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화물추적 [ 운송장 번호 : 416554835082 ] | ||||||
작업내용 | 처리일시 | 처리점소 | 처리자 | 사유 | ||
화물출발 | 2020/02/04 19:54 | 포천 | 031-543-6773 | 포천Auto1 | ||
화물입고 | 2020/02/04 19:54 | 포천 | 031-543-6773 | 포천Auto1 | ||
|
설날, 연말, 코로나바이러스 등 대내외적 영향으로 택배물량이 증가하여 일부지역 이동,배달이 다소 원활하지 않습니다. 1-3일 가량 지연되는 곳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배달완료 예정일 : 수요일 2020.02.05
현재 회원님의 상품 이동상태를 확인해보면 택배터미널 이동중이며,
수요일 배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은 일반적으로 오후에 합니다. 오전11시~ 오후8시사이정도 배달하며,
회원님동네를 지나면서 배달하므로 배달시간은 배달기사분외 알 수 없습니다.
택배작업이 기계 + 사람이 직접하다보니 이동 및 배달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배달하지 않습니다.)
ㅁ 택배배달 순서안내. -
택배배달 순서는
▶ 상품인수(집화처리) - ▶ 각 지역터미널 혹은 중앙(sub)터미널 이동
- ▶ 배달지 터미널 도착 - ▶ 배달지 터미널의 담당 배달기사분에게 물건 배정
- ▶ 배달출발(배달준비) - ▶ 배달완료 형태입니다.
현재 회원님의 물건은 각 지역 택배터미널 이동중입니다.
일반적으로 물건은 오후 ~ 새벽사이에 이동하여, 새벽~아침에 물건이 배달지역 터미널에 도착 후
각 동네 구역별 분류작업을 한 후 배송출발(출고)를 하게 됩니다.
보통 배송출고시 오전 11시이후로 출고를 합니다.(각 영업점별 차이가 있습니다.)
ㅁ 택배가 지연될 경우 조치방법안내.
- 택배가 특정터미널에서 계속 멈춰 있다면 해당 택배회사의 고객센터 혹은 택배터미널로 전화
- 택배회사와 연락이 잘 안될 경우 판매자분에게 연락하셔서 택배확인 요청
ㅁ 오늘 배달이 안되었을 경우 추가 배달예정일
- 택배기사분의 배달사정에 따라 오늘 배달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배달이 안되어질 경우
다음 영업일인 목요일 회원님에게 배달을 하게 되십니다.
2020.02.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