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최대 3년 수강 가능한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출시

김소희 / 기사작성 : 2020-02-19 16:01:21
  • -
  • +
  • 인쇄

 

 

2020년 세무사 1차 시험일정이 5월 9일(토), 2차 시험일정이 8월 8일(토)에 예정되어 있다. 

 

제56기 세무사 해커스 합격생의 준비 기간이 평균 24개월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공인회계사(CPA) 및 세무사(CTA)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수험생들의 세무사 합격을 돕기 위해 모의고사 과정을 제외한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를 출시했다

 

이에 공인회계사(CPA) 및 세무사(CTA)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수험생들의 세무사 합격을 돕기 위해 최대 3년 수강이 가능한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를 출시했다.

 

해당 강좌는 수강 기간 동안 세무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해주며, 최대 3년 동안 수강 가능하다. (*환급 시 제세공과금 제외 및 합격 후 1주일 내 서류제출/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인증 시 수강 기간 1년 연장 가능) 또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간단한 퀴즈만 맞혀도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수강료 10만 원 지원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도 덜어준다.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원가관리회계 엄윤, 재정학 서호성 교수 등을 포함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강의를 배수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매년 개정되는 세법, 회계 과목과 난이도별 세무사 1차 문제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업데이트된 강의를 제공하여 합격을 돕는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효율적으로 공부하려면 번잡한 조문암기 말고 필요한 조문만 외울 수 있는 원재훈 교수님 강의를 추천한다”, “정윤돈 교수님 강의를 듣고 회계학이 재미있고 공부하는 것이 즐거워졌다”, “엄윤 교수님의 강의는 반복되고 연결되는 원가관리의 이론들을 보기 좋게 연결시키고 매끄럽게 풀 수 있도록 돕는 효과적인 수업이다”며 강의 우수함을 인정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수험생들이 기본 이론을 다질 수 있도록 세무사 교재 최대 4권(비매품)을 제공해 교재 비용 부담도 덜어준다. 추가로 ▲토익/지텔프 강의 10% 할인권과 ▲PC+모바일 무제한 수강서비스 ▲1:1 질의/응답까지 제공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평균 연봉 6,360만 원이라는 사실이 화제를 모으며 해가 바뀔수록 세무사 직업에 대한 전망이 밝다"며 “세무사 최종합격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강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최대 3년 수강이 가능한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를 수강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세무사 학원 및 세무사 인강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의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해당 사이트를 통해 세무사 합격 후기, 세무사 선택법, CPA 인강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2019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 기준이며, 해커스 교육그룹은 공무원, 공인중개사, 회계/세무사, 토익,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