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우한폐렴 증상
god1**** 조회수 2,861 작성일2020.02.10
지금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구토하는데 우한폐렴 증상인가요?? 열은 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우한폐렴 증상정보••

우한 환자를 치료하며

작성된 논문에 기재된 내용

발열 98%

기침 76%

근육통 피로감 44%

가레 28%

두통 8%

객혈 5%

설사 3%

콧물 재채기 목아픔 0% (거의없음)

코로나 바이러스 보균자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었거나 위의 내용처럼 심한 발열과 기침 근육통이 같이 동반된 증상이 보이지 않는다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은 낮을 것 같습니다

발열이 발생할경우 성인기준 35.9~37.5도(겨드랑이기준)는 감염상태라고 보긴 힘들며 신종코로나 감염자의 경우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근육통(몸살)으로 심한 고통을 느낀다고합니다

그리고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을때 면역력이 중요한데우리 몸에 꼭 필요한 고농축 산소수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소를 몸에 공급해준다고해도 이

영양분을 몸이 받아들이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는거죠

산소는 우리 몸 혈액을 통해 영양분을 중요 장기들과 세포에 공급해주고 뇌와 주요 장기들의 활동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산소를 보충해줌으로 면역력 향상 효과가 정말 크게 나타나고 피로회복, 숙취해소, 집중력향상, 운동능력증가 효과가 있고 암환자에게 고농도 산소 치료를 따로 실시할만큼 산소는 우리 몸에 정말 중요합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allbarumi/products/4686484377

2020.02.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학점은행제 문의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한폐렴의 짐복기는 2~14일 입니다

지역보건소나 1339에 전화해서 상담 받아보시고

가까운 병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02.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lob****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환폐렴은 기본적으로 독감의 제증상과 유사합니다. 지속적인 38도 이상의 고열, 근육통, 심한 기침(호흡곤란), 무기력증, 정신혼미, 두통 등... 요약하면 고열에서 바로 심한 호흡기질환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가벼운 몸살감기로 보이는데, 다음을 참고해서 우한폐렴에 대한 지나친 공포심을, 근본적 해결책인 면역력으로 해결하세요.

우한폐렴은 공인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유지되면 예방은 물론 치료도 가능합니다. 똑 같이 노출되어도 천차만별인 것은 면역력의 차이때문 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으로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비용도 하루 몇백 원에 불과합니다.

이는 비밀이나 신기술이 아닌, 80년 전부터 시작되어 1981년 미국 로버트 캐스카트 박사가 정립한 대안치료요법이며, 진취적인 의료계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비타민C로 우한폐렴을 예방하려면, 체중 80키로 기준 하루에 12그램(또는 1000mg 알약 12알)을 3~6회로 나누어서 복용합니다. 몸무게에 비례하여, 체중 50키로면 하루에 7.5그램(또는 7.5알)을 역시 3~6회로 나누어 복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하루만 실행하여도 몸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분명히 느끼며, 정상적인 사람이 이렇게 하면, 사실상 백신을 맞은 것처럼 대부분의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64세인데, 이 방법으로 무료독감백신도 맞지않고, 3년째 감기를 모르고 살고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과 유행성 독감의 치료방법까지를 알려면, 구글플레이도서에서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을 구독하세요. 이 책에는 30여 가지 질병의 치료사례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73~85쪽에 코로나바이러스 예방과 치료 집중설명)

직업상 많은 사람을 접촉하거나, 병원치료가 어려운 해외교포, 특히 중국의 연고자들에게 꼭 알려주세요.

2020.02.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