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Match Preview

리버풀 웨스트햄 중계 및 프리뷰

by TrentK 2020. 2. 23.
반응형

 


리버풀 웨스트햄 프리뷰!

일시 :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05시 00분

장소 : 안필드


리버풀은 화요일 새벽,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이번 시즌 우승을 향한 또 한번의 승리를 원할 리버풀입니다.

 

리버풀은 현재 2위 맨시티와 승점 19점 차이가 나면서 승리에 매우 가까운 반면,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강등권으로 떨어진 상태입니다.

 



매치 프리뷰

 

리버풀이 이번 시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시즌이며 맨시티는 새벽에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하면서 승점을 19점으로 차이를 줄였습니다.

 

만약 웨스트햄을 상대로 리버풀이 승리를 하게 된다면 격차가 다시 22점이 될 것입니다. 현재 좋지 않은 폼을 보여주는 웨스트햄이 리버풀의 전진을 막을 것이라고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리버풀의 이번 시즌 기록은 아주 놀랍습니다. 26경기에서 25승을 기록하며 61득점을 하였고 실점은 오직 15골 밖에 없습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리그 최고의 팀이며 앞으로 몇 경기의 승리를 통해 첫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을 차지할 것입니다.

 

리버풀은 33일에 첼시를 상대로 FA5번째 라운드를 치룰 것이며 리그에 이어 FA컵을 따낸다면 더블에 성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리버풀이 유럽 대회에 전념한다고 하면 로테이션 가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16강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만나 1-0 패배를 당하였고 이것은 시즌 두 번째 패배였습니다. 사울 니게즈가 전반 이른 시간에 득점을 성공하였고 아틀레티코는 짠물 수비로 리버풀 공격을 버텨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리버풀이 머지사이드에서 다시 역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리버풀은 지난 몇 주간 그렇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리버풀은 승리를 계속 해냈습니다. 또한 웨스트햄은 한달 채 되지 않은 130일에 웨스트햄을 만났으며 원정에서 2-0 승리를 얻어냈습니다. 이 경기 이후 다음 경기는 229일 왓포드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현재 강등권에 위치한 웨스트햄은 화요일 새벽 경기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긍정적인 결과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실제로 웨스트햄은 모든 대회 최근 7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새해 첫 날에 열린 본머스와의 리그 경기 이후 승점 3점을 얻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최근 6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24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2점 밖에 획득하지 못하였고 17위인 아스톤빌라보다 1점 뒤떨어진 18위로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웨스트햄은 아스톤빌라보다 한 경기 덜 치룬 상태입니다.

 

토요일 결과에서 웨스트햄은 아스톤빌라와 본머스가 모두 졌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상당히 다행인 상황입니다. 왓포드는 오늘 맨유와 마주하기 때문에 왓포드 역시 승점 3점을 따내기는 힘들어 보이는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에 강등이 되는 것은 런던 스타디움의 존재를 고려할 때 웨스트햄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웨스트햄은 여전히 많은 축구 일정이 남았지만 지난 경기 맨시티를 상대로 2-0 패배 후 안필드 원정길입니다.

 

웨스트햄은 실제로 20161월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을 이기지 못하고 있으며 최근 6경기에서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의 무승부가 있는데 이것은 웨스트햄 홈에서 열린 경기였습니다.


 

리버풀이 이번 시즌, 홈에서 모든 리그 경기를 승리한 반면, 웨스트햄은 원정길에서 3승 밖에 없습니다. 이번 시즌 모예스의 웨스트햄이 힘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리버풀을 상대하고 난 뒤 일정도 좋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229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를 펼친 후, 아스날, 울버햄튼, 토트넘 및 첼시를 상대해야 합니다.


 


팀 뉴스

리버풀은 주장, 조던 헨더슨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나다니엘 클라인과 샤키리 역시 출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른 자원들은 모두 풀핏인 상태이며 클롭은 229일까지 경기가 없기 때문에 로테이션을 가동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틀레티코를 상대했던 11명 중 10명은 그대로 자리를 지킬 것으로 보이며 부상 당한 헨더슨 대신 다른 자원이 투입이 될 것입니다.

 

웨스트햄에서는 라이언 프레드릭이 어깨 부상으로 결장할 것이며 야르몰렌코와 윌셔 역시 출전하지 못합니다. 프레드릭스 부상으로 파블로 사발레타를 투입하면서 5백을 가동시킬 수 있는 모예스 감독입니다.

 

필리페 안데르손과 란지니가 공격 쪽에서 옵션이 될 수 있으며 1월에 헐시티에서 영입된 보웬이 프리미어리그 첫 선발 출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리버풀 예상 라인업

알리송 / 알렉산다르-아놀드 / 고메즈 / 반다이크 / 로버트슨 / 바이날둠 / 파비뉴 / 케이타 / 살라 / 피르미누 / 마네

 

웨스트햄 예상 라인업

파비안스키 / 사발레타 / 디오프 / 오그본나 / 크레스웰 / 마수쿠 / 라이스 / 수첵 / 노블 / 안토니오 / 할러

 


리버풀 웨스트햄 중계

http://bit.ly/SPOTVNOWPBTO 

SPOTV에서 방송되는 컨텐츠는 SPOTV NOW에서도 무료 채널로 시청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은 SPOTV NOW로부터 이용권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