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사건 실화잖아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57,107 작성일2005.06.12

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사건 실화데...

 

이거 올라온 글이나~기사로 된거나~

 

아는분 있으신가요~?

 

미스테리 사건이라는데 궁금하네요~^^영화는 보기싫고 공포물은 좀 싫어해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9 개 답변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rlat****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텍사스 전기톱 살인마(연쇄살인사건) (말만해도 살벌한 분위깁니다 정말 ㅡㅡ;;)

텍사스 전기톱살인사건 은 지금 으로 부터 23년전 애깁니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이구요 미국의 배스트 희대연쇄 살인마 로도 유명히 알려진 바있는 잔인 무도 살인의 극치ㅡㅡ;; 에 살인마라구 할수있죠 미국에서가 아닌 세계에서도 살인방법은 그를 따라올수없슬껄요(ㅡㅡ 오바인가 설마아니겠지) 어째뜬..... 본론 으로 들어갑시다...

우선 그의 소개 부터 하겠습니다..

이름:???????(아직도 여러 살인마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와 동일범이 없서 아직도 미스테리로 남고 있는데 어떤사람들은 이사람이 미국의 어떤 정신병원에 갖쳐서 생활한다는 사람도있고 또 양들의 침묵에가오는 살인마 에드기인 이라고도 하는데 증거가 불분불 해서 미확인입니다. 제생각엔 아직까지도 잡히지 않은것같습니다) 아마 지금쯤 잡았겠다면 정신병원에 가두는게 아니라 공개처형;;; 이겠죠뭐 심리테스트도 해보고 솔직히

나이:????(짐작으로는 70년대부터가 살인의 (여기서 잠깐시발점이니 한 48~52정도 됬겠네요)

살인도구: 전기톱,식칼,도살기구,가죽칼,망치,철,수갑)이건 증거자료에 의해 확인된것입니다..

보충내용입니다.
텍사스 살인마는 다른 살인마들과는 약간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다른살인마들은 대부분 살인을 쾌락,정신병,싸이코 패쓰 같은 병에 의해 살인을 무의식적으로 저지른다고 치치만

텍사스 살인마는 그이상으로 정신병 싸이코 패쓰 를 넘어서 쾌락 , 도살(개,소,돼지처럼 잡는다는거죠;;;ㅡㅡ끔찍합니다) 먹기위함으로 인해서 저질르는 살상 입니다 정신병 그이상을 넘는거죠

가족관계:그리고 원본판에서는 가족으로 묘사가 됬는데 미스테리입니다,리매이크(현제판에서는) 혼자살인을 저지르는 걸루 나와있는데

하지만 영화를 무조건 밑는다는 것은 바보이죠 아무리 실화극이라구 해봤자 묘사에묘사에묘사를 써써 만든건데(영화라구 다밑는 님은 없겠죠)

2005.06.22.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살인마 전문 연구원(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mfo****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실화는 아니구요

 

실제 인물은 존재했었습니다

 

이 인물 덕분에 공포영화계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구요...

 

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사거은 실화가 아니지만

 

실제 있었던 일을 토대로 만든 것입니다

 

실제 있었던일은...텍사스 체인소 매서커는 연쇄 살인범 에드 기인의 실화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체인소 매서커는 사실이 아닙니다. 에드 기인은 단지 영감만 주었을 뿐이지요.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 접근 금지

에드 기인 - 플레인필드의 도살자

이 글은 살인범 에드 기인의 실제스토리이다. 그는 독특한 성격의 소유자로써 농장에서 태어나 횡포한 어머니 밑에서 자라났다. 몇년안에 그의 모든 가족이 죽었고 그는 농장에 그냥 홀로 남겨진채 무덤도둑, 시체애호자, 식인자, 그리고 또한 신체 일부들로 공예작품을 만들기 시작한다. 에드 기인은 20세기의 가장 이상하고 기괴한 연쇄 살인범이다. 아마도 오직 제프리 다머만이 에드 기인에 가까울 것이다. 에드 기인의 범죄는 또한 영화 사이코, 텍사스 체인소 매서커, 그리고 양들의 침묵에 영감을 주었다. 이 글은 그의 생애와 범죄행각에 대한 증거문서이다.



프로파일


이름 - Edward 'Ed' Gein.

별명 - The Butcher of Plainfield, The Plainfield Butcher, The Mad Butcher, The Plainfield Ghoul.

출생일/사망일 - 1906 - 26 July 1984.

가족 - 어머니 'Augusta 1878-1945', 아버지 'George 1873-1940', 형 'Henry 1901-1944'.

거주지(살인 당시) - 160-Acre Farm Seven Miles Outside Plainfield, Wisconsin. USA.

살인 유형/상습행위 - Serial Killer / Graverobbery, Necrophilia, Cannibalism, Sadism, Death Fetishism.

방법/사용된 무기 - Shooting / .22, .32.

Organization - Mixed.

이동성 - 고정적.

희생자 발생지 - 위스콘신주 플레인필드.

살해 기간 - 1954 - 1957.

희생자 종류 - 나이든 여인들.

희생자들 - Mary Hogan (Died 8 Dec 1954), Bernice Worden (Died 16 Nov 1957) (+?).


시작

에드 기인과 형 헨리는 위스콘신주 플레인필드에서 7마일 떨어진 그들의 160 에이커 농장에서 가부장적인 어머니에 의해 키워졌다. 어머니는 아이들에 대하여 보호적인 자세와 죄악에 대한 명확한 신념을 가진 매우 종교적인 여자였다. 어머니는 아들들을 여자를 멀리하게 하려고 농장일로 바쁘게 하였다.

알콜중독자이던 아버지는 1940년 죽었다. 몇년 뒤 1944년 산불 화재를 진압하던 중에 형 헨리도 죽는다. 그후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는 첫번째 발작을 겪는다. 1945년 두번째 발작은 회복하지 못했고 에드 기인은 홀로 남겨진다.

윗층, 거실, 그리고 어머니 침실을 판자로 막아 폐쇄하고 남아있는 침실, 주방, 그리고 큰 농장의 창고에 자신만의 거처를 마련해 놓은 것은 그때였다. 정부의 토지보호 프로그램이 지역에서 잡다한 일로 증대시킨 국가보조금을 그에게 지급했기때문에 에드 기인은 농장일을 그만두었다.


묘지

여가시간에 에드는 인체 해부와 나치의 강제수용소 실험에 관한 책들을 읽었다. 그는 그 책 모두와 특히 여성 해부에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된다. 농장에서 혼자서 에드 기인은 성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했다. 어느 날 그날 매장된 어느 여자의 신문기사를 보기 전까지.

에드 기인은 거스Gus 라는 이름을 가진 오랜 친구의 도움을 얻는다. 거스 또한 괴상한 외톨이였고 아주 확실히 이상했다 - 몇년 뒤 그는 정신병원으로 보내진다. 거스는 에드 기인의 신뢰하는 친구였고 '의학 실험' 용 시체 확보를 위해 무덤을 여는 에드를 돕는데 동의한다. 거스는 무덤 파는 일을 도왔다.

첫번째 시체가 기인의 어머니의 묘소에서 수십 피트도 떨어지지 않은 무덤에서 꺼내졌다.

10년이상 에드는 같은 일을 했다, 신선한 시신을 얻기 위해 신문을 확인하고, 항상 보름달이 뜬 시각에 묘지를 찾아가, 완전한 여성 시체나 혹은 원하는 부위만 떼내어, 무덤을 메우고 그의 전리품을 집으로 가져왔다.



그의 시체실험은 기괴했다. 에드 기인은 대상물을 뼈와 피부로부터 짜맞추고 장기들은 나중에 먹기 위해 냉장고에 저장하곤 했다. 또한 시체에 시간행위를 행했다. 그는 자신의 어머니 시체를 파내기까지 하였다.

에드 기인이 거스에게 밝히지 않은 것은 점차 커지는 그 자신이 여자가 되고자하는 욕망이었다; 성전환의 결과가 가져올 '수술'의 가능성에 대해 생각한 그는 해부학을 연구한 이유때문에, 여자 시체를 해부하여 해부에 익숙해진다. 그가 시작한 비밀은 얼굴과 가슴이 완전한 인간의 신체 전체 피부로 만들어진 여자바디수트를 입는 것이다.

그의 기념품 컬렉션은 점점 많아졌고, 따라서 실험법과 망상의 범위도 점점 늘어갔다.

그 때 거스가 정신병원으로 끌려갔다, 그리고 에드는 또 다시 완전히 혼자가 된다. 에드는 더 신선한 시신이 수집품으로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살인을 시작한다.


살인

에드 기인의 첫번재 희생자는 메리 호건이었다. 메리 호건은 집에서 6마일 거리에 있는 파인 그로브의 호건스 술집을 경영하는 이혼녀였다. 1954년 12월 8일 추운 오후 에드 기인이 갔을 때 그녀는 혼자였다. 그는 32 구경 리볼버로 메리 호건의 머리를 쏘고, 시신을 픽업 트럭에 실어, 집 창고로 운반했다.

그 술집에 들른 한 손님이 주인이 없는 장소와 바닥에 커다란 핏자국을 발견했다. 근처에는 발사된 32 구경 탄피가 놓여 있었다. 핏자국은 뒷문으로 흐르고 있었고 픽업트럭처럼 보이는 타이어 자국이 난 주차장에서 멈췄다. 메리 호건이 총에 맞고 실려간것처럼 보였다.

경찰은 실종의 어떠한 단서도 찾아낼 수 없었다. 그러나 몇 주후, 엘모 유익라는 제재소 주인이 실종에 대해 에드 기인에게 말했을 때, 에드는 대답했다: '그녀는 실종된것이 아니야. 그녀는 지금 농장에 있어.' 유익은 그의 말이 무슨 뜻인지 물어볼 흥미조차 가질 수 없었다.



그후 몇년 동안 다른 희생자들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에드 기인이 버니스 워든을 그녀의 철물점에서 쏴죽인 1957년 11월 16일 그날까지 기인의 살인행각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알려진 것이 없다. 그는 전시용 선반에서 꺼낸 22 구경 라이플에 가져간 총탄을 사용했다. 에드 기인은 버니스 워든을 쏴죽이고, 가게를 잠근 뒤, 가게안의 트럭으로 시신을 집으로 가져갔다. 기인은 또한 현금 41불이 들어있는 현금 등록기를 떼어갔는데,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서였지만 강도를 저지르는 것은 원치않았기 때문에, 나중에 완전히 되돌려줄 작정이었다라고 후에 그는 설명했다.

버니스 워든의 아들 프랭크는 종종 가게에서 일을 도왔다. 그러나 이 특정한 토요일 아침에 그는 사슴 사냥을 갔었다. 오후 늦게 돌아온 그는 불이 켜진채 잠겨 있는 가게와 어머니가 사라졌음을 알게된다, 또한 현금 등록기도 없어진 것을 발견한다. 바닥에 피는 없었다.

마을의 한 자동차 수리공은 그에게 그 날 아침 약 9시 30분경에 몰고 가는 가게 트럭을 보았다고 말했다.

프랭크 워든은 지역에서 보안관 대리로 근무했다. 그는 즉시 보안관 아트 쉴리에게 알렸고 상황을 보고했다. 프랭크 워든은 그날 아침에 이루어진 매매 기록을 검토했다. 기록중 하나가 부동액 반갤런이었다. 워든은 에드 기인이 전날 저녁에 폐점시간에 들렀으며 부동액을 사러 다음 날 아침에 다시 오겠다고 한 것을 기억해내었다. 워든은 또한 기인이 전 주에 매우 자주 가게에 드나들던 것을 상기했다.

현금 등록기가 없어졌기 때문에 기인이 기회가 좋은 알맞은 시각을 찾은 후 강도를 계획한것 같았다.

워든은 보안관에게 자신의 의심하는 바를 말했다.보안관 아트 쉴리와 경감 로이드 쇨푀스터는 플레인필드에서 7마일 밖에 잇는 농장을 향해 떠났다.


Modus Operandi

날짜
장소
희생자
사망시각
방법

8 Dec 1954
Hogan’s Tavern
Mary Hogan
Approx Noon
Shot Dead With .32

16 Nov 1957
Hardware Store
Bernice Worden
Approx 9.15am
Shot Dead With .22

기인의 집

집은 어둡고 에드 기인은 부재중이어서 그들은 직감으로 기인이 평소 식료품을 구입하던 플레인필드 서쪽의 한 가게로 차를 몰았다. 막 저녁을 마친 기인은 경영자와 그 부인과 함께 가게에 있었다. 트럭을 타고 떠나려던 참이었다.

보안관은 그를 세우고 조사를 위해 경찰차에 탈 것을 요구했다. 기인은 누군가 자신에게 버니스 워든을 죽였다는 누명을 씌우려 한다고 말했다. 보안관 쉴리는 에드 기인을 구금했다. 쉴리는 버니스 워든의 죽음을 언급하지 않은 것이다.

보안관 쉴리와 경감 쇨푀스터는 다른 경관들과 함께 집으로 되돌아 갔다. 농가로 들어가는 문은 잠겨있었지만, 집 뒷편의 옆창고 문은 쉴리가 발로 밀자 열렸다. 밤이고 농장에는 전기가 없었기 때문에, 보안관은 횃불을 이용해야 했다. 대들보에 거꾸로 매달린 한 여자의 벌거벗은 시체가 드러났다. 다리를 넓게 벌려지고 성기에서 거의 목까지 갈라져 있었다.



어둠컴컴한 집에는 전기가 없어서 그들은 기름 램프, 랜턴, 손전등으로 수사를 진행했다.

집은 몇년간 청소나 정리한 적이 없는 것 같았다. 사방이 온통 쓰레기 더미였다. 못박지 않은 몇개의 방은 책, 오래된 신문, 잡지, 기구, 깡통, 판지와 그 밖의 많은 쓰레기로 어질러져 있었다.

그 경관들이 또한 그 집에서 발견한 것들은 극단적이었다. 집에서 그들은 다음을 찾아낸다 - 두 개의 정강이 뼈, 네 개의 사람 코, 위와 아래 양면을 잡아늘인 피부를 붙여 톰톰북으로 변형된 한개의 쿼트 캔, 뒤집어진 인간 해골의 반으로 만든 한개의 그릇, 아홉개의 '데스 마스크'(잘 보존처리된 여자들의 얼굴가죽으로 만들어진), 눈썹 위는 톱으로 잘려진 여자 머리 열개, 사람가죽으로 된 팔찌 한개, 사람가죽 손잡이가 달린 손지갑 한개, 사람가죽으로 만든 칼집 한개, 사람가죽으로 만든 바지 한벌, 길다란 사람가죽조각으로 대체된 시트의 의자 네개, 어머니의 것은 은색으로 칠해진 여자의 성기 아홉개가 담긴 신발상자, 매달린 인간 얼굴 한개, 사람가죽으로 씌운 전등갓 한개, 사람가죽으로 만든 셔츠 한개, 쪼그라든 머리 다수 (에드는 언제나 쪼그라든 머리 수집품을 가졌다고 농담을 했다), 기인의 침대기둥에 해골 두개, 줄에 달린 사람 입술 두개, 사람가죽으로 구성되고 얼굴과 유방이 완벽한 에드의 전신여자몸 의복, 스토브 위 팬안의 버니스 워든의 심장, 그리고 인간 장기들이 쌓인 냉장고.

15명의 다른 여자의 시신은 기인의 기념품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절단되어 있었다. 기인은 평생동안 결코 사슴을 쏜 적은 없다고 말했지만 때때로 기인은 신선한 사슴고기를 이웃집에 방문 선물로 가져왔다고 한다.




기인은 센트럴 스테이트 병원에서 정신이상 형사범으로 연속된 검사를 받았다. 그는 정신이상자로 판명되었다. 그의 행동에 대한 이유는 그는 어머니를 사랑했지만 미워했다, 그래서 나이든 여자들을 죽인 것으로 보였다. 메리 호건은 그의 어머니와 우연한 유사점이 많았다.



기인은 식인과 시체애호는 부정했지만, 무덤 도둑은 인정했다.

사건은 범죄의 진실성때문에 파장을 일으켰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살인 농장'을 구경하려고 플레인필드로 몰려들었다. 결국 집은 악의 집으로 간주한 플레인필드의 주민들에 의해 불태워졌다.

1957년 크리스마스에, 기인은 정신이상으로 판결받고 워팬 주립 정신병원에 종신 수감된다. 기인은 1984년 7월 26일 78세의 나이에 암으로 사망한다. 그는 플레인필드에서 먼 가족 묘옆에 묻혔다.



에드 기인의 무덤


수수께끼

또한 에드의 형 헨리에 관한 미스테리가 있다. 에드가 헨리를 죽여서 어머니와 더 외롭게 지냈다는 것이다. 일부 자료는 해리가 기인의 헛간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또는 헛간에 난 불을 끄려다 죽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그러나 다른 자료는 헨리가 산불을 제압하려다 죽었는데 불속에 갇혀 타죽거나 연기 흡입으로 죽었다고 한다. 에드가 헨리를 죽인 동기가 무엇이든간에 입증되지는 않는다. 그는 어머니를 사랑했다, 그러나 나이 먹고 어머니를 닮은 여자들을 죽였다. 그럼 오직 어머니의 사랑을 더 얻기 위하여 형을 왜 죽이려고 하였는가? 만약 형을 죽였고 매우 가능성이 있을지라도 아직 알 수 없다; 에드는 확실히 비뚤어진 인물이다.



에드 기인이 초기에 저질렀을만한 이야기는 1942년에 일어났다. 에드는 가장 가까운 이웃집인 뱅크시스 가족댁에 초대받았다. 뱅크시스의 한 여자친척이 반바지를 입고 집안에 있었다. 에드는 그녀의 다리로부터 눈을 뗄 수 없었다. 그날 밤 늦게 한 남자가 그 여자의 집에 침입하여 어린 아들의 목을 움켜잡고 어머니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침입자는 소년이 무슨 말도 하기전에 도망쳐 버렸다. 아들은 그 남자가 에드 기인인것같다고 생각했다.

기인이 저질렀음직한 또 다른 이야기는 1947년 실종된 8살난 소녀와 1953년 아기를 돌봐주고 집으로 돌아오다 사라진 15세이다. 베이비시터의 피묻은 옷은 발견되었지만 시체는 나타나지 않았다. 에드의 집에는 알려진 두 건의 살인이나 무덤에서 파낸 증명되지 않은 신체일부들이 있었다.


영화들

에드 기인의 행각은 확실히 문학과 영화 산업에 영감을 주었다. 사건의 진실성은 헐리우드가 계속 만들어내는 많은 발상을 도왔다.

초기의 그러한 한편의 영화는 사이코였다. 로버트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히치콕이 영화로 만들었다. 압도하는 어머니의 관련성과 영화의 공포는 일종의 최초가 되었다. 로버트 블록은 에드 기인의 삶에서 대부분의 착상을 얻었다.

텍사스 체인소 매서커는 에드 기인에 약간 기초한 또 한편의 영화였다. 이야기는 공포의 집에 우연히 들르게 된 여행중인 청소년들에 관한 것이다. 집의 거주자들은 무덤을 파헤쳐 인골과 해골같은 것으로 가구를 만들기도 하고 살해하여 식인하는 기괴한 한 가족이다. 우두머리 악당은 '레더페이스(가죽얼굴)'이라고 부른다. 레더페이스는 전기톱을 들고 청소년들을 쫓아다기를 좋아하고 희생자들의 사람얼굴가면을 쓰고 있다. 죽음의 레더페이스에게서 벗어나려는 청소년들이 나오는 텍사스 체인소 매서커 영화는 약 네편이 있다. 대부분 집, 시체약탈과 식인행위와 관계있다.

하나 더 근래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기도 한 영화는 양들의 침묵이다. 연쇄 살인범을 뒤쫓는 FBI 요원에 대한 것이다. 그녀는 그를 찾으려면 지적인 식인자 한니발 렉터 박사의 도움을 얻어야만 한다. 그녀가 추적하는 연쇄살인범은 여자를 죽이고 그 피부로 옷만드는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버펄로 빌'이라고 불린다. 또한 그는 여자가 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피부의상은 기인의 그것과 같다. 이 영화와 에드 기인에는 많은 관계가 있다. 피부 의상, 식인행위와 복장도착자가 된 버펄로 빌이다.


끝맺는 글

에드 기인은 확실히 금세기의 가장 기괴한 살인자중의 한 명이다. 단 두명의 여자를 죽이고 다른 사람들의 실종에 대해선 혐의를 받을뿐이지만 그는 세상에서 악명높은 살인범중의 한 명처럼 보인다. 그것은 살인 세계에서 즉시로 유명하게 만든 에드의 집에서 발견된 것들이다

 

 

(그림 엑박으로 보이면 엑박 오른쪽 클릭한다음 속성 들어가서 주소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놓아 보세요 그럼 나옵니다)

2005.06.15.

  • 출처

    ourterms님꺼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보고 왔는데요,

 

범인이 아직 안 잡혔다고 하네요,

 

1973년인가에 발생한 사건인라고 하구요,

 

연쇄살인이였는데 33명을 죽였고 여자 한명은 살았지만 그여자에 관한한

 

이름 나이등등,,절대 알수 없도록 철저한 보안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증언서를 보낼때도 가명을 써서 보냈다고 하네요,,

 

거기 경찰인가,,기자인지,,갔다가 두명이 죽었다고 하네요,

 

잔인하고 징글징글 합니다..섬뜻한 공포보단 잔인한 공포라고 할수 있구요..

 

조금,,역하기도 하구요,, 주인공들중에서 생존된채로 묶여 고통받는 주인공이

 

있었는데,,정말 불쌍했습니다..ㅡㅜ

 

잔인하고 징그러운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2005.06.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아~!! 저도 우연히 친구가 컴터로 다운받아서 봐서 저에게 얘기를 들려준 적이 있어요.

 

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사건은.. 아주 빈틈없이(?) 만들어졌따고 합니다.

 

전기톱연쇄살인자의 친척이나 아는 사람들은 다.. 그곳의 마을(????) 에 있는 뭐..

 

주유소 .. 경찰?? 뭐.. 그런거라서.. ;; 아~ 잘 생각이 안나네 ㅋㅋ

 

그냥 영화로 봐요 ㅋㅋ

2005.06.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9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or****
하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ㅎ 제가 저번에 다운받아서 봤거든요,ㅎ 실제 있었던 일은 맞는데요,ㅎ

 

영화에서 나오는 내용들, 뭐 주인공이 어뜨케 살아났나, 다른사람들이 어뜨케 죽었나,

 

등등은 당연히 지어내서 만들었겠지만,ㅎ 살인사건은 실제로 있었다네요,ㅎ

 

영화를 볼때 처음에 증거물이 1300개 라고 나오고,

 

그리고 실제로 경찰 두명이 찍은 장면이 나와요,

 

처음에는 범인이 시체를 가지고 해부 등등 했던 지하실로 내려가는것 까지 나오고,

 

영화가 끝나면, 거기 이어서 나오는데, 그곳에 내려가서 아주 잠깐 찍다가,

 

한명의 경찰이 쓰러지고 바로 카메라를 든 경찰이 쓰러지는데,;

 

그때 잠깐 범인의 얼굴이 비치는데, 사람의 얼굴 가죽을 쓰고있어서,- -;;

 

영화에서 정말 똑같이 만든거 같아요,ㅎ 정말 보면서 긴장하면서밖에 볼수 없는데,ㅋ

 

나중에 또 보면 별로더라구요,ㅋㅋ 아무튼 재밌었어요ㅋㅋㅋ

2005.06.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