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에서
bloo**** 조회수 11,447 작성일2005.05.29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에서 사이먼 역할을 한 배우는 누구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l****
지존
영화배우 43위, 드라마영화 80위, 공포, 스릴러 영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렉 키니어 Greg Kinnear

 

생년월일 : 1963.6.17

출생지 : 미국 인디애나 로간스포트

최근수상경력 : 제8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 유망남우상

 

<사브리나>로 데뷔, NBC 토크쇼 의 프로듀서로 발탁되었으며, TV 진행과 TV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렉 키니어는 제임스 브룩스 감독의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에서 잭 니콜슨의 불행한 이웃을 가슴 진하게 연기하면서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이 영화로, National Board of Review는 그를 최우수 조연으로 꼽았고, 할리우드 외신기자단과 Screen Actors Guild, Academy of Motion Pictures Arts and Sciences가 선정한 최우수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렉 키니어의 첫 출연작은 시드니 폴락(Sydney Pollack) 감독의 리메이크 영화 「사브리나」였다. 「사브리나」에서 보여준 그의 연기로 극장주 협회는 그에게 NATO ShoWest의 "내일의 스타(Star of Tomorrow)"라는 이름을 부여해준다. 그 외 그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썸원 라이크 유」, 샘 레이미의 스릴러 영화 「기프트(The Gift)」,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오토 포커스(Auto Focus)」와 렌달 웰러스 감독의 영화 「위 워 솔져」, 노라 애프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유브 갓 메일」, 마이크 니콜스의 영화 「너 어느 별에서 왔니?(What Planet Are You From?)」, 닐 라부티 감독의 블랙 코미디 영화 「너스 베티(Nurse Betty)」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라이온 게이트 필름(Lions Gate Films)이 제작한 영화 「Godsend」에서 로버트 드 니로의 상대역으로 출연했다.

그렉 키니어는 토크쇼 "Talk Soup"로 에미상(Emmy(r) Award)을 수상하고 인기를 얻었으며, 토크쇼의 거장 밥 코스타스(Bob Costas)의 뒤를 이을 실력자로 극찬받으며 NBC의 저녁 토크쇼인 "Later with Greg Kinnear"의 호스트이자 제작자가 되었다.

 

2005.05.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