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초롱(내일은 실험왕)

203485255e.jpg
11권에서의 모습. 붉은색+흰색 장구류를 착용한 포니테일 여캐가 김초롱이다.
206705294c.jpg
15권에서의 모습. 핑크색 리본의 포니테일 여캐릭이 김초롱이다.

thumb.png
드라마판에서의 김초롱
maxresdefault.jpg
안경 벗었을 시의 모습.
B120157936_EPI0001_08_B.jpg
김초롱, 태권도부 선생님과 함께
thumb.png
김초롱, 범우주와 함께

1 개요

학습만화: 내일은 실험왕새벽초 태권도부 에이스이자 괴력녀. 태국판 이름은 초(cho).

2 성격

범우주를 짝사랑 하고있다. 허나, 범우주의 짝사랑 상대는 나란이다.[1]

2.1 인간관계

  • 범우주 : 짝사랑 상대이다. 3번의 시도 끝에 고백에 성공한다.
  • 천재원 : 한때는 김초롱과 유치원 시절 동기였으며 김초롱을 짝사랑하고 있다.
  • 하지만 : 천재원과 마찬가지로 김초롱을 짝사랑하고 있다.
  • 강림 : 마찬가지로 김초롱을 짝사랑(?)하고 있다.=김초롱이 자기 여친이라고 믿고 있다.

3 작중 행적

3권에서 우주에게 고백하려고 마음먹었지만 안경을 벗어서 시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하지만을 범우주로 착각하고 그대로 고백한다. [2] 안경을 벗으면 꽤나 예쁘다.어쨌거나 저쨌거나 결국 고백을 성공하고 자기 우승 메달을 선물해준다. 이래봬도 작년 우승자인 엄청난 강자다. 시합을 포기하고 국토 대장정을 떠났지만, 그러던 중 강림을 만나고 자신에게 태권도가 무척이나 좋다는 걸 깨닫고 다시 나가기로 결정한다. 범우주는 초롱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좋은 친구로 여기는 듯 하다. 강림은 초롱이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지만 자신은 밟아 버린다. 그 이후로는 인터넷으로 응원하는 역할이다. [3]
  1. 물론 나란이는 강원소를 짝사랑하고 있다.
  2. 이것 때문에 지만이랑 초롱이 둘 다 엄청나게 고생한다. 자세한 건 하지만과 범우주 항목 참조. 하지만 항목은 없는데
  3. 참고로 그 강림의 정체는 무려 중국 국가대표 실험반이었다.. 대체 왜 한국에 온 건지는 불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