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임수향 킹크랩 망치찜 식당-제주 카트레이싱 파크 가격-정보? 성훈x양희 펫수영장 용인 반려견동반 리조트 위치?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임수향 킹크랩 망치찜 식당-제주 카트레이싱 파크 가격-정보? 성훈x양희 펫수영장 용인 반려견동반 리조트 위치?

ForReal 2020. 2. 7. 17:47
반응형



나혼자산다 2월7일 방송 예고엔

배우 임수향의 제주방문과

성훈x양희의 수영장 나들이

모습들이 보였죠!


아래에 임수향 제주도 카트 파크-킹크랩 레스토랑과,

성훈x양희 애견동반 수영장의

위치-가격-장소 등 정보 담았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임수향 카트 파크?

임수향 킹크랩?

성훈 펫수영장

어디-가격?



배우 임수향


# '친한언니' 스트레스 날려주러 간 임수향?


  나혼자산다 332회 예고에선 배우 임수향의 라이프를 다시 볼 수 있었죠.


  배우 임수향은 지난해 나혼자산다에서 강아지 세마리와 생활하는 모습뿐 아니라 그리고 생스팸먹기와 이성잃은 노래방의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챙겨줬었죠.


  이번에는 임수향이 가족보다 친한 언니를 만나러 제주로 떠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언니와 조카 시율이에게 물량공세를 퍼붓다 당황하는 모습도 보였죠.

  이후 육아중인 친한 언니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러 외출을했는데요.


제주 카트 레이싱 테마파트 981


# 임수향 카트레이싱 어디?


  먼저 임수향이 언니와 간 곳으로 카트레이싱을 하는 곳이 보였죠. 레인이 넓은 땅을 이리 저리 덮고 있는 낯선 모습이었는데요. 레이싱을 하지않고 보기만해도 관광이 충분할 것 같이 잘 만들어져있었죠.


  한라산 중턱에 10개 트랙이나 있는 이 곳은 981테마파크.


  9.81파크는 국내 최초의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파크. 무동력 레이싱을 통해 스피드를 즐길 수도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테마파트 안에는 레이싱뿐아니라 체험형 게임존과 스크린 스포츠, VR을 즐길 수 있다고 하고 내부에 베이커리 카페도 위치해있다고 해요.

  레이싱파크의 이름 981의 뜻은 중력가속도 9.81를 뜻한다고 합니다. 중력을 이용해 속도60까지 레이싱할 수 있다고 하고, 또 연료 사용안한다고 해요. 


임수향 레이싱파크의 레이싱카들


  981 테마파크 어디? 제주공항에서 30분, 서귀포에서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셔틀버스도 운행중 (위치 : 애월읍 천덕로 880-24)


  981 테마파크 레이싱 가격은 다양한 조합의 티켓이 있는데요. 2인용레이싱 2회에 36000원, 1인용레이싱3회에 38000원, 레이싱-실내게임 2시간 무제한+간식 39500원 등의 조합이 있네요. (  또 레이싱 카는 1인승, 2인승, 마스터용이 있다 하네요)

  티켓구매는 9.81어플, 네이버NPay, 현장구매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임수향 제주 킹크랩 식당?



# 임수향 킹크랩망치찜 어디?


  임수향이 친한언니와 산처럼 쌓인 옥수수와 해물 위에 놓인 킹크랩을 먹는 모습도 보였죠! 특히 야자수가 있고 해변이 보이는 이국적인 레스토랑에서요.


  킹크랩을 손으로 까며 대화하는 분위기 좋은 이 킹크랩 레스토랑이 궁금하고 가보고싶어졌는데요. 특히 날씨 좋고, 석양이 질 때 분위기 좋을 것 같죠.


킹크랩 망치찜


  임수향이 간 제주 킹크랩 식당은 '크랩잭' 애월점이라고 합니다. (위치 : 애월읍 애월읍로 765) (애월해안도로 UFO 펜션 옆. )


  랍스터와 대게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과 옥수수-감자 등을 함꼐 내는 시애틀식 해물봉지찜이 나오는 '크랩잭'은 홍대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배달도 해요.


  방송에 보인 메뉴는 망치찜+랍스터 메뉴같죠?


  크랩잭 가격은 해머콤보(망치찜) 22000원, 쉐이킹콤보(봉지찜) 23000원, 랍스터 1마리에 28000원이라고 하네요.  (랍스터콤보는 10만원대.)



성훈x양희 수영



# 성훈x양희 반려견 동반 펫수영장 어디-가격?


  성훈이 강아지와 함께 수영장에 간 모습도 예고에 보였습니다. 어느새 건강해진 강아지 양희가 반가웠죠! 짧았던 털이 풍성해진, '털찐' 양희가 도 귀여워졌는데요!


(+ 성훈의 반려견 양희 강아지 종은 '믹스'라고 했죠. 그런데 털을 기르니 양희 견종이 콜리+러셀테리어 의 느낌이 있죠!)



  특히 양희는 주인 성훈이 비주얼 레전드를 달성한(?) 물속으로 함께 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반려견 동반 수영장이 보였죠. 게다가 '실내'인 펫수영장이었고요.


골드펫리조트


  성훈x양희가 수영한 이 곳은 용인 골드cc의 펫리조트라고 합니다. 150평에 달하는 펫 실내수영장과 목욕시설을 포함한 리조트로 독립펜스가 있는 글램핑장을 반려견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반려견주라면 날씨가 좋아지면 바로 가고싶어지겠더라고요.


골드펫리조트 펫수영장


  특히 펫수영장은 24시간 수질정화 시스템, 초대형 드라이룸까지 있다고 합니다.



  펫글램핑 이용가격은 1박 기본 15만원. 반려견 2마리 이상일 때 무게에 따라 추가금액있고요. 중형견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소형견 전용 글램핑장도 있고요.

  리조트는 여기어때, 떠나요닷컴 등과, 직접 전화(301 286 9111)등으로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펫글램핑장의 모습


  성훈 반려견동반 실내수영장이 있는 리조트 위치 : 용인시기흥구 고매동 기흥단지로 406.


  골드cc 리조트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지인 투스카니힐스-라센트라 로도 유명했던 곳이기도 하죠!











+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MBC 본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임수향제주 #임수향제주킹크랩 #제주카트레이싱 #제주카트파크 #성훈양희 #펫수영장 #애견동반수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