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맨스스릴러 웹툰 많이 알려주세용
비공개 조회수 3,365 작성일2019.10.29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EKe
지존
웹툰 93위, 애니메이션, 만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치즈인더트랩

로맨스스릴러 하면 치즈인더트랩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로맨스스릴러 최강자입니다. 수상한 선배 유정에세 이유도 모를 미움을 받던 홍설은 작년과 다르게 자신에게 살가워진 유정의 태도에 의아함을 느낍니다. 홍설과 유정, 그리고 유정의 고등학교 친구 백인호 사이에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웹툰입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재연재 중입니다!

2. 머리카락을 뽑으면

2018 네이버 최강자전 작품으로 올해 6월부터 네이버웹툰 정식연재 중인 작품입니다. 머리카락을 뽑으면 기억이 사라지는 지은이가 여름방학의 기억이 사라지고 그 기억을 찾는 내용입니다. 범인을 추리하는 재미도 있으니 꼭 보세요!

3. 냄새를 보는 소녀

화재 사고로 인해 냄새를 볼 수 있는 눈을 가지게 된 소녀와 순경과의 로맨스스릴러 입니다. 오싹하고 강력한 사건들과 계속 엮이며 자신의 눈을 이용해 남주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가는 이야기입니다. 안타깝게도 완결이 되면서 유료화가 되었지만 돈주고 봐도 안아까운 웹툰이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4. 소녀예찬

사람의 얼굴 대신 그들의 속마음이 보이는 예찬에게 처음으로 속마음이 아닌 얼굴이 보이는 남자 세계. 예찬을 본 세계는 그 날 이후로 예찬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다가가는데 예찬은 이런 세계가 부담스럽고 어딘가 수상합니다. 세계와 예찬과의 로맨스스릴러 입니다. 이것도 유료화가 되었지만 돈주고 봐도 안아까운 웹툰이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5. 이츠마인

요한은 다정을 죽이려는 누군가를 막기 위해 다정에게 접근합니다. 다정이를 지켜야한다는 강박과 다정이에 대한 집착을 가지고 있는 요한이가 다정이를 살리기 위해서 벌이는 일들을 담은 웹툰입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연재중입니다!

2019.10.2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안녕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츠마인, 나의우주 추천드려요

2019.10.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