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좋은 영어 학원 (포항시 창포동쪽 가까이)
flfn**** 조회수 472 작성일2009.04.13

제가지금 초등학교6학년 이거든요 지금다니는 학원이 가기 싫었는데 엄마가 아니면 골라 보라고 하셔서요 아래글에 가장 알맞는 학원좀 골라주세요

 

1) 숙제가 쉽다

2) 잘 가르친다

3) 선생님이 자주 바뀌지 않는다

4) 분위기는 칙칙하지 않고 밝다

5) 포항시 창포동에 가깝다

 

 

제가 조금 까다롭지만 부탁드리고여 내공냠냠 저주글 관게없는글은 사양합니다!! 부탁할께요(그거 거짓말이다, 믿지마라 이런글도 포함)내공 50 입니다!!

장소도 필수!적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초중고 초등, 중등, 고등 학생 대상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과외를 직업으로 가지고있으며 교육청에 정식 등록된 교사입니다.

제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일반 알선업체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경험해 보신다면 아실 겁니다.

영어 수학만이 아니라 사회 국어 과학 암기과목 등 전과목 수업도 가능합니다.

고등학생 대상으로 입시 진학컨설팅도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고민 많이 되실텐데 이왕 과외를 시작하시려고 하는거 실력좋은 선생님과 시작 하시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대일 수업으로 자신감을 찾고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 성장하는 아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의 중요한 시기에 최고의 멘토가 되어 수업을 책임지겠습니다.

상담 먼저 받아보셔도 되니 부담갖지 말고 편하게 연락 주세요~

두호초 국어과외 초4 포항여중 성적 고등학생 유강초 경북과학고 지곡초 용흥초 동지고 중간고사 경북과학고 상도중 신광중 신흥초 예비고 여남동 포항방통고 남부초 두호동 수학과외 학습관리 양덕중 기말고사 이동초 대해초 대동고 모의고사 포항초 송도중 생기부 대흥동 과학 예비초 대도중 영흥초 청하초 신흥동 해맞이초 양덕동 화상 중앙동 학잠동 하위권 송라초 창포중 장성고 수학과외 포항여고 유명한 기북면 초등학생 기숙사 양학초 득량동 국어과외 대흥중 초곡초 항구초 포항중앙여고 방학 수업 오답노트 재수 죽장면 대이초 저학년 수행평가 유강중 세명고 교육비 흥해남산초 방법 동빈가 대장초 초6 교습자 포항여자전자고 과탐 영신고 중학생 사탐 검정고시 기계중 한능 고학년 대이초 잘가르치는 상위권 환호여중 영어과외 포항고 비용 신광초 기계초 월포초 양학중 관리 최저등급 양덕초 향도초 흥해공고 창포초 대장초 2등급 동빈가 쪽집게 상원동 장흥중 덕수동 코칭 선행학습 항도중 효자초 장성초 두호고 세무고 곡강초 문과 내신등급 초등과외 중앙초 경북간호고 레벨테스트 이동고 기초 교과서 사고력수학 항구동 여천동 해양과학고 수리논술 초5 중등과외 고1고2고3 송림초 1031 유아 4등급 장흥초 두호남부초 용흥동 양서초 동지여중 5등급 신광면 달전초 포항제철공고 포항예고 중위권 이과 개인 포항중 우현동 동부초 동지여고 흥해중 예비중 포항제철초 덕산동 흥해초 대흥초 공부법 세화고 장성동 반수 심화 흥해읍 수능대비 송곡초 학습플래너 포항제철중 남빈동 원격 송라면 영어과외 스터디 유성여고 1등급 환호동 청하면 죽장초등학교 포항중앙고 기북초 3등급 죽도동 청하중 한국사 한글 이동중 학산동 영신중 예체능 기계면 성대초 온라인 예비 중1중2중3 문해길 서술형 멘토 대신동 창포동 선생님찾기 맞춤과외 최상위 송라중 비대면 1:1 고등과외 죽천초 교육

2021.10.2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몽캐시 톌레 tk481
별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포항 수학 영어 과외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교과목수업, 진로, 자격증. 입시컨설팅까지 필요한 부분에 맞춰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는 10년경력의 일대일전문과외 길라잡이 박샘입니다.

일대일 과외의 가장 큰 장점은 알고있는 수업을 또 들어야하는 시간소비와, 모르는 부분을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가야만 하는 학원 및 인강에서 오는 단점들을 극복할 수 있는 수업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등 중등 고등 학생들중 상위권 친구에게는 앞서나가는 수업 중, 하위권 친구들에게는 기초를 탄탄히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수업으로 수업효과가 높아지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주도학습을 잡을 수 있는 수업방식입니다.

"과외수업의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근래에는 학원에 안다니는 학생을 보기가 힘들겁니다. 늦은시간까지 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 대다수이며, 학원수업을 선호하는 가장큰 이유로는 진도속도에서 학교와 차이가 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이 빠른 진도를 따라갈 수 있는진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생각을 해야합ㄴ디ㅏ.

실력이 있는 학생들이라면, 곧잘 따라할 가능성이 많겠지만, 알고있었던 수업을 다시금 들어야하고 따라가기 힘든 학생이라면 결국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게 됩니다.

과외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식의 즉가적인 피드백이 이루어 질 수 있는 수업이며, 과외선생님에게 보통 한과목을 지도받기 때문에, 학생의 약점보완과 강점을 살리기위한 철저한 복습과 과제물에 대한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진도속도 뿐만이 아닌 철저히 한학생만을 위한 수업내용과 방식으로 보다 시간대비 학습능률이 높아집니다.

각 선생님들마다의 교육성향과 학생의 수업태도에 따라 성취도가 다르기는 하지만, 집에서 수업을 진행하기에 학습시간을 벌 수 있고, 일대일 수업으로 어떤 교육보다 집중도있는 수업으로 진행되며, 꼼꼼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어 공부법과, 주도학습습관을 형성하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많은 사교육의 종류와 사교육선택에 장점과 단점들이 존재합니다.

학생의 현 학습실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교육을 선택하시길 바라며, 과외수업 시작전 전문과외선생님을 통한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으로

수업방향과, 학생과 선생님의 호흡 및 케미등을 확인하시고 진행하는것이 좋은과외수업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9.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포항이면.... 어디 근쳐죠?

죄송합니다. 포항 근처에 있는 곳 찾아서 다시 써드릴게요..ㅎㅎ

2009.04.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눈물문신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거기 잘가르치던데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에요

2009.04.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iseman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포항시 과외쌤 와이즈맨입니다~

포항시에서 예비중 영어 학원 찾으시는데 학원은 여러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이다 보니 과외 쪽을 추천할게요. 1:1로 해서 가르치는 게

학원보다 쉬울 거에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제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ncExZLb

위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로 문의 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채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11.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