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가 소시오패스일까요?? 사이코패스일까요.. 중1입니다
비공개 조회수 1,030 작성일2019.12.27
제가 소시오패스 테스트나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해봤는데 둘다 아니라 하거든요 근데 사람 죽이는거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아 물론 살인범은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그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가 약간 기괴하고 섬뜩? 이라 해야하나 근데 그 아티스트가 만든 애니매중에서 ''너의 눈을 멀게할수도 있지'' 라는 대사가 나오고 눈이 먼 그림이 나왔는데 거기서 뭔가 제가 가슴이 두근거리고? 뭔가 좀.. 불쌍하다고 생각이안들고 나도 이렇게 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조금 들었어요 올해부터 이러고 뭔가 자살충동이랑 같이 들어요 이런 생각이 제가 어려서부터 자살충동이 들어서 그런지모르겠는데 저는 제스스로도 좀 성숙하다고 느끼고 주변사람들도 성숙하다고 해서 제가 이런 행동을 실현하지는 않을것 같거든요 이런거에 대해서 이게 얼마나 나쁘고 해서는 안될 행동이라는것은 알고있어요 가족이나 친구랑 있을때는 안그렇고 제 혼자있을때 이런 생각이 들어요 저 뭐죠??? ㅜㅜ
(내용이 이해안가시면 말해주세요 대답해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isdom seeker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정상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러한 상태로는 스스로 자신의 인생이 위험에 빠뜨릴 수 있구요.

모든 것은 자신이 한대로 먼지 한 톨만한 것도 어김없이 돌아옵니다. 언제 어느때고 누구한테서든요.

이번 생 같은 대상으로부터 오는것이 아니다보니 사람들이 모를 뿐.

그러니 타인의 고통이나 슬픔을 못느끼는 것은 본인의 인생에 언제고 돌아올 것을 모르고 고통을 줄 수 있고 그리하여 인생을 처참히 말아먹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감정을 가지고 정상적으로 인생을 이끌 방법을 도움드릴테니 loveorange79로 카톡주세요. 돈들거나 그런 것 아닙니다. 그대로 지내면 어느순간 감당못할 괴물이 되어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살충동을 느끼는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원인이 같으니까요. 그 두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은 약도 상담도 아닙니다. 오로지 스스로에게 달려있죠. 제가 알려드릴 방법을 스스로 실천하는 것 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2019.12.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