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요즘 우한때문에 프랑스여행 취소해야하나 걱정입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190 작성일2020.02.21
안녕하세요 .
5월 1일부터 5월 5일 까지 예약한 여행객입니다. 처음으로 남자 친구는 첫 여행이라 많이 기대했고 저 역시 남자친구와 첫 해외여행이라 기대를 많이 한 상태인데 이번 우한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좌절되는 상황이라 많이 우울한 상태입니다 . 하지만 이런 상황에 여행을 가면 타국에 큰 피해를 입히는거같아 취소 부탁해야 할 상황입니다. 현재 남자 친구가 사는 동내 증평에는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고 심지어 저가 사는 도시(수원)는 확진자가 일찍 발생했으며 현재 회사 내에서도 의심환자가 들끓고 있는 상황입니다. 환불 불가로 알고있으나 상황이 좋아진다면 다시 꼭 이호텔로 예약할 것이며 무료 취소해주길 원합니다.

요즘 우한으로 동양인 폭행 승차거부등을 한다는 뉴스를 보니 무서워서 못가겠더라구요 ㅜㅜ
저가 작성한 위에 글 프랑스어로 번역 부탁드립니다 .ㅜㅜ

또 호텔 무료취소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조언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ㅜ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아시는 대로, 현재 코로나19의 사유로 호텔을 무료 취소하는 것은 정당한 사유가 되지 못하는 걸로 압니다.

원글님 말고도 단지 코로나19가 걱정되어 오래전에 예약한 여행을 엄청난 위약금을 감수하고 포기하신 분들 많습니다.

프랑스가 아직 한국을 위험국가로 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 메세지를 전달한다고 해도 호텔 측에선 쉽게 환불해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도움을 못드려 죄송하네요

2020.02.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