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흉선암으로 세상 떠난 성인규, 성인규 미니홈피 캡처 흉선암으로 고통받는 가족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6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흉선암을 앓고 있는 가족의 일화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수호(가명)씨는 자신의 누나가 흉선암4기로 고통받고 있음을 알렸다. 이외에도 고령의 어머니와 12살짜리 조카를 부양하는 현실에 고통받고 있음을 이야기했다. 수호씨의 누나가 앓고 있는 흉선암은 호흡곤란과 기침 증세를 보이는데 악성 종양이 주변 장기인 심장과 폐를 눌러 극심한 통증도 유발한다. 6인조 아이돌 그룹 에이스타일의 멤버 고(故) 성인규가 흉선암 투병 중 2013년 세상을 떠나기도 했다.

아이돌 멤버 비극부른 흉선암…"종양이 심장 누른다"

흉선암, 아이돌 성인규 투병 중 사망하기도

김현 기자 승인 2020.02.26 23:41 의견 0
사진=흉선암으로 세상 떠난 성인규, 성인규 미니홈피 캡처

흉선암으로 고통받는 가족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6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흉선암을 앓고 있는 가족의 일화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수호(가명)씨는 자신의 누나가 흉선암4기로 고통받고 있음을 알렸다. 이외에도 고령의 어머니와 12살짜리 조카를 부양하는 현실에 고통받고 있음을 이야기했다.

수호씨의 누나가 앓고 있는 흉선암은 호흡곤란과 기침 증세를 보이는데 악성 종양이 주변 장기인 심장과 폐를 눌러 극심한 통증도 유발한다.

6인조 아이돌 그룹 에이스타일의 멤버 고(故) 성인규가 흉선암 투병 중 2013년 세상을 떠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