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임영웅 흉터의 정체는?] 임영웅 과거부터 팬카페, 임영웅 아침마당 등 총정리

by 핵심전략 2020. 2. 3.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가장 핫한 인물 중 하나는 바로 임영웅입니다.

따라서 임영웅 얼굴에 있는 임영웅 흉터부터 임영웅 팬카페 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나아가 임영웅의 과거인 아침마당과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과거, 임영웅 나이까지!

오늘은 핫한 인물인 임영웅에 대한 모든걸 알아보겠습니다.

 

- 목   차 -

1. 임영웅 흉터 

2. 임영웅팬카페 

3. 임영웅 과거

  3-1 임영웅아침마당 

  3-2 임영웅전국노래자랑 

4. 임영웅 나이 

임영웅 흉터

1. 임영웅 흉터

임영웅 흉터는 처음에 방송에 나왔을 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습니다.

저 역시 임영웅 흉터에 대해 많은 검색을 해보았고, 팬인 지인들에게도 물어봤는데요.

임영웅 흉터에 대한 명확한 답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임영웅 흉터에 관한 추측 정도만 해볼 수 있겠는데요.

팔자주름 부근에 있는 임영웅 흉터는 유년기에 생긴 상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박주호의 아들인, 건후도 볼 부근에 보조개가 없다가 상처가 생겨 보조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빗대어 임영웅 흉터를 추측해보면, 어렸을 때 다쳐서 팔자주름에 흉터가 생긴 것으로 생각됩니다.

성인이 되어서 상처가 나면 임영웅 흉터처럼 생기지 않고, 무엇인가 이질감이 보일 것 같은데, 자연스럽게 임영웅 흉터가 생긴것으로 봐서 드는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임영웅씨는 흉터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얼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2. 임영웅팬카페 

임영웅팬카페도 임영웅씨의 활약 이후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팬카페 회원 수는 약 8,000명 이상이며 방문자수는 약 120,000명의 육박할 정도로 그 규모가 꾸준히 커져가고 있는데요.

임영웅팬카페에는 임영웅에 대한 편지를 남길 수 있는 게시판, 공식 사진 및 영상, 기사, 직찍 사진 및 동영상 등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저도 글을 쓰면서 임영웅팬카페에 가입을 했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보다 더 친근하고,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예의까지 바르다는 소문도 많으며, 얼굴도 잘 생긴 것 같네요.

괜히 임영웅팬카페가 흥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팬 분들은 임영웅팬카페에 가입하셔서 여러 모습을 보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임영웅팬카페에 들어가셔서 쉽게 구하기 어려웠던, 뮤직비디오나 직캠 등을 보시면 방송보다 더 노래를 잘하는 것 같은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임영웅 아침마당

3. 임영웅 과거

  3-1 임영웅아침마당 

임영웅아침마당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임영웅 만의 사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임영웅은 가수를 꿈꾸며 노력해 왔으나 뜻 대로 성공을 이루진 못했습니다.

그런 임영웅에게 기회가 된 것이 바로 아침마당 출연이었습니다.

과거 임영웅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곳에서 5승을 쌓았습니다.

임영웅아침마당 출연 전 군고구마를 팔며 어렵게 생계를 이어나가고, 가수를 꿈꿔왔는데요.

그런 임영웅이기에 임영웅아침마당 출연은 정말 꿈과 같지 않을 수 없겠네요.

임영웅아침마당 출연 이후 재밌는 사실은 많은 팬분들이 군고구마를 사기 위해 줄까지 서서 군고구마를 구매해줬다는 얘기가 있네요 ㅎㅎ

 

  3-2 임영웅전국노래자랑 

임영웅아침마당 출연 이후 더욱 꿈 같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전국노래자랑의 초대가수로 나가게 되었다는데요.

임영웅전국노래자랑 출신으로 포천시 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 임영웅 전국노래자랑 포천편에 출연한 이유는 포천 출신이라고 하네요!

+ 당시 임영웅전국노래자랑 포천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일소일소 일노일노 라는 곡을 부르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전국노래자랑측은 임영웅전국노래자랑 출연이 자랑스럽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저도 임영웅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봤는데, 색다른 재미인 것 같습니다.

 

 

4. 임영웅 나이 

임영웅 나이는 30살 입니다. 한국나이로 30세 만 28세 라고 하네요.

1991년생인데 나이보다 깊은 목소리와 노래실력으로 인해 임영웅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네요.

임영웅 나이와 다르게 생긴것도 더 동안인 것같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182cm의 큰 키도 임영웅 나이를 의심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흉터부터 과거(임영웅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편), 나아가 임영웅 나이까지 대부분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활약이 기대되는 임영웅이네요. 더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