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주식 테마 질문이요
비공개 조회수 11,334 작성일2020.02.12

주식종목중에 어떠한 테마들이 있고 그 테마에 맞는 종목좀 알려주세요


테마주가 위험한거 알고있습니다. 투자는 하지않고 그냥 어떠한 테마가있고 종류가있는지 알고싶어서


질문드리니 이상한답변은 자제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상실의시대
수호신
2016 경제 분야 지식인 주식, 증권 4위, 금융 2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현재 가장 관심이 높은 테마주는 단연 우한폐렴인 코로나 바이러스 테마일 것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파루

신재생에너지사업(태양광사업), 위생환경사업(온습도조절기, 무인방제기, 소독기/자동릴, 병해충방제기 등), LED조명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매출품목으로는 태양광추적장치(매출 대부분을 차지), 온습도조절기, 무인방제기, 농축산 관련 방역소독기, LED, 손세정제 등이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대장주

-손소독제, 천연살균탈취제 생산 및 판매

진원생명과학

의류용 심지와 바이오의약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바이오의약품 사업은 바이오의약품 CMO사업과 플라스미드 DNA기반 신약개발사업으로 구분됩니다.

임상시험에 필요한 유전자치료제 및 DNA백신의 원료인 국제규격(cGMP) 플라스미드(Plasmid) DNA 제품을 미국 현지법인인 VGXI, Inc.에서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유니버설 인플루엔자 예방용 DNA백신과 만성C형 간염 치료용 DNA백신을 파이프라인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대장주

-DNA백신 기술 보유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인 메르스 백신 임상 실험 진행 이력

백광산업

가성소다, 염산, 액체염소 등의 무기화학제품과 솔비톨 제조 회사입니다. 에볼라 바이러스 소독제에 사용되는 차염산소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신규사업으로 의료용 마취제 및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공정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인 아산화질소 생산설비를 준비중 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에볼라 바이러스 소독제에 사용되는 차염산소다 생산

오공

접착제(친환경접착제, 기능성접착제 등) 및 기타 화학제품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오공본드"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계열사인 오공티에스 및 대형할인마트를 통해 왁스 및 세정제, 광택제 등 공장관리용품과 마스크, 테이프 등 산업용 소모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마스크 생산 및 판매

신일제약

진통·소염제(디펜 플라스타), 고지혈증 치료제(리피칸정), 고함량 비타민제(맥스케어알파정) 등의 각종 질환 치료제를 판매하는 중소 제약회사입니다. 동종업계 90개사의 제품을 수탁 생산중이며 임대사업(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대전광역시 중구 인창로 소재)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통합 브랜드인 "팜트리" 를 통하여 화장품(팜트리데일리케어로션 外) 및 건강기능식품(울트라퓨어오메가3 外) 사업을 진행중이며, 동물 의약품 사업(하트웰츄정)과 의약외품 사업(황사 마스크, 항균 마스크 등)도 함께 진행중 입니다.

우한폐렴2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메르스 예방 면역 강화 제품인 '브이디500아이유정' 판매

-마스크 생산 및 판매

우정바이오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한화MGI스팩이 연구시설 구축, 감염방지, 연구 및 시험대행 사업 영위 업체 우정비에스씨(현 우정바이오)를 흡수합병함에 따라 변경 상장하였습니다.

바이오 물질개발 및 연구,시험대행 사업은 연구소와 통합하고 정밀의학 지원 및 연구 분야로조정하여 바이오사업부로, 연구시설 구축분야는 질병감염방지 사업과 통합하여 감염관리 사업부로 개편했고 바이오 사업은 정밀의학 사업과 비임상CRO 사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특히 정밀의학 사업은 맞춤형 신약개발과 질병조기진단에 필요한 바이오 마커를 동물모델에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염관리 사업은 과산화수소 증기 멸균법을 기반으로 병원과 기타 특수 시설 등에 공간 멸균 실시 및 감염 방지시설 구축과 장비 판매,진단과 예방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사업으로 유전자치료제(맞춤형 유전자 전달체 및 형광암 세포주) 사업 등을 추진 중 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감염관리 전문회사로 병원이나 연구시설에 감염관리 서비스 제공

국제약품

항생제 등 전문의약품과 소화기, 호흡기계용제 등의 일반의약품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국제피앤비(주)(오리지널 로우(raw),이오에브리원 등의 화장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판매 및 수출입업 영위)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마스크 생산 및 판매

우진비앤지

1977년 과학축산으로 창립하여 2001년 우진비앤지로 사명 변경했습니다. 창립 이후 동물약품 기업들과 원료 및 기술 공급 계약을 맺고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주요 사업분야로 동물용 의약품 및 사료첨가제 사업과 신규사업으로 인체용 원료의약품 사업, 미생물 농약 및 미생물 비료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나노 백신 개발 연구 기재

삼진제약

순환기 및 뇌질환 의약품 중심의 중견 제약 회사입니다. 두통약 게보린, 항혈전제 플래리스, 고지혈증 치료제 뉴스타틴-A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라이센스아웃 계약을 통해 에이즈 치료제, 항암제 개발중 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2006년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 신물질 특허 출원

대한뉴팜

전문의약품(고혈압, 고지혈, 당뇨에 대한 대사성 질환과 신경성 질환 및 근골격 질환 등)과 동물의약품(동물 치료제, 영양제 가축용 백신제제 등), 바이오사업(배지, 레진 등 공정소재로 시작하여 줄기세포를 통한 항노화제 및 세포치료제)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012년 11월파마윈재펜과 진스크립트(Genscript), CSTI 등과의 제휴를 통해 Bio 사업에 진출했으며, 카자흐스탄 유전 등 해외자원투자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백신 및 방역 관련된 제약 회사

진양제약

의약품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순환계용약(크리빅스 등), 소화기관용약(에스졸정 등), 중추신경계용약(아세콜 등), 기타대사성의약품(미아릴정 등) 등이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호흡기 치료제인 레부날정, 민카민정을 제조 및 판매

제일바이오

동물의약품 전문 생산회사입니다.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의약품을 연구개발,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 성과를 상업화 중입니다. 닭, 돼지, 소의 기능성 사료첨가제와 치료용 주사제, 진단키트(질병진단), 백신(질병예방)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대장주

-돼지 유행성 폐렴 진단키트 개발

-펜벤다졸 관련주

중앙백신

동물백신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동물백신을 축종에 따라 수이샷 양돈백신, 포울샷 가금백신, 캐니샷 애견백신, 보비샷 축우백신 등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사료첨가제, 소독제 등의 일반제제 동물약품과 생물학적제제 관련 용역을 제공하고 있으며 19년8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으로부터 아프리카돼지열병 백신 개발 연구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동물 폐렴 치료제 생산

고려제약

일반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중소 제약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종합감기약(하벤 캅셀 등), 중추신경계용제(뉴로메드정 등), 소화기계용제(란시드캅셀, 판도나정 등), 피부과용제, 비타민/영양제, 항생항균제, 조혈영양제, 해열진통소염제,기타 알레르기 질환 치료제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소화기계용제인 란시드캅셀과 판도나정을 판매

진매트릭스

유전자 분석 및 맞춤의료를 위한 분자진단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진단, 의료기기, 천연물을 포함한 신약 및 친환경과 관련한 기술, 제품 또는 상품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유전자의 질량 차이를 이용한 DNA 변이 분석기술인RFMP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고객은 녹십자의료재단, 다이아제닉스, 대형종합병원, 연구기관 등이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대장주

-폐렴 원인균 다중 분자진단 제품, 네오플렉스 RB-8논문을 임상 미생물학저널 학술지에 게재

케이피엠테크

국내 대표적인 표면처리회사입니다.

반도체, 인쇄회로기판(PCB), 전자, 자동차용 표면처리 약품 및 도금설비 기계장치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주요 매출 품목으로는 표면처리약품(PCB 약품, 기능성도금약품 및 일반장식약품)과 전자동 도금설비장치(PCB 도금장치, ABS 도금장치) 등이 있습니다. 신규 사업으로 항바이러스 기능성 섬유(EVER-EX), 네오플루 마스크 등을 개발하는 등 항바이러스 섬유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표적 항암제 파이프라인 등을 보유한 신약개발회사인 코넥스 상장 법인 에이비온(주) 지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네오플루 마스크 판매

하이텍팜

주사용 항생제 원료의약품을 생산하여 주로 해외로 수출하는 원료의약품 전문회사입니다. 주요 생산제품은 카바페넴 계열(무균이미페넴 등)과 세팔로스포린 계열(무균세프트리악손 등) 항생제 원료의약품으로 남미, 아시아, 중동, 유럽 등에 판매 중 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급성 및 만성 폐렴 치료에 사용되는 주사용 항생제 생산 및 판매

인트론바이오

슈퍼박테리아 치료제, 인공혈액 등 바이오신약 개발, 분자진단 사업, 동물용 항생제대체재 및 유전자시약(생명공학 연구용 시약 제품)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박테리오파지 및 리신 기술에 기반하여 슈퍼박테리아를 포함하는 항생제 내성균 감염에 대한 바이오신약 개발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슈퍼박테리아 관련주 및 백신주

크린앤사이언스

여과지 및 필터 제조 및 판매 전문회사입니다. 자동차 여과지(여과지, 부직포 등) 및 산업용여과지(가스터빈, 와이어컷 등), 공조용 여과지(Melt Blown), 필터(공기청정기용 필터, 공조기용 필터, 에어컨 필터 등)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크린앤사이언스와 한국알스트롬이 시장점유율 80% 가량을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미세먼지 차단 필터 생산

-미세먼지 관련주

케이엠

반도체 및 LCD용 크린룸에 사용되는 각종 용품(크린룸용 Glove, Wiper, Cleaner, Smocks 등)과 일반 산업용 안전용품, 소모품(방진복, 방진마스크)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방진마스크 생산

-미세먼지 관련주

모나리자

화장지, 티슈, 기저귀 등 위생용품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두루마리류 화장지 및 원지, 파지 등을 생산 및 판매 중 입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미세먼지 마스크 생산 및 판매

-미세먼지 관련주

웰크론

고기능성 극세사 섬유를 이용한 산업용, 생활용 섬유제품 제조업, 복합방사 방식의 나노섬유를 이용한 부직포 필터여제 제조업, 방탄복 등 방위산업 관련품목의 제조가공판매 및 수출입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종속회사로 웰크론헬스케어(여성 위생생리대 제조 및 판매 등), 웰크론한텍(물, 환경, 에너지 관련 플랜트 사업 등) 웰크론강원(산업용보일러, 황회수 설비 등 제작 및 공급)등이 있습니다.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된 이유

-미세먼지 마스크 생산 및 판매

-미세먼지 관련주

큐로컴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금융컨설팅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금융IT 회사입니다.

다수의 은행 및 제2금융권에 코아뱅킹 솔루션 BANCS-K(은행전용 패키지) 프레임워크와 BANCS Package를 공급하고 있으며, 컴퓨터 주변기기 등 정보통신기기를 판매하는 유통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AIDS백신 및 C형 간염 백신 및 항생제 개발업체 스마젠을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캐주얼 의류업체 지엔코와 커피판매 사업을 영위하는 큐로홀딩스 등의 지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종속회사인 인퍼렉스(Inferrex)에서 개발중인 슈퍼박테리아(항생제 내성균) 항생제가 미국 특허 취득하였습니다.

참고로 테마주는 그냥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식으로 사소한 관련성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찌라시를 통해 확대 재생산 시킵니다.

이미 세력은 해당 종목이 수면위로 올라오기전에 저가에 매집을 완료한 상태에서 찌라시를 동원한 언론전으로 주가를 급등시키고 급등주를 따라 잡는 개미들에게 물량을 떠넘기고 정리하는 것입니다.

주식하는 사람중 가장 많이 손실을 보는 것이 테마주 투자라고 단언 드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세력들이 테마주를 이용해 투자자를 유혹하고 자신이 먼저 저가에 매집한 주식을

매도 처분하여 수익을 올리는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테마주를 만들어 내서 자신들이 미리 저가에 선 매집한 기업과 억지로 끼워 맞추기 식의

언론 플레이로(예를 들어 대표가 대통령 후보 초등 동창이다 식의) 순진한 투자자들의

매기가 몰리면 그때 고가에 자신들의 주식을 넘기는 전형적인 작전입니다.

그런식으로 급등한 주식은 다시 급락을 하게 마련이고 상투를 잡은 투자자는 큰 손실과

함께 더 큰 고통을 당하게 되는 전형적인 투자 실패 루트입니다.

왜 이런 충고를 드리냐면 저 또한 투자 초창기 세칭 전문가들의 테마주나 추천주 찾아 다니며

서둘러 투자를 했다가 엄청난 손실과 필설로 다하기 힘든 과정을 겪어 보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네이버 주식 카페나 사이트 그리고 수 많은 주식 방송들은 개인투자자들의 무덤입니다.

말 그대로 총알받이 실탄을 꽉 채우고 탑승하는 자살열차와 같은 것입니다.

이유는 이미 주가를 핸들링하는 세력들은 오래전에 낮은 평단가로 물량을 매입했고

재료를 억지로 만들어 냅니다.

다음 순서로 뉴스에 뜨게 하고 이미 큰 시세 차익을 벌어들인 상태에서 추천주라고

문자를 주거나 주식 방송에서 테마/추천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물량 넘기기 작업이 되는 것입니다.

추천이나 방송이 나가고 잠깐 반짝 올라갈 수 는 있으나 결국 끝 모를 나락으로 한 없이

하락하게 됩는 것입니다.

특히나 대형주, 중형주가 아닌 소형주나 테마주는 거의 99%가 그런식으로 물량을 떠넘기는

작전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절대 테마주 매매의 유혹에 빠지시지 않기를 기원드립니다.

질문의 유형상 자신의 카페나 사이트로 유입하려고 하는 분들의 많은 답변이 달리리라 판단됩니다.

여러 답변들이 어지러이 달릴텐데요,

공부에 왕도가 없듯이 주식 또한 왕도가 없습니다.

주식투자의 핵심은 저평가된 우량주를 찾는 훈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평가된 우량주에 투자하여 동 기업의 가치가 시장에서 제대로 평가 받을때 매도하는

것이 주식투자의 전부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장 합리적인 주식 투자는 이렇게 올바른 가치 투자 방법으로 꾸준히 인내하며 투자를

견지하는 것 외에는 답이 없답니다.

아울러 주식투자나 재테크에 관해서는 누구에게 질문하여 답을 얻은 것 보다는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보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지식을 쌓아가는 것이 훗날 성공적인 투자자로 성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질문에 앞서 본인 스스로가 한번 잘 판단해 보시구요.

현명한신 질문자님께서 올바른 선별로 가장 최적의 답변을 조합해 내시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시길 기원드립니다.

판단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요.

다음 내용은 답변이라기 보다는 혹시 도움이 되실까 싶어 써본 조언에 가까운 내용이므로

그냥 마음 편히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주식투자에서 누구나 쉽게 겪을 수 있는 금전적 손실의 시행착오를 겪지 마시라는 마음에서

드리는 주식 투자의 무서움에 대한 개인적인 조언이므로 읽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주식투자는 누구나 쉽게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매매 절차도 아주 쉽죠.

운이 좋아 처음에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시장에서는 "초심자의 행운"이라 부르며 이는 궁극적으로 투자의 실패로 귀결 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 되곤합니다.

투자의 장기적인 관점에서 운만으로는 결코 냉정한 주식시장에서 지속적인 수입을 올리며 버텨 낼 수는 없습니다.

이는 짧지않은 주식시장의 역사를 반추해 볼때 실패한 투자자들의 숱한 비극적인 결말들로 이미 증명 되고 있습니다.

더구나 주식 투자로 성공하는 사람은 극히 일부에 그치는게 처음 주식을 시작한 투자자가 곧 맞이해야 하는 차가운 현실입니다.

(실제로 주식시장에서 시장 수익률을 앞서고 꾸준한 수익을 거두는 투자자는 2%가 채 안되는 걸로

조사 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주식시장은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무서운 현실이 도사리고 있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적절한 준비조차 하지 않은채 전쟁보다도 무서운 투자의 세계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무작정 직접 투자를 시작하시는 것 보다 투자에 앞서 관련 서적을 몇 권 읽으시는게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책 선전으로 오해 받을 소지가 있으니 여기서는 구체적으로 책 제목을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되도록 '피터린치''벤자민 그레이엄''존네프'등 오랜 기간에 걸쳐 검증 받은 외국 전문가가 쓴 책을 읽으세요.

국내 서적들은 아직 결과도 검증도 되지 않았고 거의 대부분 자신의 돈벌이를 목적으로하는 책들이 많으므로 되도록이면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조언이 본의 아니게 길어졌는데요,

투자는 말그대로 리스크를 안는 대신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랍니다.

고수익만 창출된다면 좋겠지만 문제는 리스크도 함께 따를 수 있다는 것이죠.

매년 주식투자 실패로 생을 마감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언론 매체에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시장은 매우 냉혹하고 잔인한 곳이랍니다.

제 친구도 검증 되지 않은 차트 관련 책 몇권 읽고 자만심에 빠져 단기간에 고수익을 노리고 무턱대고 주식시장에 뛰어 들었다가 어린 나이에 1억에 가까운 적지 않은 큰 돈을 짧은 시간에 날리곤 한때 세상을 등지려는 생각했을 정도로 필설로 다하지 못할 피폐한 삶을 살았답니다.

이처럼 단기간에 큰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더욱 큰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단시간에 일확천금을 꿈꾸며 성급히 시장에 뛰어 들었다가 돌이킬 수 없는 낭패를 보고 있습니다.

신중히 판단하시구요.

충분히 준비하셔서 자본주의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이라고 일컽는 주식시장을 제대로 활용하는 현명한 투자자 되시기를 진심을 기원드립니다.

미력하나마 혹시 도움이 되실지 몰라 블로그에 질문자님께 도움이 될 만한 컬럼과 자료 몇 개 올려 두었습니다.

나중에 시간 나실때 들려 보세요.

모쪼록 투자나 인생 전반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http://blog.naver.com/ruffian71/221242805189 처음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

2020.02.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안녕하세요

주식에 궁금하신점들이 있으신거같은데요

저희는 주식초보자분들을 위한 1:1 무료상담을 진행중입니다^^

또, 고액뿐아니라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1:!상담이라고 부담갖지말고 언제든 편하게 상담주세요

요즘 같은 자본주의 세상에서 월급만으로 생활하기는 힘듭니다

이제 재테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습니다

작년들어 시장 변동성이 커져 개인 투자자분들의 한숨이 깊어져가고 있습니다

주식은 정말 다양한 종목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발굴한 이종목은 시장에 관계없이 상승 가능합니다

올해 이 종목으로 엄청난 상승 예상해보겠습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시장스케줄에 맞게 체크하여

올라갈 종목들을 선취매 하고, 파는 시점을 정확하게 관리하며

확실한 익절 을 보여드립니다

확연하게 다른 투자 기법 공개

5분~10분 교육시 실전 투자 가능

하루 기본 순익 5~30%

초보 투자자 주식 초보 누구나 가능합니다

입장 후 쉽게 참여 가능합니다

매일 무료 리딩 진행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수수료,가입비 등을 요구하는건 불법입니다 전과정 무료 운영

주식 재테크 관련 링크 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sMNZbMVb

2020.02.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깊은샘
수호신
2017 경제 분야 지식인 컴퓨터 부품, 조립, 윈도우, 개신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깊은샘◑ 입니다.

반갑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 드리겠습니다.

클릭 하시면 되겠습니다.

hts 에서는 조금 어렵구요.

네이버 금융에서 보시면 간단하게 알 수 있습니다.

행복한 오후 되십시요.

2020.02.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단기투자클럽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테마의 범위는 너무 많고,

자주 바뀌기도 하고 생겨나기도 합니다.

질문자체를 바꿔서,

이번 총선에 나오는 인물들로,

1. 이낙연

2. 황교안

등등

테마 및 관련주에 대한

질문을 남기는게 조금 더 질문에 맞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0.02.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