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종이책 나온 로맨스 판타지 소설 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3,647 작성일2019.12.30
제가 로맨스 판타지, 그러니까 로판 쪽에서 부끄럽지만 제 입으로 당당하게 고인물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래 있었고 자주 돌아다녔어요.

그런데 계속 전자기기로 보다 보니까 그 종이책만의 감촉이 너무 그리워지는 거예요.

그래서 요즘 로판 소설 중 종이책으로 나온 것들을 사들이고 있는데 종이책 나온 건 잘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종이책이 완결까지 다 나온 로판 소설을 추천받으려고 합니다.

지금 김지우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만렙으로 사는 법'.

플루토스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어느 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밀차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은소로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검을 든 꽃'.

엘리아냥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구경하는 들러리양'.

정연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황제궁 옆 마로니에 농장'.

이렇게 여섯가지의 종이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제 취향이 확 드러나죠?

덧붙이자면 전 여주가 쎈 작품 좋아하고요, 판타지 요소가 로맨스 요소보다 더 많은 작품을 선호합니다.

육아물, 회귀물, 빙의물 등등은 거리낄 것 없이 좋아하지만 피폐물, 집착물 요소가 짙은 작품을 그닥 좋아하지 않네요.

너무 장편도 불가능이고요.

현재 완결나 있어야 하고, 종이책 또한 완결까지 나와 있어야 하는 것은 필수이고요.

되도록 많이 추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가 내공도 걸었으니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시길.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하보림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도니스-11권을 끝으로 완결낸 소설로 남혜인 작가님께서 쓰신 장편소설입니다. 주인공이 강대국의 여공작이었으며, 또한 강력한 일류검사였습니다. 하지만 더 강력한 검사(남주)가 있어서 1등은 못 됬습니다. 주인공이 남주랑 싸울때마다 주인공이 졌는데 남주는 적국(남주가 주인공의 왕국의 적대국인 제국의 황제입니다)의 공작인데도 매번 살려줬습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왕국이 남주의 제국과의 전쟁에 패해 멸망했던 날에 주인공과 남주가 싸웠을때 주인공은 또 졌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남주에게 죽었습니다. 그리고 회귀합니다. 주인공이 가지고 있던 미래의 기억 가지고 스스로 무언가를 해 나갈려는 모습이 보이고, 로맨스 요소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제법 재밌습니다. 회귀한 내용도 대충 나오고요.

시그리드-4권과 외전 1권을 끝으로 완결이 난 소설로 시야 님께서 쓰신 장편소설입니다. 주인공은 고지식할 정도로 원리원칙을 철저하게 지켜왔던 여기사였습니다. 그리고 황제의 최측근 기사였습니다. 하지만 황제가 주인공보고 황태자 암살사건에 대해 범인이 되라고 명하여서 강제로 황태자 암살 사건의 범인이 됩니다. 주인공은 죽으면서 모아둔 돈이 아깝다는 등으로 너무 원리원칙만 지켜온 자신에 대해 후회했습니다. 그리고 죽고 난 후, 5년 전으로 회귀합니다. 회귀한 후로는 융통성이 꽤나 넓어졌지만 눈치없고, 원리원칙을 지키는건 똑같긴 합니다. 주인공이 강력하고, 로맨스 요소가 꽤나 많아서 적극 추천드리는 소설입니다. 그리고 4권 마지막에 시그리드가 회귀한 이유가 나옵니다.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외전같은 경우는 시카울프란 소설의 외전과 섞여있기 때문에 외전을 보실것이라면 시카울프의 외전도 같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외전이 시그리드 본편 내용 뒤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안 보셔도 됩니다.

시카울프-시그리드와 마찬가지로 4권과 외전 1 권을 끝으로 완결 난 소설로 시야 님께서 쓰신 장편소설입니다. 시간대는 시그리드 본편보다 후이며, 시그리드(시그리드의 주인공)가 검사라면 시카울프(주인공)은 마법사입니다. 시그리드 세계관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 세계관에서는 마법사가 매우 희귀합니다. 주인공이 희귀한 마법사이기에 강력하고, 특수체질이라 마법사 중에서도 특히 강력합니다. 그리고 상당히 로맨스가 많이 나오기에 질문자 님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웹툰도 나왔습니다. 외전이 시그리드 외전과 연결되어 있기에 외전을 보실것이라면 시그리드 외전도 같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카울프 외전도 시카울프 본편의 뒤 내용입니다. 아마 시그리드 외전이랑 시카울프 외전 1, 2부는 그냥 봐도 상관 없을테고 3부가 섞여있을겁니다.

2020.01.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