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Kbl 구장, 오리온스 박기량 치어리더
비공개 조회수 2,821 작성일2016.07.25
Wkbl 말고 kbl이요! 청주에서 가장가까운 kbl구장 어디인가요? 거리순으로 3곳 말해주세요!


그리고 고양오리온스 경기 홈경기랑 원정 둘다 박기량 치어리더 항상나오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llb****
지존
수학, 회계, 감사, 재무 관리, 올림픽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청주에서 가까운 구장은...

단순 지리상 거리는 전주 KCC 구장과 원주 동부 구장입니다.

그러나 교통 등을 고려시 수도권과 그리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을 것 같아 보이네요..

서울 두팀(서울 삼성, 서울 SK), 고양 오리온, 인천 전자랜드, 안양 KGC 등 과도 그리 차이가 날 것 같지 않습니다.

즉 경상남도에 있는 부산 KT, 울산 모비스, 창원 LG 세팀을 제외하면 거리상으로 거의 비슷하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박기량 치어리더는 일단 울산 모비스의 치어리더입니다.

작년까지는 그랬습니다. 아직 오리온스와 새롭게 계약을 했다는 얘기는 못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오리온스 경기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울산 모비스 경기에 나옵니다.

 

그리고 치어리더 분들은 치어리더 팀이 구단과 계약을 하며, 치어리더 팀은 여러 종목을 다같이 진행합니다.

박기량 치어리더가 속한 치어리더 팀도 제가 알기로 야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종목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치어리더 팀에서 스케줄에 따라 이동을 하므로 반드시 모든 경기에 나온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다만 야구와 남자 농구가 인기 있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야구 시즌에는 야구 경기에 거의 대부분 나오고, 농구 시즌에도 대부분의 모비스 경기에 나오기는 합니다.

개인적인 스케줄, 건강상태 등 못 나오는 경기도 있을 수 있으니 항상나온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2016.08.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