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동경소녀-봐봐봐 (look at me) [뮤비/가사]

반응형

동경소녀-봐봐봐 (look at me)

동경소녀가 Single “ 봐봐봐 (look at m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동경소녀-봐봐봐 바로듣기


동경소녀-봐봐봐 가사

이것 봐 봐봐봐 어딜 봐 나만 봐

참 맘에 안 들어 눈치도 코치도 없는지
알만큼 알잖아 콕 집어 말해줘야 하니 너는

모처럼 맑은 fine day
깊게 푹 파인 셔츠 입어도 하늘만 봐 왜
팔짱을 꼭 껴볼까
꽉 찬 마음 전하고 싶은데 너에게

동경소녀 Single “봐봐봐” (look at me) [앨범 소개]
동경소녀 3년만의 컴백 새 싱글 발매
10여 년간의 인디 가수 생활 후 본격적으로 대중 앞에 서다.



3년간의 기나긴 침묵을 깨고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컴백하는 동경소녀, 누구에게나 동경받는 소녀가 되고 싶었던 그녀는 이번 컴백을 통해 지난 10여년간 인디씬에서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본격적으로 방송 등 여러매체를 통해 펼쳐 좀더 대중에게 다가가려 한다.

동경소녀의 싱글 ‘봐봐봐’는 연인의 서투름에 답답해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당차고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직접적이고 당찬 가사를 동경소녀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보컬로 표현하여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연인의 모습을 노래한다.

이번 싱글 ‘봐봐봐’는 작곡가 Jamie song의 팝 스타일의 곡으로 베이스기타와 어쿠스틱 기타의 청량한 사운드가 노래의 상큼한 느낌을 한층 살려준다. 또한 ‘봐봐봐’는 동경소녀가 자신의 경험담을 토대로 직접 작사하여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사에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신곡 ’봐봐봐’에 더욱 애착이 가며 감정이입이 된다는 동경소녀의 말처럼 이번 싱글에서는 따뜻하고 달콤한 동경소녀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봄의 시작을 달콤하고 상큼한 동경소녀의 ‘봐봐봐’를 들으며 느껴보길 기대한다.


동경소녀-봐봐봐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