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와대 하명수사의혹과 선거개입의혹은...
비공개 조회수 5,426 작성일2019.12.19
청와대 하명수사의혹과 선거개입의혹은 문재인대통령과 관련있죠? 있다면 하야나 탄핵이 답이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0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ver****
태양신
정치인, 공무원 2위, 꿈, 해몽, 가족, 이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는 없습니다!!

하나 하나 들어나고 , 마각이 보이니까...

저런게 쉽네요!!

증말 쌍판데기에 가래침을 뱉어주고 싶습니다.

그런나 현 정치구조상 탄핵은 불가능합니다.

먼저 탄핵통과는 국회에서부터 안됩니다.

이번 총선에서 최대한 보수쪽에 과반수 이상의 의석이 확보될수있게 힘을 몰아주는 것 부터가 우선일겁니다!!

2019.12.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노시스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작년 지방선거때 울산경찰이 김기현시장 가족의 비리 혐의가 있어 수사한 적이있는데

청와대가 하명지시 문건을 보내서 강제수사한 의혹이있다며 검찰이 또 바람을 일으킨 것입니다

그러자 한국당은 검찰과 장단을 맞추어 마치 문재인이 직접 경찰에 지시한것처럼 선동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검찰 주장과 달리 창와대가 지시했다는 첩보문건을 입수한 홍익표는, 3장짜리 문건을 확인해봤지만 청와대의 강제지시 내용은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당시 김기현 수사했던 황운하 울산경찰청장역시 청와대 하명수사가 아니라 정당한 수사였고 오히려 검찰이 수사 방해를 했다고 주장합니다.

당시 김기현 시장이 아파트 공사업체에 압력을 행사해 자기 형과 동생이 운영하는 레미콘 업체에 일감을 몰아줬다는 혐의가 있었는데

수사는 한달도 채 되지 못해 구속영장이 검찰과 법원에서 잇따라 기각되면서 방해를 받았다는겁니다.

김기현 동생은 작년 변호사법 위반으로 고발되었는데, 아파트 시행권을 따주는 대신 건설업자로부터 30억원을 받기로 계약했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김기현 동생, 형 등은 변호사법 위반 혐의로 작년 1월 고발됐습니다.

​​

하지만 경찰 소환에도 수차례 불응과 도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었던 사건이 지방선거에 근접한 시기까지 진행될 수밖에 없었다” "선거에 영향을 끼치려는 의도를 가지고 수사를 벌인 게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경찰은 김기현 시장 집무실 압수수색도 10일 전에 영장을 신청했는데 검찰이 차일피일 시간을 끄는 바람에 늦어지며 공천발표가 된 날 집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검찰이 김기현사건을 무혐의로 덮어버렸습니다.그리고 검찰은 수사가 끝나기도 전에 수사담당 경찰관을 기밀누설 등의 혐의로 구속해 버렸습니다.

황운하는 김기현 비리 혐의가 접수되었는데 그냥 덮는다면 그게 정치 경찰이라면서 수사의 정당성을 주장하였고 오히려 검찰이 경찰 수사를 방해했다고 하였습니다.

경찰이 정치수사를 한게 아니라 검찰이 정치적 목적으로 김기현수사를 방해하고 사건을 덮어버렸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울산경찰청은 김기현 동생을 불기소 처분한 검찰의 수사에 대해 ‘검사의 지휘 사안과 관련한 증거를 수집하고자 관련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계좌추적 영장을 신청했지만 정작 검찰이 이를 기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김학의 집단성폭행사건을 검찰이 덮었듯이 김기현사건도 검찰이 덮은거라면 검찰이야말로 특검 대상이 되는겁니다.

이처럼 김기현사건은 경찰과 검찰의 주장이 서로 엇갈리고 있고 아직 진상규명이 되지 않았는데도 한국당 황교안은 근거없는 부정선거선동을 마구 하고 있고 언론도 같이 춤추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진실을 밝혀야 할 지금 검찰은 공정한 수사를하지 않고있다는게 문제입니다.똑같이 혐의가 있어도 한국당은 수사 안 하고 문재인정권만 표적 과잉수사하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지난 패스트트랙 한국당 59명은 수사 안 하고, 나경원 자녀 의혹, 황교안 계엄령문건 역시 혐의가 드러났는데도 수사를 하지 않으면서 문재인정권만 표적수사하고있습니다

​​

패스트트랙 폭력죄로 고발된 한국당 59명은 7개월이 지났는데도 수사 안 하고 있습니다.조국과 똑같이 나경원도 자녀 입학 비리가 드러났고 고발까지 되었는데도 수사를 안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황교안 계엄령 개입 혐의는 내란죄에 해당되는 국가 중대 사건입니다.그런데도 수사 안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조국은 딸 의혹나오자마자 특수부까지 동원하여 표적수사 들어갔고 그렇게 몇달째 조국에만 매달려 과잉수사를 하였지만 가족 혐의만 밝혔을뿐 조국 본인의 혐의는 밝히지못하여 기소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궁지에 몰린 검찰이 이젠 김기현 사건을 계기로 조국 개입을 밝히기위해 청와대압수수색까지 하였다는 지적입니다.

이렇게 검찰이 현 정권을 표적수사하는 이유는 사법개혁을 막기위해서입니다. 공수처와 검경수사권조정안은 검찰 권한을 축소시키는 개혁이니까요

지난 노무현의 사법개혁에 반발한 검찰이 노대통령을 역공격하며 표적수사하여 벼랑끝으로 떠밀었듯이 이번엔 문재인이 사법개혁을 추진하자 이에 반발하여 청와대를 선제 공격하는 것이죠.

​​

우리나라 검찰은 기소권,수사권,영장청구권,형집행권 등 세계 유례가 없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이처럼 무소불위의 검찰 권한으로 불공장한 수사를 하며 특권을 누려왔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사법개혁으로 검찰 권한을 축소하려고하자 강력히 반발하면서 반기를 드는것입니다.

​자신들 검찰 특권을 지키기위하여 문재인 표적 수사하고 있는 검찰에 대하여 한국당은 열렬히 지지하고있습니다.

검찰 역시 사법개혁 반대하고 검찰의 특권을 유지시켜주려는 한국당이 같은 편이죠.그래서 수사 기밀사항도 한국당에 실시간 전달하여 언론플레이를 하면서 서로 윈윈하고 있는것입니다.

​사법부 역시 지난 양승태 사법농단에서도 보듯이 보수기득권과 공생해 온 집단입니다.지금 문재인의 사법개혁에도 당연히 반대하고있죠.

​​이렇게 검찰과 사법부 한국당 그리고 재벌까지 우리나라 1% 특권층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사법개혁에 반대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김기현 사건도 검찰의 편파적인 불공정 수사는 아닌지 의심이 드는 겁니다

2019.12.20.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김베드로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선거 부정이있다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철저히 조사하여 응분의 조치를 하는 것이 맏땅합니다

문재인 정부는 불법 dna 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설마 부정이 있겠습니까 그런대 요즘 돌아가는 것을 보아하니

보통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철저히 조사하여 일벌백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20.01.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ara****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단하다 그렇게 검찰은 현 자기권을 지키려 파고드는구나. 탄핵? 다 물어봐라 그때 선거 안해도 뽑혔다.

검찰은 자꾸 심증으로 접근을 하네.

그렇게 하면 누구나 잡힌다.

2020.01.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js4****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19.12.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