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어제 sbs 스페셜 보다가 fmd 식...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7,368 작성일2019.01.21
어제 sbs 스페셜 보다가 fmd 식단 정말 신기하던데 저도 한번 해볼려고요 ^^ 근데 fmd 식단 도시락 주문 할수 있는데는 없나요?그리고 의사선생님이 쓰던 이 가방 어디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lus****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식단 도시락 주문 하는곳 있음 대박 나겠네요! 

아마 곧 발빠르게 도시락 업체들이 판매 할거 같아요. 현재는 저도 검색해보니 없는거 같아요. 

질문하신 가방은 빌트뉴욕 스파이시 런치토트 라는 제품이네욧! 

아래 최저가 링크 입니다. 채택 부탁드려요! 



2019.01.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엘블란챠
수호신 열심답변자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이거 완전 말장난입니다. FMD식단이란 단순히 식사량을 줄인 것에 불과합니다.

원래 다이어트라는게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거든요.

식사량을 파악하기 힘드니까 고구마나 닭가슴살처럼 칼로리 계산이 편리한걸 먹는 것입니다.

일반식은 칼로리계산이 번잡하거든요. 집어먹는 반찬의 갯수와 종류에 따라서 칼로리가 들쭉날쭉 해지니까요...

살은 어차피 하루에 120그람까지만 빠지는데, 이건 하루에 700칼로리-800칼로리 결손까지만 살이 빠짐을 의미합니다. 더 결손시키면 근손실만 일어나죠.

님이 칼로리만 파악할 수 있다면 뭘 드셔도 상관은 없으며 과자나 아이스크림등도 드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먹고싶은걸 먹어야 식탐이 사라지거든요.

아이스크림이 건강에 안좋을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습니다. 님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좋아하신다면 아이스크림으로 평생 하루 세끼 다 배채울 수 있으세요? 불가합니다. 인간은 본능적으로 김치등의 야채를 찾고 몸에 좋은 성분을 곁들여 먹게 됩니다.

님이 좋아하는걸 칼로리에 맞춰서 드세요.

하루에 700~800칼로리를 결손시킨다고 가정한다면 여자는 하루 1500칼로리면 다이어트에 충분하면 남자는 1800칼로리면 매일매일 100그람 내외로 슬금슬금 살이 빠지게 됩니다. 한달에 3키로씩 빠지죠. 10개월이면 30키로가 빠집니다.

확인은 당장 내일 아침 체중을 재보시면 되며... 매일매일 체중이 100그람 내외로 떨어지고 있다면 성공중인 것입니다.

아래에 샘플 식단 붙여드리는데 참조하세요.

아! 질문내용은 FMD식단 주문하는 곳 물어보신거죠? 제가 알기론 아마도 없고, 나중에 이게 장사거리가 된다고 알려지면 판매하게 될 것입니다. 예전 덴마크다이어트가 열풍이 불어서 도시락을 팔았던게 기억나네요.

의사선생님의 가방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샘플식단 붙여드립니다.

============

제가 살뺐을 때의 식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님이 좋아하시는 음식으로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아침: 맥도날드 에그 맥머핀세트(총 457칼로리)

간식: 후레쉬베리(120칼로리) 아메리카노(10칼로리)

점심: 콩나물뚝배기컵라면(335칼로리) 계란흰자 3개(45칼로리) 믹스커피(50칼로리)

간식: 초코파이 한개(171칼로리) 녹차(0칼로리)

저녁: 맥도날드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467칼로리) 제로콜라(0칼로리) 사탕(20칼로리)

야식: 사과한개(120칼로리)

총 하루 1,795칼로리를 먹었습니다. 전 하루에 1800칼로리를 먹고 살을 뺐습니다.

물론 살이 빠지니 콜레스테롤수치도 낮아지고, 옷테도 살아나고, 뚱뚱하다고 괄시하는 사람도 없고, 맛난것도 먹고 정말 몸이 좋아졌습니다.

위의 식단은 실제로 제가 쓴 것이며, 질리면 다른 음식으로 바꿨습니다. 삼각김밥을 먹기도 했고, 짬뽕도 먹었습니다.

다만 하루 총 섭취칼로리가 1800칼로리 언저리가 되도록 했습니다.

주변사람들은 저보고 이렇게 먹으면 살찐다고 했지만 제가 30키로가까이 빼고 계속 즐겁게 유지하는걸 보자 잔소리하는 사람들이 사라지더군요.

중요한건 칼로리를 명확히 아는 것입니다. 위의 식단을 그대로 따라하시라는게 아니라, 이렇게 인스탄트등을 드셔도 살빼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음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여자분은 하루 1500칼로리면 충분하며, 남자분중에 키가 180센티가 넘어가시는 분은 하루 2000칼로리정도면 살빼는데 충분합니다.

2019.01.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