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칼퇴근 정체? 정인 결정적 증거 확실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칼퇴근 정체? 정인 결정적 증거 확실

블랙뮤젤 2015. 6. 28. 22:26

복면가왕 장래희망 칼퇴근 정체? 정인 결정적 증거 확실


우앙 이번 주 복만가왕도 대박이 아닐 수 없다. 7대 복면가왕이 되기 위해 8명의 복면가수들이 총 출동했다. 사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라고 거의 확실히 시 되는데 만약 아니라면 이것 또만 멘붕 그 차제가 될 것 같다.


오늘 가장 충격적인 것은 복면가왕 사모님 문희경 배우라는 사실에 다소 놀랬다. 강변가요제 출신이라는 것, 가수 활동도 했다는 것 자체가 정말 까마득하게 모르는 사실이었다. 뭐 이런 충격적인 반전이 복면가왕의 매력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다만 복면가왕 알까기맨 이기찬은 아쉽게 1라운드 탈락이란 결과에 충격적이지만 복면가왕 1라운드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100% 자신의 실력을 드러내지 않고 부르는 것이라 실력이 부족해 탈락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복면가왕 칼퇴근 정인, mbc>


그리고 1라운드 탈락했다고 해서 가수가 노래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시청자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본다. 이미 이기찬은 가창력이 대단한 보컬리스트란 걸 누가 부정하겠나! 아쉽지만 다른 무대에서 이기찬 노래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암튼 오늘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복면가왕 출연자 중에 복면가왕 장래희망 칼퇴근 정체가 오리무중이다. 그러나 나름대로 열심히 생각하고 유추해낸 결과로 정체는 바로 정인 같다.


처음에 복면가왕 칼퇴근 장나라가 아닌가 고민도 해봤으나 체격면에서 장나라하고는 차이가 있어 보인다. 장나라면 좀 더 호리호리해야 그렇지 않았다. 건강하다고 해야 하나 암튼 결과는 정인 같다.


우선 정인이라고 생각하는 증거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는 것이다. 사실 아무리 능숙한 가수라고 해도 습관이 무서운 것이다. 마이크를 정인은 왼손으로 잡는 것이 동일하고 두 번째는 정인 데뷔 초창기에 노래 부를 때 어색한 오른손은 바지나 치마를 잡는 경향이 있었다.


요즘에는 좀 더 무대 매너가 세련되면서 바지 잡는 것 같은 오른손은 볼 수가 없지만 여전히 오른손 위치가 부자연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이번 복면가왕 칼퇴근은 오른손을 배에 대고 부르는데 일부러 정체를 숨기기 위해 하다 보니 부자연스러운 것이 아닌가 싶다.


<#복면가왕 장래희망 칼퇴근 정인,mbc>

<복면가왕 칼퇴근 정체 #정인, 2009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또한 정인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습관 중에 하나가 바로 왼쪽으로 고개와 몸이 약간 왼쪽으로 기울이는 경향이 있는데 이 점도 가수 정인과 비슷하다.

<복면가왕 칼퇴근 정체 정인 증거, KBS2>


짧은 영상이지만 측면으로 카메라가 돌아갔을 때 옆선 즉 턱선 라인이 잡혔는데 정인과 매우 흡사한 모습이었다. 복면가왕이 정체를 숨기기 위해 영상도 짧고 왠만하면 크로즈해서 잡지도 않는다. 그리고 손에는 장갑을 목에는 점하나 보이지 않게 꽁꽁 숨기려고 하니 정체를 밝히기 위해 증거를 잡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다.


그러나 최대한 음색과 버릇, 체형등을 고려해서 정체가 누구인지 추측해 보는 재미가 있다. 다만 정체 유추가 실패 하였다고 해서 비난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