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경 나이 결혼 사진 사업 김정균정민경 KBS공채탤런트 14기 연예인은?

정민경 나이 결혼 사진 사업 김정균정민경 KBS공채탤런트 14기 연예인은?

배우 김정균이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정민경과의 결혼 소감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뜨겁다.

김정균은 오는 6월 배우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정균의 연예계 절친 배우 중 한명인 C씨는 25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상 하반기 두 차례씩 친목모임을 갖는 KBS 탤런트 14기 모임은 연예계에서도 소문날만큼 매우 끈끈한 유대를 유지해오고 있다"면서 "동기모임 멤버들 사이에서는 1년전부터 둘의 은밀한 관계를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KBS 공개 탤런트 14기 동기로, 연기자 동기 모임을 통해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왔다.

두 사람은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재혼인 김정균과 다르게 정민경은 초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균은 SBS 예능프로그램 ‘ 불타는 청춘’ 녹화에 깜짝 손님으로 참여해 정민경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한다.

김정균은 YTN Star를 통해 “예비 신부는 밥만 먹여주면 된다고 말할 정도로 검소한 친구”라며 “잘 먹고 착한 매력에 끌렸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불타는 청춘’ 측은 “김정균이 이날 방송에 몰래온 손님으로 출연해 결혼과 관련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정균과 ‘불타는 청춘’의 인연은 오래됐다.

김정균은 지난 2017년부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방송에서 10년 동안 활동이 없었던 이유에 대해 밝히는 등 멤버들과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예비신부인 정민경은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51세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정민경은 김정균과 데뷔 동기로 데뷔 초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사업가로 변신해 연예계를 떠났다.

김정균과 정민경은 1991년 KBS 탤런트 14기로 이병헌, 손현주, 김호진, 김정난 등과 동기다. 

 


정민경과 김정균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둘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 "축하드려요", "앞으로 드라마에서 더 자주 보고 싶다"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정균은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국이라 알리지 않으려 했으나,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2017년 10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그는 과거 결혼 후 6년 동안 소송으로 고충을 겪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