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메지온 갑작스러운 주가 급락.. 멘붕이네요
rr78**** 조회수 6,302 작성일2020.02.17


메지온 너무 갑작스럽게 급락 나와버려서 지금 멘붕상태에요 ㅠㅠ


오늘 주가가 왜 이러나요..


어떻게 해야될지 전혀 모르겠어요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이질 않네요


메지온에 대해 조언 부탁드려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메지온의 급락으로 질문자님 께서는 마음이 아플거 같습니다. 좋은 소식이 나왔는데도 주가는 오늘 큰 폭으로 하락했으니깐 말입니다. 오늘 제 개인적은 생각이긴 한데 메지온의 유니데필의 허가신청으로 인해서 오늘 떨어졌긴 했습니다 그동안 허가 기대감으로 인해서 올랐던 주식이 막상 허가가 되자 떨어진거 같습니다. 이렇게 이벤트 전에는 기대감으로 올랐다가 이벤트가 끝나고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동안 메지온은 다른 회사들과 달리 성공도 했고 앞으로 그 기대감이 엄청나게 큰 회사 였습니다.

그래서 재무상으로는 안좋아도 성공했다는 기대감으로 메지온은 앞으로의 매출과 이익이 크게 날 수 있는 회사중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기업의 실적, 아직 나오지 않은 실적에 대해 너무 기대감이 크다보니 자연스럽게 주가랑 현재 가치랑의 괴라차이가 워낙 크기에 아무리 바이오벤쳐라 할지라도 너무 괴리감이 큰 나머지 크게 조정이 나온거 같습니다.

차트로는 이벤트성이 끝난뒤 떨어 질 순 있어도 메지온의 실적은 앞으로 크게 증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지온이 떨어지긴 하나 그렇게 알맹이는 없는 기업은 아니니 기업자체는 크게 문제 될것은 없습니다.

메지온 주가가 15만원에서 더 떨어지면 손절 하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작년에 메지온이 많은 급등을 했기 때문에 메지온 주가가 떨어질 가능성은 크지만 올라갈 가능성은 작은 종목중 하나입니다.

2020.02.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