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낭만닥터 김사부2' 13회 예고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12회가 방송된 후 오는 17일 방송될 1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말미에는 김사부(한석규)가 박민국(김주헌)을 도발하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김사부는 "아니 박선생은 이기려고 메스들어요?"라는 말로 박민국을 도발했다. 김사부의 말을 들은 박민국은 분노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13회 예고편에는 차은재(이성경)가 "서우진 선생 못봤어요?"라며 다급한 모습을 보여 서우진 선생을 찾는 이유에 관심이 모이기도 했다. 이어 도윤완(최진호)은 "부디 이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내길 바랍니다"라고 했고 심혜진(박효주)은 "나 이 수술 반대야. 영 감이 좋지 않아"라고 말하는 등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낭만닥터 김사부2' 13회 예고, 한석규의 도발 시청자에게 통했나

한석규 도발 담긴 '낭만닥터 김사부2' 13회 예고…시청자에게 통했다

김현 기자 승인 2020.02.12 01:57 의견 0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낭만닥터 김사부2' 13회 예고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12회가 방송된 후 오는 17일 방송될 1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말미에는 김사부(한석규)가 박민국(김주헌)을 도발하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김사부는 "아니 박선생은 이기려고 메스들어요?"라는 말로 박민국을 도발했다.

김사부의 말을 들은 박민국은 분노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13회 예고편에는 차은재(이성경)가 "서우진 선생 못봤어요?"라며 다급한 모습을 보여 서우진 선생을 찾는 이유에 관심이 모이기도 했다.

이어 도윤완(최진호)은 "부디 이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내길 바랍니다"라고 했고 심혜진(박효주)은 "나 이 수술 반대야. 영 감이 좋지 않아"라고 말하는 등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