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류현경 박성훈 나이 결혼계획

 

배우 박성훈이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연인 류현경을 언급한 가운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성훈 류현경 커플은 2017년 3월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경상남도 마산 출신인 류현경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1996년 SBS 설날특집극 '곰탕'을 통해 데뷔했고 현재 프레인TPC 소속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또한 독실한 불교 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현경은 과거 인터뷰에서 "초등학교 때 서태지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됐다. 이후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시작하였고, 초등학교 6학년 때인 김혜수의 아역으로 데뷔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특히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게 되면서 다작 배우인 이경영을 빗대 '여자 이경영'이란 별명도 얻었습니다.

영화배우이자 연극베우 박성훈 키 183cm의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지닌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데요.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영화 '전우치',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잘났어 정말', '쓰리데이즈',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치과의사 장고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부터 연극 무대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연극 '유도소년', '프라이드', '웃음의 대학', '올모스트 메인'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박성훈은 '올모스스 메인'에서 류현경과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박성훈 나이 1985년생 류현경 나이 1983년생으로 박성훈 류현경 나이차이 2세 나이차인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

 

 

류현경 결혼 계획에 대해 Mnet 드라마 <러버> 출연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금이 적령기인 것 같다. 주변 지인들이 결혼을 너무 많이 했고 진짜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과 함께한다는 것이 인생을 살면서 꼭 필요하기에 결혼이 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과거 류현경이 밝힌 연애와 이상형에 대한 발언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데요.

류현경은 과거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자친구 없느냐?" "이상형이 어떻게 되느냐?" 등의 질문에 "남자친구는 없다, 이상형은 마음이 예쁜 사람"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면 박성훈은 지난 2015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를 꼽았는데요.

박성훈은 "그때 그때 달라서 이상형이 정확하지 않다. 최근에는 야노시호"라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달 31일 '2018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특히 박성훈은 수상소감에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연인 류현경을 언급하는 등 연인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면서 주목받았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BH엔터테인먼트, 프레인TPC , KBS 2TV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