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구 봉쇄라는 말이 도대체 왜 나오게 되었나요?
비공개 조회수 969 작성일2020.02.20
도대체 왜 봉쇄라는 말까지 나오게 된건가요???
나중에라도 봉쇄가 실현될 가능성이 있나요??

저는 대구 사는데 실시간 댓글이나 인터넷 보니까 대구 봉쇄해라 뭐 이런말 많더라구요 ㅠ 물론 대구에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서 다른 지역에서 걱정되어 하는 말인거 이해가 가는데 저는 대구에 살고있는 입장으로서 진짜 봉쇄되면 어떡하지 걱정되더라구요 ㅠ (물론 아직까지 봉쇄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ㅎ) 대구에 사는 사람들 모두가 코로나에 걸린 것도 아닌데 대구사람 모두를 안좋게 말하는 댓글들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지만은 않구요..특히 댓글들을 보다보니 뭐 군대를 보내서 봉쇄하고 나오면 다 죽여라. 대구사람들 꼴통(?)이다. 어차피 살사람은 사니까 봉쇄해라 등 심하다고 생각될 수준의 댓글들도 보이더라구요. 이런 댓글들을 보다보니 좀 너무하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ㅜ 물론 제가 잘못 생각한거고, 예민한 걸수도 있지만.. 저도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틀린 부분이 있을수도 있어
다고 생각하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특정 지역을 봉쇄하라며 시민들끼리 싸울때가 아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ㅠㅠ 물론 이런 제 글이 본인이 생각하기에 안좋게 생각되고 왜 저러지 싶을 수도 있지만 그냥 아무래도 대구에 살다보니 이런저런 걱정이 들더라구요.
-> 이 글은 저의 생각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오히려 질문보다 의견에 가까울 정도로 너무 많죠...ㅎ 그래도 이러한 내용에 욕설을 하거나 비난을 하진 말아주세요.. 저도 한명의 사람이고 틀린 점이 있을 수 있어요. 그래도 둥근 말투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팩트폭격기
초인
기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구봉쇄 절대 못합니다. 우리나라사람들은 깨어있는 사람들이거든요. 중국의 우한의 경우는 중국이 사회주의 국가고 사건의 특수성때문에 그런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는거지 한국에 대입할순 없다고봅니다.

2020.0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hlt****
우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맞습니다. 그런 말을 하는 사람들은 문제가

아주 심각한 사람들입니다.

2020.02.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