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부산의 동래구청장
dayu**** 조회수 2,613 작성일2009.07.06
부산의 동래구청장이 누구죠? 3분 안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ims****
태양신
사회, 도덕 11위, 사회문화, 문화재 1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참고 하세요...

 


구민여러분,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
동래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동래는 부산이라는 명칭이 처음 등장하기 600여년 전인 757년 거칠산국에서 동래군으로 개칭된 유서 깊은 지역으로 부산의 근원지이며, 금정산을 배경으로 하는 부산 문화의 중심지역으로 복천동 고분군을 비롯하여 동래읍성지, 충렬사 등 다양한 유적지와 동래야류, 동래학춤 등 유ㆍ무형 문화재가 살아 숨 쉬는 전통의 고장이며, 사통팔달의 원활한 교통망과 우수한 학군으로 부산 시민들이 제일 살고 싶어 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우리 구에서는 민선 4기를 맞아 『지역경제 회생과 문화도시 건설』의 구정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600여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창의실용 중심의 역동적인 New Start 5140 운동을 추진하여 여성정책분야 평가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지난해 중앙정부 등의 평가 34개분야에서 표창을 받았으며, 구민을 위한 다양한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을 펼쳐 우리구의 위상을 한층 더 높여 구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갖게 하였습니다. 

  올해에도 우리 구에서는 10월 온천장에서 열리게 될 2009년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개최를 통한 온천장 상권 활성화,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확충 사업 등 10대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하여 구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미래지향적인 명품 동래건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여 우리 동래구가 대한민국 최고의 모범적인 자치구가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서도 변화하는 동래의 모습을 살펴보시고 우리 구의 희망찬 미래를 위한 발전적인 의견이나 제언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남기신 다양한 조언과 고견을 소중히 모아서 동래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아 “살기 좋은 동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동래구청 http://www.dongnae.go.kr/

2009.07.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