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학대 나온 목사님들도 신천지 교회말씀 공부하나요?
비공개 조회수 2,575 작성일2018.06.05
어제 실트에 신천지 떴길래 보니깐 신천지교회에서 수료식을 하더라구요. 거기보니깐 신학대도 나온 목사님이었는데 신천지에서 말씀 배우고 수료하는게 상당히 충격적이었네요...
그동안 신천지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이 성경을 제대로 몰라서 분별을 못하고 거기 가는 줄 알았는데... 신학대까지 나온 교회 목사님인데도 신천지에서 들은 말씀이 좋다고 그곳을 가다니요.... 이거 진짠가요??
예전에 제 친구가 신학대를 다니는데, 성경 말씀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아서 고민이라고 했던 말,, 그냥 흘려 넘겼는데 갑자기 떠오르더군요ㅜ 정말 신학대 가도 성경을 제대로 배울수 없나요? 일반 교인들은 신천지 성경공부 듣지 말라고 하시는데 왜 신학대까지 나온 목사님들이 신천지교회에서 말씀을 배우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ktm****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먼저는 진리 안에서 고민하시는 성도님의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운데요. 질문 주신 것 처럼 왜 신학교와 신학원 까지 나온 목사님들이 신천지의 말씀을 들을까요?

이는 바로 신천지에 진리의 말씀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왜 사람들은 모를까요? 제가 한가지 예를 들어볼게요.
마을에 중국집이 세 개 있었는데 어느날 가격도 싸고 맛 좋은 중국집이 생긴겁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원래 가던 중국집에 안가고 다 새로 생긴 중국집에 가요.

그럼 매출도 떨어지고 손님도 없어진 중국집에서 과연 새로 생긴 중국집을 좋아할까요? 손님들이 다시 그 식당에 가지 못하도록 그 식당에 대해 안 좋게 소문을 퍼뜨리지 않을까요?

지금 질문자 님이 주신 상황이 이와 같습니다. 지금은 덮어 놓고 신천지를 비방하니 들어보지도 않고 비방하다가 목사님께서 직접 듣고 깨달아보니 이 말씀이 진리임을 깨닫고 듣고 수료하신 것이죠.

인터넷으로 알아보셨으니 자세한 부분은 신천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좋겠지만 원래 교회 다니던 사람이 말씀이 있는 신천지로 간다고 하니 거기가 이단이다. 가면 감금된다는 식의 말도 안되는 소문을 퍼트려 못가게 하느것과 같습니다.

신천지는 인터넷에서 말하는 이단이 아닙니다. 2천년 전에도 성경을 오해하여 하나님 믿는 다는 사람들이 예수님을 못 박았던 것처럼 지금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알아보려고 하지고 않고 오해하여 핍박만 일삼는다면 2천년 전과 지금이 무엇이 다를까요?

판단은 제가 하는게 아니라 질문자님이 정말 직접 듣고 판단하는게 맞는 일 같습니다! 다만 꼭 한번은 이게 진리인지 아닌지 꼭 확인을 하셨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나를 통해 온 가족이 구원 받는 참된 신앙인이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신천지 공식홈페이지
http://www.shincheonji.kr/bl_wordCompareMovie

신천지 말씀듣기
https://m.youtube.com/user/ShincheonjiChurch








2018.06.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평민
그래도 목사님들이 성도들보다 성경 지식이 많으니 옳고 그른 것을 분변함에 있어서 더 띄어나지 않을까싶어요
저도 신천지 다니는 친구 통해서 영상 잠시 봤는데 그냥 성경 말씀만 증거하던데요??
들어보시면 알 거예요 영상 본다고 설마 빠지겠어요
객관적으로 판단하심 될것 같네요

2018.06.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rut****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신천지 교회의 수료식을 보고 질문을 해주셨군요! 신학대를 졸업한 목사님이 신천지 말씀을 듣고 수료하는 것에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교회)의 수료식은 기독교계의 핫이슈입니다. 기성교회는 해마다 그 성도수가 감소하고 있는 반면, 신천지 교회의 성도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수년간 매해 2만여 명씩 신천지 교회로 입교하고 있어, 매번 신천지 수료식은 대성황입니다.

2017년 상반기에만 무려 1만 5,528명이 신천지 교회에서 운영하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수료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해외에서 수료식이 진행되었을 뿐 아니라 엄청난 수의 수료대기자들이 수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처럼 신천지 교회의 진리의 말씀이 전해지는 데에는 국경까지도 초월합니다. 지난 5월에는 유럽 연합 수료식에 이어 LA에서도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신천지 교회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신천지 교회를 왜 다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아는 사람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으니 다니는 것"이라 합니다. 가장 큰 오해가 성경을 몰라서 신천지로 온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성경 말씀을 알지 못하면 결코 신천지 교회로 올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신천지 수료식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 성경 전반에 관한 말씀을 수강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신천지의 계시 신학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감추었던 비유의 뜻을 하나하나 알려주므로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말씀을 듣는 것으로만 그치지 않고, 중요한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 시험은 새언약이행시험입니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언약을 하셨고, 하나님의 법이 생각과 마음에 있어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육적 이스라엘은 모세 율법을, 예수님 초림 때는 구약을 지키지 못해 약속한 복을 받지 못하고 오늘날에 이르렀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법(계시록)을 지키고 그 뜻대로 신앙하기 위해 국내외 신천지 성도 20만 명이 한날한시에 시험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처럼 천국문을 통과하기 위한 관문이 새언약이행시험입니다. 신천지 수료식에 참여한 수료생들도 이 시험에 당당히 합격했습니다.

교회 목사님이 왜 신학대를 졸업하고도 신천지 말씀을 배우는지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기성 교회에서 신천지 교회를 이단으로 규정하며 많은 반대 운동을 펼쳐왔지만, 신천지 교회는 교리비교를 통해 성도가 스스로 성경을 기준으로 참정통과 이단을 구분하도록 하였습니다.

200가지 교리비교 영상을 통해 한국 교회의 대표라고 하는 한기총 소속의 교단들이 오히려 반성경적이며, 진리가 없음이 드러났습니다. 근본 원인은 목사님들을 가르치는 신학대에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교회 목사님이라 할지라도 기성 교회에 말씀이 없기 때문에 진리가 나오는 신천지로 와서 배울 수밖에 없겠죠? 이제는 신학대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질문자 분도 신천지 교회의 진리의 말씀을 듣고 새언약을 지키는 신앙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6.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네.ㅡㅡㅡㅡㅡ



























































2018.06.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충격받으실것 없습니다
이런 수료도 있구나 정보를 얻으시면 됩니다.
세상은 변해가고 있습니다.
신앙세계도 변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으로 맹신하던 시대에서 똑똑하게 알고 믿는 시대가 되었을 뿐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을까요?
뇌를 최면시켜서 있다고 믿으라고 주문을 외운다고 믿어 질까요?
하나님은 이런 맹목적 믿음 신앙 원치 않습니다
그랬던 시대에서 이제는 육하원칙에 의한 하나님을 알고 믿는 시대가 왔기때문에
이런것을 배우고 안 신앙인들이 수료를 할 뿐입니다

만약 억지 믿음으로 기독교인이라고 스스로 자부하면서 신앙 했다면
당신이 무엇을 믿었었는지
무엇을 소망하며 믿었다고 했는지
당신은 이세상에 누구인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시기 바럽니다

답을 안다면 더욱 견고하기 위해 신천지의 말씀을 배우시고 확인하시기 바라며
모르시다면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기 위해
하나님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기회는 따로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때는 따로 있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는 지금이 바로 기회의 때입니다.

2018.06.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