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슬픈로맨스 이야기
lyc7**** 조회수 7,493 작성일2012.05.28
안녕하세여? 전 눈물이나올것같은 그런 가슴이막조이고 슬픈 로맨스 이야기를 찾고있는 학생인데여 제가 슬픈로맨스라고 네이버에 쳐밨지마능 제가 원하는답이안나오고영화만 나오더라구요...ㅜ 그래서 혹시 써주실수있나해서 이렇게 지식인을 찾았으요~^^ 꼭 슬픈 로맨스소설 써주시와요^^ 잘써주시는분께 채택과 기쁨 그리고 아마 내공?ㅎ 여튼 부탁해여^^ 그럼 긴글읽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당~ 꼭 마치 네이버토요 웹툰 에있는 오랜지마말레이드같은 스토리를 좋아하는데 더 로맨스같은 소설다운받는곳이나 아님 직접써주세여 직접써주시면 해틱이갈꺼고 다운받는곳을 알려주심 아주자그마한 해택?ㅎ 다운받는곳을알려주심 좋긴한데여 회원가입을 하기 귀찮고 시러서여.....ㅜㅜ 그럼 부우탁해여!ㅋㄷ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r9****
지존
로맨스소설 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금조            청랑,바람의 딸(텍본 있음) 


서풍              사천:아, 너무 못된 남주...그 만큼 애절해요.


최해심           변방의 바람: 여주를 오해하고 강제로 ...그렇지만 대인배인 여주가 남주의 상처를 감싸안음. 진짜 재밌어요. 오리지널 조선시대 배경임


정지원           인연:너무나 애절하고 안타까운 주조연들...차마 사랑한다 말 한마디 못하고 오해하며 애증하며   그렇게  서로를 그리워하는 우리의 남주 여주. 정말 강추합니다.3권짜리 인데 훅 읽혀요.제가 아는 어떤 분은 지하철에서 읽다가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다고 함.


최은경           애담,현주효영(남주 오해의 결정판. 아, 정말 나쁜 노옴),블루하와이, 애흔


지수현             모래성의 푸른 달(텍본):오해라기 보다 상황에 밀려서 서로의 맘을 확인 못하다가 마지막에 가서야 서로의 사랑을 인정함. 폭풍 눈물의 진수.지금도 가슴이 아파요...


현지원           벙어리 신부:후회 남주의 전형입니다.


류향            빛과 그림자


윤영아         사랑이 꽃이길 열망한다(이 책은 남주 여주의 사랑도 안타깝지만 남조 여조의 사연도 안타까움  정말로 절절함)  ,타람 타람 타람


윤홍아         애별리고(내가 읽은 책 중에 완벽한 새드.마지막까지 서로의 맘을 오해하고 그렇게 ...)


이선미        아라사의 서우여(후회 남주는 아님. 최강의 커플 여주도 멋지고 남주도 정말 멋짐.다만 찌질한 남조가 있을뿐)  ,경성애사(텍본 있음)

 

 김채하         적월하연정


서미선         단장지애




윤혜원         바람의 섬(최강 여주. 바다에서 조난 당한 남주를 노예로 만듦.흑 채찍질까지...)


비연           기란(후회물은 아니지만, 여주가 정말 대참. 사랑받지 못하는 황후자리보다  사랑받는 후궁자리를 택함. 정말 잘 짜여진 구성과  완벽한 캐릭터.역사 로맨스 소설의 절정.3권이 결코 지루하지 않음)



김우주        공주연생, 왕자의 체통(연작임  앞에 책은 남주 후회물. 뒤에 책은 달달함. 둘 다 재밌음)



김은희       해밀



민추리     미몽(후회물은 아니나 정말 잘 쓰여진 책)


수련         경성블루스(일제 강점기 배경, 남장 여주.시대상황이 안타깝긴 한데 그 만큼 낭만적임)


작가모름    하나화(남주가 일본인, 일제 강점기 배경)

작가모름     홍등(남주 후회물.재밌어요)

이진현        해적의 여자(에궁 정말 나아쁜 남주. 그러다가 미운 정 듦. 텍본있음), 정혼(님이 좋아하는 내용 .오해와 후회물의 결정판. 내용도 재밌음. 아마 텍본도 있을 거예요.)


박우정      행복의 조건


심윤서     난다의 일기(새드엔딩, 폭풍눈물!!!)






새드엔딩도 아니고 어떤거는 슬픈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어요. 그렇지만 모두 다  조금씩 애절한 사연을 담고 있는 책이랍니다.

그리고   파일함이라는 사이트에 가면 소설 많이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2012.05.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궁에는 개꽃이 산다

 

사극로맨스에 해피엔딩인데 여주가 악녀라는 참신한?소재에요 ㅎㅎ

 

근데 읽다보면 여주의 악행에 연민이 가요...ㅠㅠ

막 감정이입해서 눈물남....여러번읽었는데도 한번울엉 두번울엉 다울엉..ㅠㅠㅠㅠ

진짜 읽어야돼요....ㅠㅠㅠ안읽으면 인생 사는 낙 중의 하나를 못 즐기는 거....

2012.06.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