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충전_생활정보

장도연 나혼자산다 출연 (장도연 자동차)

장도연 스펙 나이 자동차

 

 

14일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장도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미녀개그우면, 뇌섹녀 등의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장도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5년생(36세)인 장도연은 전남 영광군 출신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개그우먼입니다.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한 장도연은 개그계의 대표적인 뇌섹녀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장도연은 브라운관을 통해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는데요... 그래서인지 장도연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연예이라고 생각됩니다.

 

 

 

훨칠한(?) 키를 자랑하는 장도연은 방송사를 불문하고 각종 오락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tvN 금요일 금요일밤에, tvN 핑거게임, tvN 케이팝 어학당 - 노랫말싸미, OLIVE 발블레스유 2, MBC 나 혼자 산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시어부에 출연했을때 참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장도연은 경희대 시각디자인과를 나온 엘리트 개그우먼입니다. 토익905점을 받았다는 이야기는 한동안 인터넷상에서 회자되기도 했는데... 나 혼자 산다에서 다시한번 그녀의 우수한 머리를 자랑(?)하였습니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자동차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의 자동차는 벤츠 GLE쿠페로 1억원을 호가하는 고급SUV입니다.

 

 

 

 

또한, 그녀의 개그 콤비 허안나, 이은형과 함께 아이템 회의를 하기 위해 카페를 찾은 장도연은 셀프 주차 대란을 겪는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케하였습니다. 좁은 공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를 보며 허안나, 이은형은 도우미로 나서지만, 오히려 한편의 콩트를 방불케 하는 대환장 주차 소동을 펼쳤습니다.

 

 

참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이쁜 장도연!!! 이 모습 항상 간직하면서 멋진 개그우먼으로 쭉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