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입자 익스

1 소개

Design - Your - nauts 2 콘테스트[1] 에서 우승하여 어썸너츠에 추가되는 넛.

2 배경

반짝이는 달 룩소르에서 발견된 크리스탈은 오랫동안 오해를 받아왔다. 별들 사이에 있는 은하계 사이에 마이닝 메가 코퍼레이션의 눈길을 끌고있고 놀라운 고유의 속성으로 만들어졌다고.

실험에 그 에너지가 사용될수 있을거란 희망으로 가장 순수한 결정을 찾기휘한 노력은 룩소르를 흩어지게 만들었고, 시머링 유리 숲은 과학 실험실과 공장...들로 바뀌었다.

하지만, 룩소르에 남은 한명의 주민은 그의 고향 행성이 파괴되는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익스, 그는 이례적으로 용감한 력셕시 요정이였다. 욕심많은 침략자로부터 자신의 행성을 구하기 위해 임무에 착수했다.

그는 순수한 룩소르 크리스탈에 그의 생명력을 가득 채워, 익스는 결정체의 형태가 되고 그의 새로운 힘을 땅에 있는 그 시설들을 파괴하는데 사용했다.

다른 행성들도 룩소르와 같은 운명이라는걸 알기에, 익스는 몰래 도망치는 광산 선박에 탄뒤 평화를 위한 끝없는 그의 싸움을 시작했다. 만약 그것에 그의 적들과 일해야 할지라도.

[2]

3 능력치와 역할군

역할군서포터, 이니시에이터
기동성균형잡힘
난이도-
기본 체력-
기본 체력 재생량-

4 스킬

4.1 평타(마우스 왼클릭) - 래디에이트(Radiate)

폭발하는 에너지를 내뿜어 적에게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주어진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에너지 볼트를 내뿜습니다. 익스는 여러개의 추가 공격을 내뿜어 여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3]

4.1.1 업그레이드

4.2 우클릭(Q) - 프시오닉 본드(Psionic Bond)

첫번째 어썸넛에게 발사체를 던져 붙잡습니다. 익스와 대상은 그들 사이에 생성되는 링크로 연결됩니다. 만약 그 타겟이 아군이라면, 익스와 대상 아군에게 추가 이동속도와 체력 재생을 부여합니다. 만약 대상이 적이라면, 그 타겟은 매 초마다 작은 데미지를 줍니다. 프시오닉 본드는 시간이 지나거나 대상과 익스가 너무 많이 떨어진다면 프시오닉 본드는 깨지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4.2.1 업그레이드

4.3 휠클릭(E) - 반사 / 옮기기 (Refract / Displace)

반사 : 익스가 다른 차원에 변화를 주어, 잠시동안 피해 면역이 됩니다. 그리고 주위에 피해를 줍니다.

옮기기 : 연결되어있는 다른 어썸넛과 위치를 바꿉니다.

4.3.1 업그레이드

4.4 W - 익스 점프 / 유틸리티

평균적인 점프 높이, 평균적인 속도 , 빠른 가속 능력이 있는 점프입니다.

4.4.1 업그레이드

  1. 첫번째 콘테스트에서 우승하여 추가된 넛은 바로 스위긴스 제독 이다. 또한 이 콘테스트는 두번 진행되는데, 첫번째는 아이디어, 두번째는 그 넛의 일러스트로 진행된다.
  2.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 꽤 많다. 수정 바람.
  3. 설명이 조금 애매한데 Devstream을 보면 5개 정도의 작은 볼트가 부채꼴 모양으로 퍼져나가는걸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