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평범한 10대 소녀와 마법을 부리는 마녀. 둘 중 어느 쪽이 더 좋을까? 반은 인간이고 반은 마녀인 사브리나. 이제 그녀의 선택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주연:키어넌 십카,로스 린치,미란다 오토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리버데일》의 제작과 각본을 맡은 로베르토 아기레사카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호러 시리즈. 《매드맨》의 키어넌 십카가 매력적인 마녀 사브리나를 연기한다.

영상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회차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1. 추천 콘텐츠:  제1장: 특별한 핼러윈. 시즌 1: 1화

    돌아오는 핼러윈, 그날은 바로 사브리나의 열여섯 번째 생일이다. 신나는 파티를 기대하는 친구들. 하지만 사브리나는 스펠먼 가문의 비밀스러운 전통을 따라야 한다.

  2. 추천 콘텐츠:  제2장: 암흑 세례. 시즌 1: 2화

    암흑 세례가 다가올수록 의문과 두려움이 커지는 사브리나. 블랙우드 사제와 고모들이 나서서 그녀를 돕는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뜻밖의 결정으로 마녀회를 놀라게 한다.

  3. 추천 콘텐츠:  제3장: 사브리나의 재판. 시즌 1: 3화

    가문의 문제로 법정에 소환된 사브리나. 재판을 통해 자신과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다. 역시 가족 문제로 고민 중인 하비. 사브리나에게 오랜 비밀을 털어놓는다.

  4. 추천 콘텐츠:  제4장: 영혼 마법 학교. 시즌 1: 4화

    친구들과 함께 주말을 보낼 수 없다니! 사브리나는 사흘간 영혼 마법 학교에서 지낸다. 그동안 수지네 집에 모인 로즈와 하비. 그곳에서 무시무시한 장면을 목격한다.

  5. 추천 콘텐츠:  제5장: 악몽의 화신. 시즌 1: 5화

    악마가 나타났다! 스펠먼가를 괴롭히는 악마의 정체는 무엇일까? 위험에 처한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사브리나. 또 하나의 비밀을 알게 된다.

  6. 추천 콘텐츠:  제6장: 그린데일 구마 의식. 시즌 1: 6화

    워드웰 선생님의 의도를 의심하는 사브리나. 하비와 로즈, 수지도 그들이 본 것이 무엇인지 의아해한다. 친구들을 돕고 싶은 사브리나, 이번엔 또 무슨 일을 꾸미는 걸까?

  7. 추천 콘텐츠:  제7장: 성찬 연회. 시즌 1: 7화

    추수감사절을 맞아 가족 전통 행사에 참여하는 하비. 수지와 로즈도 가족의 역사와 비밀을 배운다. 마녀회의 기념일을 준비하는 사브리나는 마녀의 전통에 의문을 품는다.

  8. 추천 콘텐츠:  제8장: 장례식. 시즌 1: 8화

    갱이 무너졌다! 끔찍한 재앙이 그린데일을 뒤덮는다. 절망에 빠진 이들을 도와야 해! 새로운 마법에 도전하려는 사브리나, 생각지 못한 인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9. 추천 콘텐츠:  제9장: 드러난 비밀. 시즌 1: 9화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 사브리나가 금지된 마법을 부린 후, 기이하고 불행한 일들이 일어난다. 이 일로 젤다 고모는 또 한번 블랙우드 사제에게 비난을 받는다.

  10. 추천 콘텐츠:  제10장: 폭풍의 밤. 시즌 1: 10화

    그린데일을 덮친 마녀 13인. 인간과 마녀 모두를 위협하는 그들이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 마을을 구하기 위해, 사브리나는 인생을 뒤바꿀 중대한 결정을 내린다.

  11. 추천 콘텐츠:  제11장: 한겨울 밤의 소동. 시즌 1: 11화

    동지 무렵의 긴긴 겨울밤. 궁금한 게 많은 사브리나는 몰래 교령회를 연다. 그 후 잇달아 닥치는 액운. 수지가 고대했던 크리스마스 계획은 그녀를 고통스럽게 한다.

  1. 추천 콘텐츠:  제12장: 그린데일의 새해. 시즌 2: 1화

    새해를 맞은 그린데일. 사브리나는 남다른 각오로 마법 학교의 전통 행사에 임하고, 수지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교장이 된 워드웰은 더 큰 계획을 꾸미기 시작한다.

  2. 추천 콘텐츠:  제13장: 사브리나 스펠먼의 수난. 시즌 2: 2화

    갑자기 사브리나를 찾아온 사악한 방문객. 그녀에게 이상한 요구를 한다. 사브리나와 닉이 연극 연습을 하는 동안, 로즈와 하비도 학교 과제를 함께 하며 더욱 가까워진다.

  3. 추천 콘텐츠:  제14장: 늑대의 밤. 시즌 2: 3화

    사랑과 욕정이 타오르는 루페르칼리아 축제. 하비는 달콤한 선물로 로즈를 놀라게 한다. 낭만적이고 관능적인 의식에 참여한 사브리나는 닉과 함께 밤을 보낸다.

  4. 추천 콘텐츠:  제15장: 공포의 케르베로스 서점. 시즌 2: 4화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 케르베로스 서점을 찾은 미스터리의 이방인. 그곳에서 우연히 그녀를 만난 사브리나와 시어, 로즈는 현실과 환상, 운명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한다.

  5. 추천 콘텐츠:  제16장: 블랙우드 사제. 시즌 2: 5화

    블랙우드 사제와 젤다가 결합하는 날이 다가온다. 긴장과 위협이 고조되는 가운데, 친숙한 유령에게서 놀라운 사실을 듣는 사브리나. 앰브로즈도 어두운 진실을 마주한다.

  6. 추천 콘텐츠:  제17장: 선교사들. 시즌 2: 6화

    앰브로즈를 구하기 위해 애쓰는 힐다와 사브리나. 하지만 그에게 다가가는 일조차 쉽지 않다. 게다가 마녀들을 몰살하려는 마녀 사냥꾼들이 그린데일에 들이닥친다.

  7. 추천 콘텐츠:  제18장: 사브리나 스펠먼의 기적. 시즌 2: 7화

    기괴하고 충격적인 사건이 영혼 마법 학교를 휩쓴다. 그때, 더욱 새롭고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사브리나. 한층 위험한 일에 도전하려는 그녀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8. 추천 콘텐츠:  제19장: 맨드레이크 마법. 시즌 2: 8화

    갱도에서 발견된 불길한 그림. 그것이 예언하는 바가 사실일까? 세상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어떤 주문도 마다하지 않는 사브리나. 그녀는 자신과의 싸움을 시작한다.

  9. 추천 콘텐츠:  제20장: 악마와 춤을. 시즌 2: 9화

    예언을 실현하기 위해, 그린데일에 온 어둠의 신. 그의 부름을 받은 사브리나는 믿을 수 없는 얘기를 듣는다. 그의 명령 앞에서 무력한 사브리나는 뜻밖의 도움을 받는다.

  1. 추천 콘텐츠:  제21장: 지옥의 여왕. 시즌 3: 1화

    계속 이렇게 살 순 없어, 악몽과 악몽 사이에서. 사브리나가 친구들과 작전을 개시한다. 뉴올리언스로 향한 프루던스와 앰브로즈. 한편, 워드웰 선생님이 학교로 돌아온다.

  2. 추천 콘텐츠:  제22장: 지옥행. 시즌 3: 2화

    골치 아픈 일들을 새로운 취미로 잊어볼까. 무거운 의무를 수행하려고 애쓰는 사브리나. 프루던스와 앰브로즈는 블랙우드 사제를 찾느라 지쳐간다. 대체 그는 어디에.

  3. 추천 콘텐츠:  제23장: 헤롯의 왕관. 시즌 3: 3화

    힘든 시기지만 이겨낼 거야. 마법 학교의 회복을 위해 애쓰는 젤다. 신비로운 마을로 향하는 사브리나. 카니발 개장으로 마을이 들썩이자, 시어는 용기를 내고 싶다.

  4. 추천 콘텐츠:  제24장: 토끼 달. 시즌 3: 4화

    토끼 달을 기리는 달의 축제. 마녀회의 사기를 올리기 위한 자리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들이닥친다. 거대한 후폭풍에 시달리는 닉. 그는 이 고통을 이겨낼 수 있을까?

  5. 추천 콘텐츠:  제25장: 내 안에 있던. 시즌 3: 5화

    닉의 해독을 시작하는 앰브로즈. 가엾은 로즈를 돌보는 하비와 시어. 사브리나는 다시 불경한 레갈리아를 찾는 도전을 시작해야 한다. 약화된 마녀회를 지키기 위해.

  6. 추천 콘텐츠:  제26장: 모든 마녀를 위해. 시즌 3: 6화

    선택은 간단해, 뭉치거나 죽거나. 젤다는 마녀들과의 공조를 계획하고, 사브리나와 친구들은 뜻밖의 인물에게 도움을 받는다. 한편, 힐다가 생각지도 못한 곤경에 빠진다.

  7. 추천 콘텐츠:  제27장: 유다의 키스. 시즌 3: 7화

    울부짖는 여인, 밴시는 왜 나타난 걸까. 나쁜 징조로 가득한 스펠먼가. 복수심에 불타는 블랙우드까지 그들을 위협하는 가운데, 사브리나가 마지막 퀘스트에 나선다.

  8. 추천 콘텐츠:  제28장: 유일한 사람. 시즌 3: 8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경계가 모호해진 상황. 사브리나가 반격의 기회를 노린다. 그녀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를 구하고,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을까?

  1. 추천 콘텐츠:  제29장: 온 땅에 어둠이. 시즌 4: 1화

    한없는 어둠이 그린데일에 스며든다. 마을을 스치는 불길한 징조. 하지만 사브리나는 혼자라는 느낌이 힘들기만 하다. 다시 위험이 다가온다 해도, 모두 함께할 수 있다면.

  2. 추천 콘텐츠:  제30장: 초대받지 못한 자. 시즌 4: 2화

    음산한 손님이 로즈와 하비를 찾아온다. 영감으로 그 정체에 접근하는 로즈. 결혼식을 앞둔 힐다는 흥분과 걱정에 휩싸이지만, 사브리나는 다른 결혼식이 훨씬 걱정된다.

  3. 추천 콘텐츠:  제31장: 기이한 고통. 시즌 4: 3화

    세 번째 테러가 그린데일에 깃든다. 새로운 남자를 만난 사브리나. 하지만 그녀에게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은 무엇일까. 한편, 로즈는 뜻밖의 진실을 듣고 충격에 휩싸인다.

  4. 추천 콘텐츠:  제32장: 심술궂은 꼬마 악마. 시즌 4: 4화

    사브리나와 로즈가 학생회장 선거에 도전한다. 그런데, 그보다 중요한 일이 있지 않나? 로즈의 고백에 혼란스러운 하비. 블랙우드는 스스로 다음 테러의 지배자가 된다.

  5. 추천 콘텐츠:  제33장: 불현듯이. 시즌 4: 5화

    학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게다가 마을 여기저기에서 기이한 현상이 속출한다.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사브리나. 마녀회는 테러와 혼돈, 이중의 고난을 맞는다.

  6. 추천 콘텐츠:  제34장: 돌아오다. 시즌 4: 6화

    돌아온 자들을 화나게 하지 말라. 생과 사의 경계가 무너지는 그린데일. 세계의 운명을 걸고 위험한 게임이 시작된다. 프라이트 클럽 또한 지옥의 밴드 전쟁에 뛰어든다.

  7. 추천 콘텐츠:  제35장: 벗어날 수 없는. 시즌 4: 7화

    다른 우주를 찾은 사브리나 모닝스타. 낯익은 이들이 그녀를 맞이한다. 하지만 이곳의 현실은 픽션과 뒤섞인 기묘한 세계. 여기에서 어떻게 엘드리치 테러를 찾아야 할까.

  8. 추천 콘텐츠:  제36장: 끝을 향하여. 시즌 4: 8화

    공백이 다가온다. 모든 것의 종말이 다가온다. 슬픔과 후회 속에, 길을 찾는 사브리나. 그녀는 파괴의 사슬을 끊을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들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으스스한,어두운
출연
키어넌 십카로스 린치미란다 오토루시 데이비스챈스 퍼도모미셸 고메즈재즈 싱클레어라클런 왓슨개빈 레더우드타티 개브리엘애들라인 루돌프리처드 코일애비게일 카원루크 쿡브론슨 핀초트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