이드 앤 소울

총화수 : 13화

줄거리

일격필살의 기술을 무기로 화려하게 적을 쓰러뜨리는 암살자 아르카.

여행을 하는 아르카의 목적은 스승인 역왕 홍석근을 살해한 자에게 [규정에 의거한 복수]를 하기 위해서 이다.

원수는 사람을 부수는 죽음의 힘 [탁기]를 조종하는 여자 진서연.

진서연은 감정을 보이지 않고 냉혹하게 사람의 목숨을 빼앗는 악마같은 존재이지만 아르카와 같은

암살집단 검일족의 사람으로서 감정을 억누른채 일을 완벽하게 수행하는것에 특화되어 자라 두 사람은 서로 비슷하다.

아르카는 여행도중 3명의 여걸을 만난다.

 

토문객잔의 주인이자 기무와 무술의 달인 예하랑.

주당이자 현상금 사냥꾼 진소아.

오락당의 당주 당여월.

 

이 3명과 기이한 인연을 맺게 되고 가는 곳마다 사람들과 만남 헤어짐을 반복하며 홍석근이 남겼던 가르침을 떠올리는 아르카.

홍석근은 어떤 운을 짊어지고 태어난 아르카에게 힘의 사용법을 가르쳐준 입장이면서도 동시에 아르카의 일족의 법칙에서 해방 되었으면 좋겠다 바라고 있었다.

점차 홍석근의 가르침의 의미를 깨닫는 아르카.

아르카속에서 무엇인가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호오즈키의 냉철

총화수 : 13화

줄거리

저세상에는 천국과 지옥이 존재한다. 점점 늘어나는 인구로 항상 만원과 많은 양의 업무에 시달리는 지옥. 

그곳 지옥에는 염라대왕의 유능한 제 1 보좌관 호즈키가 있다. 매일 지옥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해결하러 다니는 호즈키와 지옥 주민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공전마도사 후보생의 교관

총화수 : 12화

줄거리

인류가 ‘마갑충’이라는 위협에 의해 지상을 빼앗기고 하늘에 떠있는 부유도시에서 살아가고 있는 세계.
인류는 마력을 이용하여 ‘마갑충’에게 대항하는 위저드- 공전마도사를 만들어냈다.
공전마도사 육성기관인 학원부유도시 ‘미스트건’에 다니는 카나타 에이지는 ‘흑의 검성’이라는 칭호를 얻은 S128 특무소대의 엘리트 에이스.
그 러나 지금은 ‘특무소대의 배신자’라고 멸시 받고 따돌림 받는 몸... 그런 카나타가 어느 날 연전연패인 E601 소대의 교관에 임명된다. 소대에는 만만치 않아 보이는 소녀가 3명 있었는데 배신자와 낙오자 소녀들의 노도와 같은 진격이 지금 시작된다!




판타지 스타 온라인2 The Animation

총화수 : 12화

줄거리

그럭저럭 성적이 준수하며 무지각 무결석으로 학업태도가 우수한데다.

다른 특별활동부에 가입하고 있지 않다는 이유로 공석이 된 부회장에 강제 임명된 고교생 소년 이츠키.

학생 커뮤니티 조사를 명목으로 회장 리나로부터 판타지스타 온라인을 플레이한 뒤 리포트를 제출하란 명령을 받는다.

이후 한 번도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해본 적 없는 그는 조금씩 판타지스타 온라인의 매력에 빠져드는데... 




요르문간드 PERFECT ORDER

총화수 : 12화

줄거리

전쟁으로 부모를 잃고 무기에전쟁에서 부모를 잃고 무기를 증오하게 된 전직 소년병 요나는

운명의 장난에 의해 젊은 무기상 코코 헥마티아르가 이끄는 사병 부대에 입대한다.

모두 보통내기가 아닌 개성적인 8명의 사병들과 함께 전 세계의 전장을 누비는 가운데,

다양한 조직의 소속된 등장인물들의 의도가 엇갈린다.




남편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총화수 : 13화

줄거리

성실하게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아내와 인터넷 사이트 게시판에 매달려 사는 오타쿠 남편의 결혼생활을 다룬 애니메이션  




비키니 워리어즈

총화수 : 12화

줄거리

과거 나라를 구한 전설의 영웅의 딸 파이터를 비롯해 팔라딘, 메이지, 다크 엘프 4명은 왕명을 받아 세계멸망의 위기에 막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과연 파이터와 동료들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그런 건 아무래도 좋으니, RPG 네타가 가득한 개그와 무엇보다 그녀들의 섹시한 자태를 기대하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S

총화수 : 24화

줄거리

총인구 230만명, 토쿄도 서부의 거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거대한 도시. 인구의 80%가 학생이라는 점에서 학원도시'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그 곳에서는 초능력의 개발이 이뤄지고 있었다. 특수한 수업을 받아 능력을 얻은 학생들은 정기적인 신체검사(시스템 스캔)에 의해 레벨0(무능력)에서 레벨5(초능력)까지 6단계로 평가를 받게 되며, 그 정점에 위치해 있는 것이 최강이라 불리는 7명의 레벨5(초능력자)들이었다. 7명의 레벨5 중의 한 사람인 미사카 미코토는 명문 토키와다이 여학교에 다니는 14세의 여중생이다. 전격을 사용하는 일렉트로 마스터 중에서도 최강의 능력자로서 '초전자포(레일건)'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그녀는, 오늘도 자신을 잘 따르는 후배인 풍기위원 시라이 쿠로코와 함께 학원도시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데...…




도쿄 구울

총화수 : 12화

줄거리

인간 사회에 섞여 식인귀인 구울들이 존재하는 세계.  

내향적인 성격으로 대학 국문과 1학년에 재학중이던 카네키.

구울에게 습격당해 빈사상태에 빠지지만 구울의 일부를 이식하여 반구울이 됨으로서 목숨을 건진다.

이후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구울들의 사회가 도쿄 내부에 존재하게 된다는 걸 안 카네키.

자신의 정체성에 괴로워하면서도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사악한 구울들과 싸워나갈 것을 결심하는데...




디스크 워즈 : 어벤져스

총화수 : 51화

줄거리

로키의 음모로 인해 빌란을 비롯해 여웅까지 모두 디스크에 갇혀버린 세상. 

5명의 소년들이 바이오 코드라는 프로그램으로 디스크에 갇힌 영웅들을 실체화 시키는데 성공하는데... 




카타나가타리

총화수 : 12화

줄거리

때는 오와리 막부가 천하를 지배하고 있는 시대. 피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대란이 끝난 후 허도류의 6대 당주 야스리 무츠에는 유배형을 받아 가족들과 함께 머나먼 무인도로 유배를 당했다. 그로부터 20여년의 세월이 흘러 결국 무츠에도 세상을 떠나고 섬에는 무츠에의 자식들인 나나미와 시치카 남매만이 남게 되었다. 자신들 이외에는 찾아오는 사람 하나 없고 결코 풍요롭지도 않은 섬 생활이었지만, 남매는 별다른 불만 없이 서로를 위해 주며 지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백발의 소녀가 섬을 찾아 온다. 허도류의 당주인 무츠에를 찾으러 왔다고 말한 소녀는 자신을 '기책사'라 칭하면서, 이를 가진 자는 천하를 마음먹은 대로 호령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는 검의 명인 시키자키 키키가 남긴 12개의 도(刀)를 찾으러 떠나자고 제안한다. 자객인 마니와 코우모리의 습격을 받게 된 것을 계기로 결국 시치카는 토가메와 도를 찾는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악마의 리들

총화수 : 13화

줄거리

묘죠학원 10학년 흑반은 단 한 사람의 표적과 그를 노리는 여고생 암살자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목숨을 걸고 반드시 살아서 졸업할 것을 맹세한 이치노세 하루.
하루가 표적임을 알고 있지만 그녀가 가진 따뜻함에 차츰 이끌리는 아즈마 토카쿠.
반 친구들이 칼날을 들이댈 때, 토카쿠는 하루의 수호자로서 맞설 것인가, 아니면…?




길티 크라운

총화수 : 22화

줄거리

때는 2039 년. 10 년 전에 갑자기 발생한 아포칼립스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로스트 크리스마스라는 큰 사건이 발생, 일본은 GHQ의 통치하에 놓이게 되었다.

세상과 클래스 메이트에 찬 시선을 향하는 남자 고교생, 오우마 슈우는 주위와 거리를 두면서,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 어느 날 방과 후 슈우는 동경하는 가수 유즈리하 이노리를 만난다. 사실, 이노리는 GHQ에서 일본을 해방하기 위해 싸우는 레지스탕스 조직 "장의사"의 멤버였던 것이다. 

이노리와 "장의사"의 수령 츠루가미 가이와의 만남을 계기로 "장의사"과 관련된 일이 되지만, 그런 중에 슈우는 뜻밖에 오른팔에 '왕의 능력 "을 얻게 된다




R-15

총화수 : 12화

줄거리

아쿠타가와 타케토는 고등학생 신분임에도 필명을 사용해 신문에서 연재까지 맡고 있는 이른바 천재 에로(!) 소설가이다. 그 재능을 인정받아 입학한 곳은 각 분야의 천재들만이 들어갈 수 있다는 유명 사립학교 히라메키 학원이었다. 각양각색의 개성과 재능이 넘치는 학교 친구들과의 학창 생활이 시작되면서, 타케토의 파란만장한 청춘도 그 막을 올리게 되는데...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총화수 : 24화

줄거리

" 마브 러브 얼터너티브 "본편이 시작되는 2001 년 10 월 22 일 ,

이야기는 약 11 개월 전부터 시작된다. 알라스카의 국제 연합군 유콘 기지에서 진행되고있는 선진 전술기 기술 개발 계획(프로미넌스 계획) 실험 부대를 무대로 각국의 테스트 파일럿 과 정비사들의 뜨거운 싸움의 이야기 이다

 

1973 년, 지구에 내습하는 이성 기원 종 "BETA"의해 일어난 전쟁은 인류를 멸망의 구렁텅이로 몰고 갔다.압도적인 물량으로 육박한BETA에 인류는 대 BETA 전, 인형 병기 "전술 기"를 실용화하고 전선에 투입, 세계적인 저항을 시도했다. 하지만 밀려드는 BETA에 열세를 면치 못한 인류는 유라시아 대륙의 대부분을 잃게된다. 이후 30 년 가까이 공방은 계속되지만, BETA와의 싸움에 광명은 보이지 않고, 인류는 아직 수렁에서 몸부림 치고 있었다.

 

2001 년 극동의 최전선을 지원하는 일본은 차기 주력 전술 기의 개발이 문제가되고 있었다. 그래서 유엔군의 "프로미넌스계획"의 미일 공동 전술기 개수 계획이 제시된다. 일본 근위 군에 적을 두는 유이 타카무라는 계획 책임자을 맞아 알래스카로 향한다. 

같은 무렵, 미군의 젊은 장교 유야 · 브리지스 또한 알래스카의 땅을 목표로하고 있었다.

그 만남이 운명을 크게 바꾸는 것을,   이 때 두 사람은 아직 모르고............

멸망의 위기에 처한 지구를 무대로 대 "BETA"전의 핵 심인 인형 병기 "전술 기"의 신형 개발을 둘러싼 뜨거운 인간들의 드라마를 그린 로봇 액션 작품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총화수 : 13화

줄거리

장래희망은 전업주부, 만사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썩은 동태눈의 삐딱한 고2 남학생, 자타가 공인하는 아싸 중의 아싸 히키가야 하치만. "자신의 고교생활을 돌아보며"라는 주제의 작문숙제에 "리얼충 폭발해라!"라 고 적어낸 대가로 담임 히라츠카 시즈카에게 쥐어터지고 벌로써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특별활동인 '봉사부'에 강제 소속되어 활동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은 봉사부의 유일한 부원이자 부장이며, 성적은 전교 1등, 외모도 전교 1등이지만 타인이 감히 범접할수 없는 냉기의 오라를 항시 두르고 있는 '얼음의 여왕' 유키노시타 유키노. 유키노의 용서없는 매도와 폭언을 견뎌내며 봉사부를 찾아오는 학생들의 고민거리를 들어주게 된 하치만이지만, 결코 그에게 청춘 러브코미디는 찾아오지 않는다! 러브코미디의 신이여, 일 좀 똑바로 못하냐?




노부나가 더 풀

총화수 : 24화

줄거리

서쪽별의 소녀 잔 카구야 다르크는 하늘의 계시에 의해 세계를 구할 존재 '구성주'의 탄생을 예견한다. 다빈치의 재촉을 받아 동쪽별로 간 잔은 '멍청이'라고 불리는 전대미문의 젊은이, 오다 노부나가와 만난다. 머지 않아 그와의 만남이 2개의 별들을 휘말려들게 하는 전란의 방아쇠가 된다는 것은 아무도 알지 못했다. 다빈치가 개발한 최신형의 대 이쿠사 요로이는 서쪽별에서는 기동하지 않았으나, 노부나가가 탑승하자 기동한다




은혼 (2015)

총화수 : -화

줄거리

SF 시대극의 형식을 가진 코미디 애니메이션

 




하이스쿨DxD NEW

총화수 : 12화

줄거리

적룡제란 세이크릿 기어를 가진 음큼한 고교생이 악마가 되어 보내는 생활을

좌충우돌하면서도 나타내는 작품

2016.02.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ood****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가 재미있게 봤던거 위주로 쓸게요
그리고 현제 방영중인 애니가 어디까지 인지 몰라서 일단씁니다
메카물이 거의 없는건 죄송합니다

흑의 계약자
갓슈벨
드래곤볼
강철의 연금술사
마기
헬싱OVA
아카메가 벤다
원펀맨
오버로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은혼
싸이코패스
푸른강철의 아르페지오
혈계전선



2016.02.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