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LF·롯데마트·보령제약·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2.21 17:48: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fmgt '아이라이너 2종'

LG생활건강(051900)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를 통해 풍부한 발색력과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지속력을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fmgt 아이라이너 2종, 세포라 액트 포 컬렉션,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리뉴얼, 위시컴퍼니 설퍼 3% 클린 젤, 애경산업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 LF 탐스슈즈 국내 시장 독점 전개. ⓒ 각 사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세포라 '액트 포 컬렉션'

세포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뷰티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 스페셜한 메이크업 컬렉션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 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모든 여성들이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 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 없이도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를 비롯해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 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돼 현재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 '설퍼 3% 클린 젤'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인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을 출시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에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을 살피는 것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용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것을 목표로,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

이번 신제품 '설퍼 3% 클린 젤'이 함유한 설퍼(Sulfur)는 항염·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황 추출물이다. 스킨케어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크게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지만, 독특한 향과 건조감이 큰 단점으로 꼽힌다.

그래서 바이 위시트렌드는 설퍼를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퍼 3% 클린 젤'에 설퍼와 함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했다.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그렇게 완성된 '설퍼 3% 클린 젤'은 pH 6.1의 가벼운 젤 텍스쳐로,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

애경산업(018250)에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한 향기를 담은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을 출시했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최근 소비자들이 인위적인 향 보다는 내추럴하고 은은한 향을 선호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꽃 본연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 섬유유연제이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했으며, 특히 꽃과 풀잎에서 채취한 보타닉 플라워 워터를 사용해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사 비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1/3 정도의 적은 양을 사용해도 풍부하고 깊은 향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플라스틱, 인공색소,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재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산뜻하고 깨끗한 향기를 담은 '아이리스&세이지(Iris&Sage)' 포근하고 아늑한 향의 '일랑일랑&로즈마리(Ylang-Ylang&Rosemary)' 등 2종으로 출시돼 선호하는 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르샤트라 1802 드라이시트 보타닉캐슬'을 함께 선보였다. 건조기 사용 후 의류 정전기 방지는 물론 기존 제품 대비 마찰 방지 성분이 강화돼 섬유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리스 꽃과 세이지의 깊고 풍부한 향이 섬유에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F, 탐스슈즈 국내 시장 독점 전개

LF(093050)가 최근 미국의 토털 슈즈 브랜드 전개사 '탐스(TOMS)' 본사와 브랜드의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 시즌부터 탐스슈즈를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

탐스슈즈는 2006년 여름, 창업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Blake Mycoskie)가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던 도중 많은 아이들이 신발 살 돈이 없어 맨발로 수 킬로미터를 걸어 다니는 안타까운 모습을 목격했고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탄생하게 되었다.

탐스슈즈는 아르헨티나의 알파르가타(바닥은 인도산 황마로, 발등은 천이나 끈으로 만들어진 에스파냐의 토속적인 신발)의 모양과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내놓으며 '내일을 위한 신발(STAND FOR TOMORROW)'이라는 철학을 담은 '착한 소비'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서 론칭 10년여 만에 전 세계 패션 시장에서 자리잡았다.

LF가 국내에서 새로이 전개하는 탐스는 기존의 주력 아이템인 알파르가타 슬립온 뿐만 아니라 탐스슈즈의 가장 큰 강점인 편안함과 스타일을 살린 컴포트 슈즈, 샌들, 스니커즈 등 사계절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국내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알파에어(ALPHA AIR) 트레이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공기처럼 가볍다'는 뜻의 알파에어는 초경량성을 극대화한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에어코어(AIR CORE)' '에어기어(AIR GEAR)' '에어프리즈(AIR FREEZE)'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질스튜어트스포츠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 트라이씨클 ZERO 캐리어, 엣코너 에코 컬렉션, 롯데백화점 체리블라썸 스니커즈·체험형 레져 팝업 스토어, 지유 마시멜로 펌프스. ⓒ 각 사


에어코어 트레이닝은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체온유지가 뛰어난 라인이며, 에어기어 트레이닝은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와 구조적인 절개라인을 적용해 최상의 움직임을 선사하는 라인이다. 에어프리즈 트레이닝 라인은 접촉 냉감 소재로 시원한 촉감과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키는데 초점을 둔 아이템이다.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은 트레이닝용 상/하의, 슈즈를 중심으로 7부, 5부팬츠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트라이씨클, ZERO 캐리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차 완판을 기록한 ZERO(제로) 캐리어의 하프클럽 단독 모델을 제작해 출시했다.

제로 캐리어는 자연 친화적인 PET 소재를 활용해 곡선형 모서리 처리, 트렌디한 컬러 등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내장 USB포트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들기만해도 무게 측정이 가능한 핸들을 장착해 고객들의 활용 편의를 높였다.

이번에 하프클럽에서 출시하는 제로3 캐리어는 외부 사이즈는 줄이면서도 내부 용량을 늘려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인 18.5인치와 24.5인치로 제작했다. 각각 21인치와 27인치까지 확장해 활용할 수 있다. PET 바디는 25% 강화해 탄성과 내구성을 키웠고, 새로운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TPE 소재의 더블 휠을 추가해 부드럽게 끌고 다닐 수 있다.

제로3 캐리어는 △아이보리 △네이비 △퍼플 △실버 4개 색상으로 우선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한 제로3 시리즈 외에도 기존 제로2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인치 기내용과 27인치 화물용의 2가지 사이즈로 △화이트 △블랙 △올리브 그린 △머스타드 △핑크 등 5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다. 

◆엣코너 '에코 컬렉션'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에코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매 결정 단계에서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 성향이 확산됨에 따라 앳코너는 친환경 소재 및 에코 레더를 활용한 제품을 이번 시즌부터 집중적으로 출시,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적극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앳코너의 에코 컬렉션 첫 번째 라인은 친환경 데님 소재를 활용한 '세렌티 핏 데님'으로 유럽 지역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진(jean) 소재로 정평이 나 있는 터키의 보싸 데님(BOSSA DENIM)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싸 데님 원단은 유럽의 고급 데님 브랜드뿐 아니라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채택해 사용 중인 소재로 공정 시 물과 천연가스를 절약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생산된다. 또, 천연 화학물질 및 염료를 사용하고 재활용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활용함으로써 친환경 생산 절차를 철저히 준수한다.

두 번째는 비건 패션을 실천하는 '에코 레더' 라인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표면을 수준 높게 재현해 진짜 가죽 소재의 느낌을 구현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가죽 아이템에 널리 쓰이는 블랙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아이보리, 블루까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친환경 가죽 패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앳코너는 이탈리아 '리버사(RIVER)'사로부터 친환경 소재를 소싱하고, 친환경 생산 특허를 가진 유명 생산업체 '안드레아 테슬(Andrea tessile s.r.l)'사를 통해 현대적인 감성이 담긴 여성 슈트를 탄생시켰다. 

해당 제품에 쓰인 트위드 소재는 이산화탄소 발생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공정을 거친 것은 물론, 생물학적 분해가 용이하도록 제작돼 자연 친화적이다. 또, 어떠한 화학 약품도 사용하지 않은 포르투갈 '리오펠레(RIOPELE)'사의 '세라미카(CERAMICA)' 소재를 활용한 슈트를 출시하는 등 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를 다각도로 활용해 품질 높은 에코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했다.

◆롯데백화점 '체리블라썸 스니커즈·체험형 레져 팝업 스토어'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4개 점포(본점·잠실점·평촌점·인천터미널점)의 스포츠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 매장에서 '체리블라썸(벚꽃)' 문양이 들어간 스니커즈와 의류를 단독 기획해 출시한다.​​​​

과거 스니커즈는 스포티룩 위주 착장을 이뤘지만, 최근에는 젊은 여성 고객 사이에서 원피스, 스커트와 함께 스니커즈를 착장하는 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기획 상품은 여성 타겟의 '체리블라썸 스니커즈' 등 6가지 스타일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3월11일까지 13일간 본점에서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브랜드인 '아머스포츠'와 함께 '체험형 레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연에서 일상으로(Nature To Urban)'라는 주제로 테니스 라켓/슈즈/스마트워치 등 스포츠 레져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윌슨(Wilson)/순토(SUUNTO))/살로몬(SALOMON) 등 '아머스포츠'의 시그니쳐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번 '아머스포츠'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들과 함께 함께 윌슨/순토/살로몬 3개 브랜드의 시그니쳐 상품들을 판매한다.

우선, 세계적인 브랜드 '윌슨(Wilson)'에서는 특별 에디션 상품들을 판매해 나만의 취향이 담긴 라켓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라켓'을 현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테니스 라켓 '울트라 100 V3.0 라켓'도 선보인다.

또한, 미국의 가장 위대한 농구 코치로 추앙 받는 '존 우든'을 기리기 위해 바타(BATA)와 윌슨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스포츠 스마트워치로 잘 알려진 '순토(SUNTO)'의 상품들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해 '순토 7+순토 3패키지(100개 한정 수량)' 및 '순토7+구글 AI스피커 패키지(100개 한정 수량)' '순토 9 바로 레드 기프트 팩'도 선보인다.

더불어,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Salomon)은 최근 해외에서 트레일 러너 뿐만 아니라 패션 피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살로몬의 하이앤드 브랜드 살로몬 어드밴스드(Salomon Advanced) 라인과 보리스 비잔 사베리(11 by Boris Bidjan Saberi), 후미토 간류(Fumito Ganryu)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으로 큰 화제가 된 살로몬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국내 최초로 직접 선보인다.

◆유니클로 'U 2020 S/S 컬렉션·UT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매 시즌 진화를 거듭하며 '라이프웨어(LifeWear)'의 미래를 담은 'Uniqlo U' 2020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독보적인 명성을 갖춘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의 지휘 아래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마다 디자인과 소재, 실루엣에 변화를 거듭하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미래를 보여주는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

유니클로의 고품질 소재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Uniqlo U'는 매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0 S/S 시즌에도 다양한 트렌드를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한층 더 진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U 2020 S/S 컬렉션·UT 컬렉션,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 코모도 2020년 봄·여름 컬렉션, 디자인유나이티드-카카오IX 니니즈 컬렉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라 프리마 백. ⓒ 각 사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적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 블루 색상으로 출시된 남성용 'U미들게이지 V넥 가디건'과 'U와이드피트 스웨트 풀파카'의 경우 청량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부드러운 베이지, 브라운과 같이 베이직한 컬러와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U 블럭테크 숄더백'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클래식 블루 컬러로 출시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가볍게 활용하기 좋다.

또한, 틀에 박힌 한 벌 맞춤 정장이 아닌 때와 장소,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남녀 '세트업 수트(Set-up Suit)'제품들을 선보인다.  

깔끔한 핏이 돋보이는 'U테일러드 재킷'은 허리 밴딩으로 움직임이 편안하고,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U와이드피트 테이퍼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소재의 'U코튼리넨 재킷'과 'U코튼리넨 와이드피트 테이퍼드 팬츠'는 한 여름까지도 세트업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여성용 'U저지 테일러드 재킷'과 'U트윌 저지 이지 팬츠'는 저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으며 유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아이템과도 믹스매치 가능한 데님 제품들을 셔츠부터 재킷, 진 및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여성용 'U데님오버사이즈셔츠'는 일자로 떨어지는 스트레이트진과 매치하면 세련된 청청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용 'U데님셔츠원피스'는 활동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로 구두나 스니커즈와 모두 잘 어울린다.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용 'U데님워크재킷'은 여러 개의 주머니가 부착돼 있어 실용도가 높으며,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남성용 'U와이드피트테이퍼드진'과 세트업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오랜 시간 사랑받는 클래식한 작품부터 마니아 층이 주목하는 오리지널 아트워크까지 전 세계 대중문화를 특별한 컬렉션으로 재탄생시킨 '2020 S/S UT(UNIQLO T-Shirt)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인 UT는 예술,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의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매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2020 S/S 시즌 테마는 '나의 세상을 입다'라는 뜻의 'Wear Your World'로, UT가 입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캔버스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 만한 UT는 전 세계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 '앰부쉬'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이다. 해당 컬렉션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미니 마우스를 앰부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윤(YOON)'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에슬레져에서 영감을 받은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비롯해 코트와 파카, 여아용 원피스 등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 숄더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온 핑크와 민트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컬러가 특징이다.

'더 브랜즈 마스터피스(The Brands Masterpieces)' 컬렉션에서는 이탈리아 커피머신 브랜드 '드롱기(DeLonghi)', 미국 로봇 청소기 브랜드 '아이로봇(iRobot)',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먹는 매운 소스 제조사 '타바스코(TABASCO)' 등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들을 티셔츠에 담았다. 

또한 매일 가방에 넣고 싶은 브랜드들을 티셔츠로 재해석한 '더 브랜즈 인 마이 핸드백(The brands in my handbag)' 컬렉션에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키세스(KISSES)', 세계적인 필기구 제조업체 '스타빌로(STABILO)'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고양이를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한 '고양이는 완벽해!(Cats are Purrfect!)' 컬렉션도 선보인다.  

모두의 일상에 추억을 선사한 다양한 명작 영화들도 UT로 재탄생한다. '위민 인 무비스(Women in movies)' 컬렉션에서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나 '라라 랜드' 등 명작 영화에서의 인상적인 장면과 유명 대사를 그래픽 프린트로 표현했다. 

'사이-파이 무비 컬렉션(Sci-Fi Movie Collection)'에서는 미래 지향적인 세계관과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발전된 기술이 담긴 '매트릭스' '블레이드 러너' 등의 영화를 티셔츠로 재현했다.

이번 시즌 키즈용 UT에는 게임부터 인기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모든 연령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캡슐 속에 인형이나 미니 액세서리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롤 서프라이즈(L.O.L. Surprise!™)' 캐릭터가 담긴 UT와 런던 자연사박물관과의 협업을 통해 공룡과 기타 전시품들을 디자인에 담은 UT등을 출시한다. 베이비용으로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파 피그(Peppa Pig)'의 캐릭터를 담은 UT 등을 선보인다.

◆지유 '마시멜로 펌프스'

지유(GU)가 봄의 산뜻함과 고객 의견을 반영해 더욱 예쁘고 편안해진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유는 수천 건에 달하는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마시멜로 펌프스'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것을 계기로, 2019년 8월 '지유 슈즈 랩(GU SHOES LAB)' 프로젝트를 도입해 디자인, 착용감뿐 아니라 제품 관리 등 전 프로세스에 걸쳐 소비자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하고 있다. 

특히 설문조사와 후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발 구매 시 통증, 피곤함, 붓기, 그리고 냄새를 중점적으로 고려한다는 점에 착안해 '예쁘기만 하고 불편한 구두는 만들지 않는다'는 미션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유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가락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베이지, 핑크 등 봄에 어울리는 내추럴 무드를 포함한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2.5cm 내외의 낮은 굽 디자인과 앞코가 둥근 라운드 토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마시멜로 펌프스'와 스니커즈, 부츠 등 지유 슈즈 랩에서 개발한 상품 외에도 로퍼, 발레 슈즈 등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좋은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 끝에 가벼운 착용감을 바탕으로 데일리 슈즈로 사랑받아온 '라운드 발레 슈즈'와 '포인티드 발레 슈즈'를 이번 시즌부터 5000원 인하해 판매한다.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패션 캐리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민터(Minter)' 캐리어를 출시한다.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보리, 네이비,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민터' 캐리어는 강렬한 디자인의 외관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쉘(Polycarbonate shell)에 세련되고 정교한 버티컬 패턴을 각인해 넣었으며, 바디를 가로지르는 시크한 쿠퍼 샴페인 컬러의 알루미늄 로고 바(Logo bar)는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느낌을 완성한다.

'민터' 캐리어는 인상적인 디자인 외에도 더욱 편리한 여행을 위한 기능들을 다양하게 탑재했다. 먼저, 쌤소나이트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볼-베어링 휠 시스템을 갖추었다. 해당 휠 시스템은 서스펜션 휠과 볼 베어링 휠을 결합한 것으로,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해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높이 69cm 및 75cm 사이즈는 확장이 가능해 더욱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으며, 가방이나 쇼핑백, 재킷 등 소지품을 최대 5kg까지 걸 수 있는 스마트 스트랩 후크를 부착해 실용적이다. 이외에도 큐브형 오거나이저를 별도로 제공해 효과적인 패킹이 가능하다.

◆코모도 '2020년 봄·여름' 컬렉션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올 봄 보통의 남성들이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구성한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튀는 패션이 각광 받고 있지만 평범한 일상을 즐기는 남성들이 대다수인 현실에 착안해 오디너리 맨(ordinary man, 평범한 남자)이라는 콘셉트의 컬렉션과 캠페인을 제작했다. 패션을 어려워하는 보통 남성들도 손쉽게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들의 전용 색상으로 여겨지던 파스텔을 사용한 편안한 캐주얼 라인과 출근, 비즈니스 미팅 등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포멀 라인으로 구성된다. 

먼저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라인은 캐주얼 슈트부터 트렌치코트, 스웨터, 셔츠 등의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핑크 △라벤더 △머스터드 △크림 등의 화사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에 편안한 실루엣과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테일을 가미했다. 

특히 파스텔톤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을 위해 기존 파스텔 색상보다 채도를 살짝 낮춰 활용했으며, 블랙이나 그레이, 화이트 등의 무채색과 함께 코디해 온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비즈니스 룩의 기본인 '슈트'를 선보이는 포멀 라인은 매일 입기 편한 '마스터 슈트'와 곡선미와 편안함을 강조한 이탈리아 감성의 '사르토리아 슈트'로 나눠 출시한다.

마스터 슈트는 코모도의 대표적인 슈트로 기본 슬림핏 디자인에 브랜드만의 진화된 제작 기술을 더한 모던한 느낌의 제품이다. 체형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르토리아 슈트는 전문 재단사의 손길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소재가 특징으로, 고급 원단에 이탈리아 감성의 월메이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디자인유나이티드-카카오IX '니니즈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카카오의 캐릭터·굿즈 사업을 운영하는 카카오IX와 협업해 캐릭터 의류 '니니즈 컬렉션'을 이달 출시했다. 니니즈 캐릭터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니니즈'는 지난 2017년 카카오에서 처음 공개한 캐릭터로 순식간에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니즈'의 캐릭터들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가 특징으로 에어팟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필통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그동안 글로벌 유명 캐릭터와의 협업을 진행해 왔으나 이번 시즌에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캐릭터로 봄여름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니니즈 컬렉션'은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케로와 △베로니 △앙몬드 △스카피 △죠르디 △팬다 주니어 △콥&빠냐 등 니니즈의 모든 캐릭터들이 각 제품에 적용됐으며, 봄여름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밝은 색상으로 출시됐다.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멋스럽게 입을 수 있으며, 아동용으로도 출시돼 온 가족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좋다. 성인 및 아동 반팔 티셔츠 2종과 아동용 후드집업, 맨투맨이 있다.

성인용 티셔츠는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핏이 멋스러우며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니니즈 캐릭터의 미니사이즈 그래픽이 앞면에적용돼 심플함이 돋보이며, 티셔츠 색상별로 각기 다른 캐릭터가 반영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블랙 색상부터 파스텔 그린, 핑크, 옐로우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동용의 경우 여러 연출이 가능하도록 종류를 더욱 다양화했다. 더 크고 눈에 띄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배가시킨 것도 특징이다.

레드, 그레이, 블랙으로 출시된 집업 후드의 경우제품 후면에 캐릭터의 뒷모습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멋을 더한다. 다채로운 파스텔톤의 니니즈 반팔 티셔츠와 함께 겹쳐 입으면 봄철 특색 있고 편안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아동 맨투맨 티셔츠는 다양한 각도에서 본 캐릭터의 모습이 전면에 프린트돼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이트, 네이비 외에도 그린, 옐로우 등 밝은 색상으로도 출시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라 프리마 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는 25년전 디자인했던 브랜드 최초의 핸드백 라 프리마(La Prima)백을 올 봄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한다.

이탈리아어로‘첫 번째' 라는 뜻의 '라 프리마'는 1995년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처음으로 디자인한 가방이다. 당시 아르마니는 여성성과 남성성, 정제된 디자인과 자유로움의 경계에서 고민했으며, 기능성과 심미적인 측면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라 프리마를 선보였다.

라 프리마는 부드럽고 우아하지만 절제된 디자인의 아르마니 여성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테일러드 재킷의 섬세한 디테일과 둥근 커팅, 볼륨감을 주는 주름 등이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반영된 이 가방은 출시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라 프리마의 9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좀 더 여성스러운 모습을 부각시켰다. 또한 이탈리아 최고 가죽 장인들의 숙련된 손으로 만들어내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하되 현대적인 제조 기법을 새롭게 적용했다.

라 프리마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크기의 클래식 숄더백과 라지 숄더, 두 가지 사이즈의 토트, 클러치 등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화이트 △블랙 △버건디 △카멜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산 최고급 송아지 가죽으로 선보이며, 측면에 볼륨감을 주는 더블 주름(벨로우)가 특징이다.

숄더백은 플리츠 디테일이 적용된 아코디언 모양의 제품으로 오리지널 모델을 완벽히 재현했다. 유연해진 라인과 테일러링 스티치(바늘땀), 골드 색상의 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새로운 비율을 적용해 직사각형으로 연장한 숄더백도 함께 선보인다.

◆라템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

이월드(084680)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이 다가오는 삼일절을 기념해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를 출시했다.

라템의 무궁화 에디션은 지난해 광복 74주기를 기념하며 처음 선보였으며, 올해는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기를 기리기 위해 새롭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템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 스파오-텔레토비 협업 상품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조던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NBA키즈 뉴트로 감성 봄 신상품, 컬리수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 안다르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 ⓒ 각 사


이번 라템의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는 주얼리와 시계 세트 3종, 무궁화 파우치 3종, 무궁화 키링 4종으로 선보인다.

목걸이와 귀걸이, 시계로 구성된 무궁화 주얼리 세트 상품은 무궁화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숭고한 반짝임과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태극 무늬를 추가해 애국의 의미를 더했다.

무궁화 파우치와 키링은 따뜻한 색감과 무궁화를 알맞게 조합하고 디자인해 일상 소품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라템은 이번 무궁화 에디션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 일부를 '한국여성독립운동연구소'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여성독립운동연구소는 민족의 자주독립을 위해 헌신한 여성독립운동가의 활동과 사실을 재조명하고 그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라템은 기부 관련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이번 무궁화 에디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부 인증 카드도 함께 발급할 계획이다.

◆스파오-텔레토비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세계적인 캐릭터 '텔레토비'와 진행한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텔레토비 에디션'은 1997년 영국 BBC에서 방송을 시작한 뒤 1998년 10월부터 대한민국에서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캐릭터 '텔레토비'를 모티브로 한 의류 8종이다.

협업의 주인공인 텔레토비는 평화로운 동산에서 신나게 웃고 걱정 없이 뛰노는 모습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파오는 텔레토비들이 신나게 놀고 웃는 모습이 삶에 지친 어른들까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 협업을 진행했다.

상품은 텔레토비 △후드티 △룸슈즈 △양말 △스웨트셔츠 등 8종이 출시된다. 특히 후드티는 4명의 텔레토비 머리에 달린 각기 다른 모양의 안테나 디테일까지 살려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캐릭터별로 다른 디테일을 살린 헤어밴드가 세트로 들어있는 티드레스는 친구들과 우정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 클래식 라인은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두 개의 시그니처 로고가 결합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들로 화려한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시즌 '클래식 로고' 라인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윈드러너, 후드, 풀오버, 롱슬리브, 조거팬츠, 후드상하세트 등 봄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울 뿐 아니라 제품을 서로 믹스매치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지난 시즌 높은 인기를 얻은 롱슬리브 제품인 '점프맨 클래식 그래픽티셔츠'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물량을 20% 확대 출시했다. 다양한 컬러 배합을 활용한 클래식 로고를 티셔츠 전면부에 배치해 멋스러움을 살렸으며, 팔 부분에는 레터링 프린팅이 들어가 유니크한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두가지 이상의 컬러 배색을 통해 캐주얼 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점프맨 클래식 풀집후디'와 '점프맨 클래식 풀오버 후드'를 제안한다. 컬러 배색이 된 부분은 흰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눈길을 끌며, 팔과 허리 밑단에는 시보리 처리를 통해 활동성도 높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105에서 130사이즈까지의 키즈라인과 140에서 170사이즈의 주니어라인으로 분류해 선보인다.

◆NBA키즈, 뉴트로 감성 봄 신상품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와 배색으로 뉴트로 감성을 가득 머금은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영유아부터 아동까지 착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레트로 블러킹 패딩점퍼'와 '레트로 블러킹 팬츠'는 오버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NBA만의 힙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린 컬러블럭형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세트로 입기 좋은 두 제품은 NBA 인기 팀 가운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LA레이커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퍼플 색상에 네온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준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기능성 코팅으로 생활 방수 및 방풍 효과까지 탁월해 일교차가 큰 봄날씨 외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기에도 제격이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톤온톤 배색후디'와 '에센셜 맨투맨'은 NBA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트렌디한 뉴트로 컬러가 특징이다. 봄에 입기 좋은 따뜻하고 톡톡 튀는 색상으로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릿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톤온톤 배색후디'는 크림블루, 라이트퍼플 2가지 컬러로, '에센셜 맨투맨'은 아이보리, 레몬옐로우, 라이트퍼플 3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루즈한 핏에 3단 쭈리 소재를 사용해 보풀이 적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하기에도  좋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루즈핏의 '에센셜 트레이닝 팬츠'와 실용적인 수납 공간과 NBA 빅로고 포인트가 특징인 백팩 및 크로스백을 함께 스타일링 하면 NBA만의 힙하고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더욱 완성도 높게 연출할 수 있다.

◆컬리수,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유니크한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컬리수는 화사한 컬러감과 함께 블링블링한 매력을 더해주는 스팽글을 사용한 티셔츠 룩을 새롭게 제안한다. 지난해 스팽글을 활용한 제품이 약 90%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것에 주목해 올 봄에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손으로 쓸어내리는 방향에 따라 그래픽이 변하는 양방향 스팽글이 적용된 맨투맨 시리즈 5종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 스팽글맨투맨'은 무지개와 햇살을 연상시키는 스팽글 아트웍을 위아래 방향으로 쓸어주면 무지개 컬러가 바뀌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며, 제품 하단부의 트임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러블리스마일 맨투맨'과 '블룸러버 스팽글맨투맨'은 가슴 부분에 하트 모양을 활용한 스팽글을 적용해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게임 아트웍이 포인트인 '퍼니게임맨투맨', '플레이게임맨투맨'은 게임기 화면 부분의 스팽글이 바뀌어 재미를 더한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트윙클 롱티셔츠'는 디즈니 공주 캐릭터인 벨, 오로라, 라푼젤을 모티브로 한 롱 티셔츠로, 공주들이 입은 드레스 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스팽글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셔츠 하단은 풍성하게 퍼져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며 색상은 옐로우, 핑크, 퍼플 세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티셔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도록 밑단에 펄나염을 사용한 '트윙클스판레깅스'도 함께 선보인다.

◆안다르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

안다르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야외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은 기능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고품질의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포근한 봄 야외 운동에 착용하기 좋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GET READY WITH andar'의 첫 번째 제품인 '메쉬 집업 재킷'은 티셔츠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집업 재킷으로, 레이어드하기 좋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화이트·단델리온·실버그레이·레몬쉬폰 총 5가지의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쉬 집업 재킷'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샌드 후드 재킷'은 스웨이드처럼 포근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일상생활이나 운동 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드 재킷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블랙, 카키, 코랄베이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안다르는 이번 컬렉션에서 '서플렉스 피사 브라탑'도 새롭게 출시한다. '서플렉스 피사 브라탑'은 견갑골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브라탑으로 땀 흡수와 증발에 뛰어난 서플렉스 소재를 활용해 운동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블랙·라일락그레이·건메탈·오프화이트 총 4가지의 컬러로 출시한다. 

◆지스튜디오, 봄 신상품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오는 22일 10시20분 봄 신상품을 본격 선보인다. 이번 봄 시즌 상품은 지춘희 디자이너가 오랜 기간 사용한 해외 유명 원단사의 소재를 대폭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스튜디오는 앞으로도 홈쇼핑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의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스튜디오는 2018년에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 씨와 손잡고 선보인 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연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한 메가 브랜드다. 22일 선보일 지스튜디오의 봄 신상품은 '이태리 트위드 재킷' '이태리 톨레뇨 슈트' '수피마 코튼 블라우스' '코코나 팬츠' '시그니처 코트' 등 5개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스튜디오 봄 신상품 선봬, 이마트 봄나물 모음전·햇참외, 롯데마트 과일무·캄보디아 망고, 룸바이홈 2020 SS신제품 67종. ⓒ 각 사


이태리 트위드 재킷과 슈트는 각각 이탈리아의 '쏠루지오니 테실리(Soluzioni Tessili) 사'와 '톨레뇨(Tollegno) 사'의 원단을 사용하였다. 트위드 재킷은 12가지 색상의 쏠루지오니 테실리 원사로 짜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쏠루지오니 테실리사는 유명 명품 브랜드에 소재를 공급하고 있는 원단사이자 지춘희 디자이너와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하고 있는 소재처다. 이태리 톨레뇨 슈트는 이탈리아 톨레뇨사의 대표 원단인 울 스판 원단을 사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슬림한 핏 감이 특징이다.

지스튜디오의 스테디 아이템인 수피마 코튼 블라우스와 시그니처 코트도 선보인다. 블라우스는 지춘희 디자이너가 즐겨 쓰는 수피마 코튼(80수)과 라이크라 스판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향상시켰다. 

시그니처 코트는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해 봄바람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해주며 여성스러운 세미 A라인으로 퍼지는 실루엣이 돋보인다.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코코나 팬츠는 이번에도 기능성으로 유명한 미국 '코코나 37.5(Cocona)'의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시즌 코코나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한층 강화시켰으며, 기존 네이비에서 올해는 블루, 오렌지 등으로 색상까지 확대해 봄의 느낌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어 27일에는 지스튜디오의 봄 신상품 2차 론칭으로 이태리 톨레뇨 울 실크 가디건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방송 1시간 전까지 CJmall을 통해 지스튜디오의 신상품을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은 10%의 가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미리 주문 고객 중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100명을 추첨해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모자와 스카프 세트를 증정한다.

◆이마트 '봄나물 모음전·햇참외'

이마트(139480)가 20일부터 일주일간 '봄나물 모음전'을 통해 향긋한 봄나물 본격 판매에 나선다.

긴 겨울을 뚫고 자란 '청도미나리 '초벌부추' '냉이' '달래' '봄동' 등 향긋한 봄나물 모음전을 실시한다.

대표적 봄나물인 미나리는 해독과 중금속 정화 효과가 있어 건강 채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간기능 향상과 숙취해소 기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겨울철 언 땅을 뚫고 갓 자란 초벌부추 및 봄나물들은 비타미C와 비타민A가 풍부하다.

또한 이마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12브릭스 이상으로 100% 당도선별한 햇참외를 판매한다. 

햇참외는 1봉 기준 100g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665원으로 지난해 같은 시기 대비 22% 가량 저렴하다.

◆롯데마트 '과일무·캄보디아 망고'

롯데마트는 3월4일까지 전 점포에서 '제주 우도 과일무'를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과일무는 국내 최초로 제주 우도에서 재배한 과일무다.

​제주도 동쪽 2.8km 떨어진 청정 지역 우도는 땅콩 유명 산지로 알려져 있다.

​땅콩 수확 후 11월부터 2월까지 휴작기 동안 '무' 재배에 알맞은 제주도 기후를 이용해 과일무 재배를 시도했고 이번에 상품화해 첫 출시하게 됐다.

과일무는 빨간 속이 특징으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돼 있고, 일반무 대비 당도가 약2배(10Brix) 가량 높아 단맛이 나는 특징이 있어 생식용, 샐러드 용으로 좋다.

또한 롯데마트는 20일부터 서울역점, 서초점, 잠실점 3개 점포에서 캄보디아산 망고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캄보디아산 망고는 '께오 로미엣' 품종으로, 적절한 당도와 새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는 태국산 남독마이 망고와 비교했을 때, 크기가 1.5배 이상 크다.

◆룸바이홈 '2020 SS신제품' 67종

롯데마트의 홈앤리빙 전문 브랜드 '룸바이홈'이 고객 참여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우리집'을 주 테마로 2020 SS신제품 67종을 선보인다.

고객이 참여하는 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 올해로 5번째를 맞이했으며, 매 시즌 2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리집 시리즈'는 다인 가구에서 1~2인 소가족 중심으로 바뀌면서 혼행(혼자여행), 혼영(혼자영화)을 즐기거나 혼자 맛집을 탐방하고 반려동물과의 삶을 즐기는 모습 등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재조명하고자 하는 의미를 반영해 디자인 했다.

특히, 집을 모티브로 평범한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며, 누구나 쉽게 식사를 차리고 연출 할 수 있도록 식기, 도마를 비롯해 앞치마, 쿠션 등의 홈패브릭 상품 등 67종을 상품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상품은 고객 스스로가 상품 개발 과정 초기부터 참여해 형태, 패턴, 규격 등을 까다롭게 제안했다.

◆갤러리아 '고메이494 생선구이 HMR'

갤러리아 고메이494(GOURMET 494)는 별도의 손질 없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고메이494 생선구이 HMR(가정간편식)'을 출시했다. 

갤러리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고메이494는 생선구이 HMR 제품으로 △갈치구이 △삼치구이 △메로구이 △고등어구이 등 4종을 선보인다.

국립수산과학원 특허를 받은 염지 기술로 비린내를 제거했으며, 과열증기 방식의 특수 제작된 오븐으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위생적으로 제조 됐으며 포장 용기는 특수 알루미늄 재질로 돼있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 오븐, 직화 사용이 가능하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을 비롯해 △타임월드 △센터시티 △진주점 등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 '아트닷컴' 오픈 

ABC마트가 고객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닷컴(A-RT.COM)'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트닷컴은 스탠다드 채널인 ABC마트와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을 통합해 선보이는 온라인 사이트이다. ABC마트는 1020세대 젊은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패션을 제안하고 콘텐츠 중심의 즐길 거리 선사하고자 아트닷컴을 오픈하게 됐다.

아트닷컴은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다양한 코너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매장 직원이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스태프픽'부터 이달의 트렌드 제품을 소개하는 '월별 트렌드 슈즈', ABC마트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아트뉴스(A-RT NEWS)'까지 마련돼 소비자에게 한층 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ABC마트는 아트닷컴을 통해 신발의 경계를 넘어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아트닷컴 안에서 ABC마트와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의 전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아트닷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의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표기된 상품 바코드 스캔을 통해 해당 매장의 재고 조회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ABC마트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하고 향후 특별 배송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으며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기프트 카드 구매 및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서도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토이저러스 첫 출시 

손오공은 '용감한 소방차 레이' 완구가 전국 토이저러스 43개점을 통해 첫 출시된다고 밝혔다.

2016년 EBS를 통해 처음 방영됐던 '용감한 소방차 레이'는 유아 안전사고 실태 조사를 기반으로 사소한 것들이지만 영유아에게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생활 속 안전사고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로 풀어낸 유아 안전교육 애니메이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 고메이494 생선구이 HMR, ABC마트 아트닷컴 오픈, 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토이저러스 첫 출시, 보령제약 듀카로 4종, 고려은단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반용기 2종. ⓒ 각 사


최근,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EBS를 비롯 재능TV, KBS kids, 애니맥스 등을 통해 다시 재방영을 시작했다.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재방영과 함께 완구를 기다린 많은 아이들을 위해 메인 캐릭터 완구를 선보이게 되었다.

용감한 지휘대장 '레이'를 포함 총 7대의 소방대원들과 전용 구조 장비로 이뤄진 다양한 완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휠 기능을 탑재한 '다이캐스트' 시리즈와 발사, 팝업 등 각 구조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기능이 추가돼 좀 더 재미있게 구조 놀이를 할 수 있는 '디럭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무선 컨트롤러가 포함된 'RC카'와 10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보령제약 '듀카로' 4종

보령제약(003850)이 고혈압신약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 Fimasartan)와 암로디핀, 로수바스타틴 3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Dukaro)' 4종을 출시했다.

듀카로는 ARB(Angiotensin ll receptor blocker/안지오텐신 수용체 차단제)계열 고혈압치료제 피마사르탄과 CCB(Calcium Channel Blocker/칼슘 채널 차단제) 계열 고혈압치료제 암로디핀, 그리고 스타틴(Statin) 계열 이상지질혈증치료제인 로수바스타틴을 결합한 고정용량 3제복합제다. 

듀카로는 30/5/5mg, 30/5/10mg, 60/5/5mg, 60/5/10mg(피마사르탄/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 등 4종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듀카로는 단일성분 고혈압치료제로 목표혈압에 도달하지 못하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환자를 위해 개발됐다.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를 위한 세 가지 성분을 알약 하나에 담아 환자의 복약순응도를 높여준다.

듀카로(Dukaro)의 상품명은 카나브/암로디핀 복합제인 '듀카브'와 이상지질혈증 치료제인 '로수바스타틴'을 합친 것으로 기존 카나브패밀리의 제품명 및 성분명을 활용한 직관적인 명명을 통해 처방의와 환자들이 상품명만으로도 약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듀카로는 본태성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이 동반된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3상 임상시험에서 카나브(피마사르탄)만으로 목표혈압에 도달하지 못한 환자에서 기저치 대비 수축기혈압 22.72mmHg 강하효과를 보였으며, 48.32%의 LDL 콜레스테롤 감소효과를 보였다. 

그리고 86%의 혈압반응률과 81%의 LDL 콜레스테롤 치료 목표 달성률을 보이며 뛰어난 효과를 입증했다.

대한고혈압학회에 통계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고혈압환자는 약 1100만명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 중 고혈압을 인지하고 치료중인 환자는 약 61%이며, 치료 환자 중에서 약 49%가 이상지질혈증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향후 인구 고령화, 식습관, 유전, 스트레스 등의 요인으로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등 만성질환 유병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내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시장에는 한미 아모잘탄큐, 일동 텔로스톱플러스, 대웅 올로맥스등의 제품이 출시돼 있으며, 전체 처방실적(UBIST기준)은 2018년 31억원 규모에서 2019년 137억원으로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듀카로 출시로 처방의와 환자들의 관심 증대는 물론, 각 사 경쟁을 통해 시장규모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려은단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

고려은단이 눈 건강을 위한 집중 케어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복합성분으로 시력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황반의 중심과 그 주변부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추물은 고려은단이 직접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한 캡슐에 식약처 기준 1인 최대 섭취량인 20mg 함유됐다.
 
특히, 지아잔틴은 마리골드꽃 1kg에서 0.003kg밖에 추출되지 않는 프리미엄 성분으로, 세계적인 마리골드꽃 재배지인 인도의 카르나타카 지역에 있는 고려은단 전용 농장에서 자란 고품질의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했다. 세계 각국에 등록된 2중 특허 추출 기술을 사용해 순도 또한 높다.
 
캡슐은 해조류 추출 원료로 만든 식물성으로 체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고 온도,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다른 성분 없이 순수 루테인 지아잔틴으로만 구성돼 있어 복용중인 멀티비타민과 중복 섭취도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반용기 2종'

삼광글라스(005090)가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단독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은 갓 지은 밥을 소분해 냉동보관 후 전자레인지에 해동해먹는 가정이 많아짐에 따라 냉동밥 전용으로 개발된 건강한 전자레인지 유리용기다. 기존 냉동밥 용기로 인기가 높았던 '글라스락 쿠킹볼' 제품을 리뉴얼해 간편하고 위생적인 뚜껑과 공간활용이 편리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유해물질 우려 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뚜껑에는 스팀홀 마개가 있어 냉장·냉동 보관된 밥을 마개만 열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실리콘 뚜껑은 높은 밀폐력으로 다른 음식물 냄새 유입을 막고 신선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냉장고 보관 시 공간활용과 정리가 용이하다. 밥 한 공기 사이즈의 원형과 정사각형 용기로 밥그릇에 따로 옮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유리소재로 다른 테이블 웨어와도 잘 어울린다.

한편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 출시를 기념해, 가정간편식 트렌드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공식몰 단독 기획전 '나 혼자 잘산다'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를 비롯해 렌지쿡 볶음밥·덮밥용, 누들용, 따뜻한 죽용기 등 1인가구 살림에 유용한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호텔, 면역력 증진 특별메뉴 

롯데호텔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특별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2월6일부터 '잇 모어 에이스(Eat More ACE)' 라는 콘셉트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수퍼푸드로 요리한 특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비타민 A, C, E가 풍부해 체력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새싹보리 동충하초 전복죽, 더덕 새우 완자와 어향 소스, 토마토 가스파초, 죽순 도라지 샐러드, 브로콜리와 쑥 드레싱 등의 핫 디쉬(Hot Dish) 3종과 콜드 디쉬(Cold Dish) 4종을 준비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우리나라의 서해와 남해에서 소량으로 나오는 감태와 오방색 나물류로 만든 감태 비빔밥을 코스 요리에 포함해 선보인다. 감태가 함유한 씨놀 성분은 바이러스 증식 억제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면역력 증진 특별메뉴, 제주신라호텔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 워커힐 봄 맞이 객실 패키지, 해비치 유유자적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위트 플렉스·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 각 사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도 샐러드와 고올레산유 100%로 만든 야채 튀김, 산마즙과 낫또를 곁들인 소바 등을 포함한 스페셜 코스로 비타민을 듬뿍 섭취할 수 있다. 세계적 레스토랑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 2020 Top 1,000'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식으로 이름을 올린 도림도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는 청두로 맛을 낸 청두탕면을 특별 건강 코스에 추가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에서 1스타를 획득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또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오징어 먹물로 요리한 문어 도브와 타우린과 셀레늄 등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 및 바이러스 침투 예방에 탁월한 굴 요리 등을 함께 선보인 바 있다.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는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예부터 면역증진에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유명한 인삼 메뉴를 선보인다. '올 어바웃 삼(All About 蔘)' 프로모션을 통해 3월 1일부터 2개월간 홍삼 및 인삼 주스, 인삼차와 인삼 절편을 판매한다. 

롯데호텔은 이러한 특별 메뉴 외에도 객실 패키지에 건강차 특전을 추가해 고객 건강 관리에 한층 더 신경 쓰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3월31일까지 '베드 앤 브랙퍼스트(Bed& Breakfast)' 패키지 이용시 투숙당 1회 2잔의 건강차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객실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상품이며 건강차는 도라지차, 계피차, 홍삼차, 쌍화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실내에서 호캉스를 온전히 즐기고픈 이들을 위해 준비한 '스테이 인 룸(Stay in Room)' 패키지에 웰컴 드링크 특전으로 따뜻한 건강차를 제공한다. 

객실 1박, 객실 내 2인 조식, 프리미어 온돌 룸 무료 업그레이드(선착순 100실) 및 미니바 1회 무료와 함께 뎅유자차, 오미자차, 스위트 레몬그라스 티 3종 중 택일해 박당 1회 2잔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제주신라호텔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 

제주신라호텔은 봄 향기 가득한 수목을 따라 산책하면서 와인을 시음하는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는 66000㎡(약 2만평)에 이르는 호텔 정원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게재할 만한)'한 장소로 인기가 높은 쉬리벤치, 비밀의 정원,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돌며 각 장소별 콘셉트에 맞는 와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랑스, 이탈리아뿐 아니라 칠레, 호주,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을 공수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을 폭 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바다와 하늘을 가장 가까이 만나는 곳'으로 준비된 '쉬리벤치'에서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파클링 와인 4종을 시음할 수 있다. 한 손에 와인을 들고 노을에 물든 바다부터 쏟아질 듯한 별빛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쉬리벤치'는 제주신라호텔이 10여년간 진행한 와인파티 장소 중 가장 인기가 높다. 

낮에는 바다를 조망하며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찾아온 투숙객과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장소이기도 하다.

쉬리벤치 옆에서 매일 밤 9시 열리는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에도 참가해 와인을 즐기며 별자리도 살펴볼 수 있다.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커플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구름이 많거나 우천 등 별자리 관측이 어려운 기상 상황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두번째 시음 장소인 '비밀의 정원'은 비밀스러운 장소에 위치해 '와이너리 투어' 참여객들이 프라이빗하게 와인의 맛과 향에 집중할 수 있다. 

봄 기운이 찾아온 숨비정원 산책로에서 양초로 장식된 길을 따라 걸어오면 '비밀의 정원'을 만날 수 있다. 싱그러운 정원에 잘 어울리는 꽃과 과실향의 화이트 와인 3종을 마련해 상큼한 봄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와이너리 투어를 마무리하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이국적인 야자수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으로, 레드와인을 시음하도록 마련했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매년 봄 꽃으로 단장해 인증샷을 찍기 위한 투숙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올해는 개관 30주년을 맞아 꽃뿐만 아니라, 곧게 뻗은 '블루버드' 나무를 추가해 숲 속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을 더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화려한 조명과 짙은 레드와인을 준비해 와이너리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는 △프랑스 △칠레 △미국 △호주 등 세계 유명 와인 산지의 레드 와인 5종을 비교하며 맛볼 수 있다. 탄탄한 바디감으로 긴 여운이 돋보이는 와인들로 구성해 부담스럽지 않게 와이너리 투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는 오는 3월14일부터 5월31일까지 매일 저녁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봄 패키지 상품인 '스프링 블러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와이너리 투어(2인)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2인 조식 (박당 1회) △스프링 G.A.O. 프로그램(투숙중 1회) △신라 에코백 1개가 포함돼 있다.

◆워커힐 '봄 맞이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오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도심 속 자연에서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봄 맞이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비스타 워커힐에서 준비한 각각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봄 이야기, 세 가지 색 봄'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산뜻한 봄의 느낌을 더하기 위해, 올해의 컬러로 꼽히는 '블루·민트·스칼렛' 계열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의 패키지를 구성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봄 이야기 '블루' 패키지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푸른빛의 산뜻함을 안겨줄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레드'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라이브러리의 붉은 빛 봄 음료인 '베리 베리 립 베리' 프로모션 메뉴(스트로베리 더치 라떼 또는 첨밀밀 밀크티)를 제공한다.

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연두빛 봄'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모두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연두빛 봄 Ⅰ' 패키지는 해산물 꼬치 구이와 신선한 그린 샐러드 룸 서비스를, '연두빛 봄 Ⅱ' 패키지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테이크 아웃 피자를 제공해 객실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생생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스프링 이스케이프(SPRING ESCAPE)' 패키지를 제안한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과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 그리고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이 제공된다.

한편, 워커힐 봄 패키지는 17일부터 3월1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해비치 '유유자적'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봄을 맞아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연을 여유롭게 만끽하기 좋은 '유유자적' 패키지를 오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담은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도록 에그 베네틱트,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중 1종 선택과 슈퍼푸드 샐러드, 착즙 주스, 팝오버 브레드가 세트로 제공된다. 

또한 뱅앤울룹스의 프리미엄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대여해주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나들이를 위한 콕시클 텀블러와 피크닉 매트가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이 있다. 2박 예약 시부터는 미니바 전 품목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섬모라 성인 조식 2인 투숙 중 1회 및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더해준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위트 플렉스·'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친구, 연인과 함께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플렉스(SUITE FLEX)' 패키지를 2020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구비돼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기생충'의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해 '부채살 짜파구리'를 룸서비스 메뉴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다가오는 제주의 봄을 느끼며 최대 4인까지 최상층의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메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을 증정하며 친구끼리 즐기는 4인 타입 선택 시에는 테라 맥주 2캔, 카스 맥주 2캔, 삼다수 3병, 흑돼지육포 1개가 포함된 미니바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룸서비스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대상의 '얼리 스프링 이벤트'로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뷔페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객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글래드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추가 1박을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예약 현황에 따라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LG 시네빔을 통해 초고화질의 드라마, 영화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2020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객실 안에서 초고화질의 드라마,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LG 시네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마치 나만의 프라이빗한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가입한 스트리밍 서비스 계정을 통해 LG 시네빔의 화면으로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방송 채널 무료 보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에서 하루 종일 드라마,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최근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객실에서 고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