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아이콘택트’ 박기량, '호랑이 선배·꼰대 면모' … 팀원들 “그건 옛날 시스템”

  •  

cnbnews 김경숙⁄ 2020.02.25 10:50:59

사진 = 채널A '아이콘택트'


스타 치어리더 박기량이 팀원들과의 갈등을 드러내며 리더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13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과 팀원들이 눈맞춤의 시간을 가졌다. 박기량은 “팀의 시스템을 개편을 하러 왔다”고 전했다.

박기량은 팀원들 사이에서는 호랑이 선배로 통했다. 공개된 VCR에서는 후배들을 혹독히 대하는 팀장으로서의 면모가 드러났다.

그는 “고교 때 시작해 경력이 13년”이라며 “옛날에는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도 연습했지만 힘든 줄 몰랐다”며 10대 시절부터 해 온 치어리더 일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눈 맞춤 상대로 등장한 팀원들은 “박기량 팀장님은 꼰대예요. 핵꼰대. 완전 옛날 사람이거든요”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실제로 치어리더팀의 연습실에서는 3분 늦은 팀원들도 박기량에게 혼이 났고, 아프다는 팀원들은 “괜찮냐”는 말 대신 “물리치료는 안 받았어?”라는 말을 들어야 했다.

팀원들은 “우리가 아무리 달려도 언니 기준치에 도달을 못 하지만, 언니가 여기까지 오기 위한 우리 노력을 한 번이라도 인정했다면 더 하늘까지 가기 위해 노력을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언니는 항상 바쁘고 제일 힘든 사람인데, 우리가 힘든 걸 언니한테 허심탄회하게 얘기할 수가 없다”라며 그동안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에 박기량은 “대화가 너무 부족했던 게 아닐까?”라며 눈물을 보였다. 또 “내가 바쁜 걸 신경 써 준 것 자체가 팀이네. 감동받았어”라며 웃음을 보였다.

다소 훈훈해진 분위기 속에 ‘선택의 문’이 등장했다. 하지만 팀원들은 한 명도 남김없이 뒤돌아 나갔다. MC 하하는 “이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는 설마 이렇게 끝날까?”라고 말했고, MC 강호동은 “오 마이 갓, 대박 사건”이라며 경악했다.

혼자 남겨진 박기량은 “어떻게 다 나갈 수가 있어”라며 눈물을 보이자 팀원들은 다시 나타났다. 팀원들은 “언니, 울고 있었어요? 저희가 막무가내로 연습하기 싫은 게 아니라, 조금만 조건을 조율하면 될 거라 생각해요. 저희는 언니 아이들이니까요”라고 말했다. 이후 응원단은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