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우체국 택배로 서비스 품질 강화한다


우정사업본부와 MOU 체결…7월부터 우체국택배 전국 물류망 활용

[장유미기자] 현대홈쇼핑이 우체국택배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배송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22일 현대홈쇼핑은 우정사업본부와 이날 오전 11시 서울지방우정청에서 '우체국택배 이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우체국택배와 제휴를 하는 것은 전국적인 물류망을 활용해 신속한 출고 및 회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우체국택배의 익일배송율 및 익일회수율은 국내 택배업계 중 최고 수준"이라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계약으로 기존 운영 중인 현대택배, CJ대한통운, 한진택배에 이어 우체국택배를 택배사로 신규 추가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상반기 내에 배송시스템을 개발하고 서비스 제고를 위한 세부 사항들도 추가 협의해 오는 7월부터 우체국택배를 통한 배송, 회수, A/S 서비스를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체국택배를 통한 물동량은 연간 400만 건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고객만족사업부 장길남 상무는 "우체국 택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우체국 택배로 서비스 품질 강화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