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미경 부회장??? 기사 관련
lshh**** 조회수 739 작성일2014.04.07

이미경 부회장 기사를 봤는데..
그 기사에 대한 설명좀 해주세요.
CJ E&M이거에 대한 글이던데.. 이미경 부회장에 대한 어떤 내용인지
그리고 이미경 부회장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lsd****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 최근 한류열풍은 정말 식을줄을 모르죠. 아시아가 들썩 거릴 정도로 한류의 열기는 대단합니다. 그 중심에 우리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드라마 부터 시작해서 영화, 광고, 패션, 음식, 음원 까지도 아시아에서 가장 반짝이는 나라인데요. 그 중심에 CJ E&M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를 이끌어 가는  CJ E&M의 이미경 부회장도 있구요.

이미경 부회장은 그룹사 네트워크 활용한 브랜딩 전략을 추구 하고 있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CJ그룹은 계열사가 많은 그룹이죠. 그 CJ그룹은 계열사 내 연관 관계가 가장 깊은 회사로도 유명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미경 부회장이 올해부터 선포한 "입체안경론" 경영 입니다. 그뜻은 "CJ 임직원들은 입체안경을 쓰고 비즈니스를 바라봐야 한다. 우리 그룹은 모든 계열사 간 연관성이 아주 강한 만큼 각 계열사 입장에서만 바라보지 말고 상호 연관된 입장에서 업무를 조망할 수 있는 입체적 시각이 필요하다" 라고 말했다네요. 또한 CJ E&M은 해외 콘텐츠를 많이 보유 하고 있는데요.

그로인하여 광고 효과로  cj제일제당 또한 해외에서 많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영체계로 요즘 CEO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로 인해 국가 브랜드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2006년 세계여성상도 수상했습니다. 이상 이미경 부회장에 관한 답변을 남겨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14.04.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