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천지의 교리비교영상, 요즘 왜 이슈가 되는가 했더니...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6,760 작성일2016.10.03


https://www.youtube.com/watch?v=Una5lNO7sT4


위 영상은 신천지에 다니는 지인이 보내준 

신천지와 한기총의 교리 비교 영상입니다. 

요즘 교리 비교 영상이 신학대생들 사이에서 굉장한 이슈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그냥 넘길 일이 아니다싶어 자세히 보기 시작했습니다. 

다니엘 7장에 '바다에서 나온 네 짐승'에 대해 

한기총 소속 목사님은 4대 강국이라는 주장이고 

신천지에서는 사단의 네 조직의 대장의 영이 함께 하는 멸망의 목자들이라는 주장인데요, 

성경과 빗대어 보았을 때 한기총 소속 목사님의 증거는 정말 터무니없는 거짓말이 분명하고, 신천지의 증거는 이치에 정말 딱 맞습니다. 

정통과 이단에 대해 함부로 평가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만, 

결국 시간이 지나게 되면 참은 참으로, 거짓은 거짓으로 더 드러나게 되는 것인데 

신천지가 정말 이단이 아닌 정통일까요? 

교계 소식에 보면 정말 말도 안되는 부정,부패가 판을 치는데, 

지금이 노아의 때, 롯의 때와 같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성경을 좀 더 잘 알아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영상을 보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zion****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님 안녕하십니까.
신천지에 수료하고 막 들어온 한 성도입니다.

 

신천지에 오기 전에는, 세상의 비방과 말 짜집기, 오해 생기도록 말을 교묘하게 하여 저도 여기서 말씀 들으면서 처음 2달간은 무척 힘들었고, 조심히 일반 기독교와 신천지의 교리를 하나하나 비교하며 공부 했습니다.  

결국 신천지를 비방 하는 모든 무리 자체가, 성경에 앞뒤 말도 안되는 주장만 해논것이 너무나 많음을 깨달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100% 구원 받는 다 라는 주장이 정통이라고 합니다.
야고보서 2:17 에 보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라고 신앙인들에게 하나님께서 야고보를 들어 기록하여 주셨습니다.
신천지에서는 이 행함을, 초림때 예수님이 가르쳐 주신 제일 중요한 계명 사랑과,용서와 축복, 그리고 신약 성경의 약속 대로 있어지는 모든 일을 믿고 깨달아 추수되어 계14장의 예수님이 계시는 시온산으로 가야 함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때 노아의 때와 같다고 하신 말씀이 성도님을 진리의 길로 인도 하였으면 좋겠네요..
과연 넓은 길이 어디이고, 좁은 길이 어디 인지.

2000년전 초림때, 많은 유대인들은 오해 했죠. 예수님이 자칭 하나님이라 칭하며 이단의 교리들을 가르키는 귀신들린자로 평가가 되어 있었지만, 사실은 그 반대였죠.
여기서 세뇌 당한 사람들은 예수님을 따르던 무리가 아니라 예수를 욕하는 사람들이였습니다.


오늘 날도 똑같은 상황이 다시 벌어 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본인의 신앙의 길, 천국 지옥의 길을  쉽게 내리시지 말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꼭 신천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까운 선교센터에서 상담 받아 보시는것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절때 저희 말만 말이라고 듣지 마시구요, 비교하시면서 들어 보시면, 진리와 하나님을 사랑 하는 신앙인이라면  추수의 곳간 신천지가 왜 진리 인지 분별하실수 있을 거에요.

저희 아버지도 지난 4년간 저희를 비난하며 괴롭혔지만, 신천지 세미나 한번 들으시고 이제는 신천지를 비방한 사람들의 거짓말을 본인이 체험하고 느꼇습니다.

마치 신천지의 성도중  18만 명중, 2~3명이 이상한 행동을 하면 모두를 싸잡아 뉴스에 내놓고,
신천지의 나라 사랑 행사를 하면 방해를 하고 신천지 지옥에 떨어지라는 베너 들고 시위하고.
신천지가 해외의 사람들을 모아 평화의 세계를 이룰수 있도록 여러가지 노력을 하는 와중,

한국 기독교 관련자들은 어떻게든 이 일을 방해 하고 있습니다.

9월 후반에 큰 행사가 있었어요.

그때에 카드섹션 이라고 자리에서 떠나지 않고 들고 있는 카드로 예술을 표현 하는 부서가 있었습니다.
본인이 성도로써 봉사 하고 싶어서 참여하고, 자신의 자리를 이 행사 동안에 움직이면 모든 사진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카드섹션 봉사자들에게 귀져기 착용을 추천 했었죠.
잠실 체육관의 13만명중 6000명 이하만 생과 봉사의 정신으로 귀저기를 착용 했었어요.
그런데 기독교 뉴스는 마치 모든 성도에게 귀저기 착용을 지시 하고 화장실도 못가게 하는 미친 이단 단체로 소개 하더군요.
이런글 하나하나가 신천지에 온 성도라면 오히려 믿음이 생깁니다.

진리를 꼭 찾으시길 기도할게요.
신천지 센터에서 상담 받으실때, 원하시면 담임 목사님도 대려 오시면 좋을텐데...

그전에 성도님은 교회에서 출회 당하실수도 있어요..

예수님때와 똑 같이..

 

2016.10.04.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xh****
초인
개신교 1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싫어하고 미워하는 죄는? 자기 조상들과 부모에게 유전받은 짐승같이 거칠고 사나운 짐승같은 성질을 가지고서, 죄없이 원통히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신 예수님을 교회에다가 우상으로 만들어놓고, 교인들을 모아서 십일조나 감사헌금 등 각종 헌금을 받아서 먹고 살거나 예수님을 이용해서 돈벌이와 사업과 장사를 하는것과 그리고 예수님을 마음에다 우상으로 만들어놓고 자기 욕심과 욕망을 위해서 이용해 먹으려고 기도하고 찬송하고 예배하고 신앙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기도는 짐승같이 살고있는 지금의 나를 예수님의 성품으로 고쳐달라고 예수님께 부탁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교회를 열심히 다니고 기도를 많이해도 지금까지 기도하는 방법을 몰라서 예수님께 육체의 욕심과 욕망을 위해서만 기도했기에, 하나님께 저주를 받아서 그 영혼속에 귀신들과 마귀들이 들어와서 고통과 괴로움과 우울함과 스트레스와 각종 문제아 병을 주어서 괴롭히는 것입니다. 심한 경우에는 스스로 목숨을 끊거나 병으로 죽거나 사고로 죽게 되고, 죽으면 사탄이 지옥으로 끌고 갑니다. 명심을 해야 할 것은? 누구든지 예수님을 닮아서 거룩하게 살지 못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교회만 다니고 예수를 잘믿고 십일조와 감사헌금과 주일성수를 잘하면 천국에 간다는 것은 사탄의 종들의 100% 거짓말입니다. 그러니까 더이상 거짓말에 유혹당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메일주세요.

 

yhsls@daum.net 의정부 주사랑교회 목사 산돌이 

2016.10.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ray****
영웅
개신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래서 신천지 분들은 안되는 겁니다.

영상을 보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 달라는데 ㅋㅋㅋ

먼저 잘못된 부분을 갖고 얘기해도 당신들이 인정할리 없다는 것과..

둘째,, 영상을 보고 정작 답변은 글로써 해야되는데 그게 가능한가 하는 것...

셋째,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신자들을 대상으로 답변을 요구한다는 것..


진짜 사실이고 자신있으면 신천지 대표와 기독교 대표 나와서 공개토론을 하면 간단히 해결 되는데

지방 어느 교회에다가 공개 토론 제의 했다가 거절 당했다는 식의 언론 플레이나 하고 있고..

정작 진실은 기독교 측에서 정식으로 공개 토론을 제의하는 것은 알리지도 않고 있죠.  


신천지 분께선 거짓에 사로 잡혀 있으니 눈과 귀가 가리워져 분별을 못하시겠으나

지금 신천지 성경 해석이 곳곳에서 오류로 드러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만희라는 사람은 스스로 자신을 하나님이라 말하고 그렇게 믿게 하고는

정작 자신과 신천지 사람들은 그렇게 말한 적이 없다고 하죠.

왜 그런줄 압니까?

스스로 하고 있는 말 자체의 진짜 의미를 모르고 있으니 그런 겁니다.

"나는 God이다~" 라고 말하고는 정작 "God" 의 의미를 모르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니 너왜 하나님이라 하냐.. 했더니 .. 자신은 그런말을 한 적이 없다고 하는 거구요.


당신들은 이만희라는 사람이 스스로 하나님이라 말했는데

어디서  그런 말을 했는지 아십니까? 물론 알리 없죠. 그러니 속고 있는데도 속는지 모르고 매달리는 것이구요.



성경에서도 이단에 빠진 사람을 한두번 훈계한 후에 떠나 있으라 했죠.

그게 당신의 운명이라 여기십시요.

당신들이 그토록 좋아하는 계시록에

사단과 그의 졸개들 그리고 거짓 선지자와 추종자들을 위해 불못이 예비 되었다고 하죠.

지옥 안방자리 예약되셨습니다.

계속 속고 계시길...  


이만희는 죽지 않는다는데 지금 후계자 있죠.

그 사람 스스로도 그걸 믿지 않는데 ... 지금 누가 속이고 있는지 상황 정확히 인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큰일 납니다.





2016.10.04.

  • 출처

    본인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식 공자
지존
개신교, 종교, 이슬람교 40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  -  보혜사 성령에 대하여 -  -  -  -


예수님께서 요14:16-17,26에.. '또 다른 보혜사'를 약속'하셨는데.., 그 '또 다른 보혜사'의 예언성취가..  행2장의 '마가 다락방 오순절 성령강림 사건'입니다..


신천지,이마니파의 주장처럼, 재림때에 어느 한사람에게만 특별히 임하는게 아닙니다..


그 보혜사 성령님은, 특별한 이긴자 한사람에게만 임하는게 아니라.. 누구든지 죄를 회개하고 구세주 예수님을 영접하면.. 예수님께서 예수의 영= 성령으로 그 사람의 마음의 보좌에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롬8:9에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구원받은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니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는 성도의 마음속의,..예수님을 영접한 믿음으로 인하여, 구원의 약속의 인으로.. 하나님의 구원의 선물인 '예수님의 영= 성령님'이.. 성도의 마음에 임하여 계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신천지단체에서는..'지금은 재림때인데 이만희씨에게만 성령이 임했다.'고 배웁니다..→ 이것이 천국의 구원을 받지못할 이단교리입니다..


따라서.. 성령이 그 마음에 안계신다면, '성령=그리스도의 영'이 신천지 교인에게는 없으므로 신천지 교인들은.. '천국구원을 받은 성도=그리스도인'이 결코 아닙니다..(롬8:9..에 기록)


이만희씨는 '보혜사,약속의 목자,이긴자,대언의 사자..'가 아니고.. 종교사기꾼이며..


또 성경적으로도 초림때에는 이사야,말라기 선지자의 예언대로.. 길예비자 세례요한이 앞서와야 했어나, 
..재림때에는 그런 예언이 없기 때문에,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약속의 목자'가  앞서 올 필요없이.... 예수님께서 하늘군대를 대동하시고 친히 재림하시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계19장에 기록)


1) 신천지단체의 총회장,이마니씨를  '보혜사 성령'이라고도 한다는데,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친히,"영은 살과 뼈가 없으되 너희보는 바와 같이 나는 있느니라."(눅24:39)하신 것처럼, 밥먹고 대변,소변보는 인간에게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칭호중에 하나인 '~성령'이라는 칭호를 붙여서는절대 안됩니다. 


영의 보혜사, 육의 보혜사이런 분리칭호는 성경진리상 잘 사용하지않는, 이단단체들이 마음대로 만들어 갖다붙인 이단교리 칭호입니다...

요일2:1에.. 예수님을 '대언자=보혜사'라 칭했다고 해서.. 예수님,성령님외에..이만희씨에게 보혜사를 붙인다는 것은.... (→있을수 없는 일이죠..)


만약에 이런 칭호를 붙이는 인간이 있다면 마음깊히 하나님의 칭호를 탐내는, 하나님의 자리를 넘보고 모독하는, 사탄의 마음을 가진 인간입니다.→ (이사야 14:12~14의 계명성=루시퍼가 하나님의 보좌를 교만하게 넘보는 것처럼 말입니다.)


2).인류의 죄값을 위하여, 대속과 화목제물로서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부활,승천하신 예수님의 올바른 재림관은,


="부활,승천하셨을 때의 신령한,영광의 몸 그대로, 이 지구인류를 심판하시기 위하여, 또 이 지구를 평화의 천년왕국으로 건설,만드시기 위하여, 천군천사를 대동하시고 친히재림하신다."입니다. 


('다른 육의 인간에게 재림의 영을 대신 부어주신다.'는 성경구절→ 성경 어디에도 기록 없음.) - - (요14:3, 행1:11, 고전15장, 살전3~4장, 요계19장,22장..에 기록)


3)그런데,'..친히 오시지않고 대,소변보는 육의인간=다른사람에게 재림의 영을 부어주어, 대신 재림사역,사명을 감당케 하시는데,"..그런자가 나다.'라고 주장하든지,은근히 네세우는 자로서..예수교 단체를 세워 교주노릇을 하는자들이 있으니.. 


한국에는,'문선명,안상홍,이만희,정명석...'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천국구원이 없는 확실한 이단단체로서..

이들 단체에서는, 그 교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들이 예수님의 재림자리에 앉아있는 것을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 이들의 단체에 가입하면,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구세주,예수그리스도를.. 부인,부정하는 것이 되어 영생복락의 천국구원을 결단코 받을수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신천지단체 총회장이라고 하면서 조사해보면.. 교주격 노릇을 하는 이마니씨..)


신천지 총회장, 약속의 목자, 대언의 사자새요한, 보혜사, 이긴자.. (→ 하여튼 성경에 있는 좋은 칭호는 다 갖다 쓰는 자.)


..하지만,모든면에 조사,살펴볼 때에..종교사기꾼이 틀림없다고 판단됩니다.. 


또 신천지 단체의 교리가 성경적으로는 구원받지 못할 이단교리가.. 확실하구요..  

 

이마니씨, ..지난날에는 자신도 종교사기를 당했지만.. 이단교리를 터득, 전문가가 된 후엔   자신도 이단교주 종교사기꾼으로 올라 선 것이죠..


하지만, 인생의 종말의 때가 되어 육신의 죽음 후, 영혼의 천국 지옥의 갈림길에서..


 천국 지옥의 공의로운 하나님의 영혼심판 때에 .. 


영원고통의 지옥,불못이 기다리고 있음을 명심, ..그 전에 회개가 있기를 바랍니다..

2016.10.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하나님은 당신의 생각,말,행동,마음,중심,영혼
모든걸 알고 계십니다~
그런데도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고
돌아오길 기다리십니다~
지옥으로 가지않게 회개하세요
늦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인도하십니다
God bless you~

2016.10.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