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내조의 여왕 ost중 Never ending story [태봉]윤상혁이 불른거 맞아요??
psm4**** 조회수 13,388 작성일2009.04.29

내조의 여왕을 열심히 보고있는데 그 때 나왔던 노래

인데요,,, 노래가 너무좋은데 진짜 태봉씨가 불른노랜가요??

내공 최고로 겁니다~~ 선착~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노란콩
바람신
노래, 연주, 음악, 성형외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화제의 인기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극중 “허태준(윤상현)”이 남편 온달수(오지호)에게 상처 받은 천지애(김남주)를 위로 하기 위해 녹음실 스튜디오에서 부활의 히트곡 “네버엔딩스토리”를 불러주는 장면이 시청자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윤상현은 분위기 있는 음색하며, 뛰어난 가창력은 가수 못지 않는 실력과 극중 캐릭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여심을 흔들면서 또 한번의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윤상현의 노래 실력은 이미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증된 바 있는데 그는 신성우의 “서시”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이미 가창력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예능 프로 출연 전부터 <내조의 여왕> 제작진들은 노래에 숨은 끼가 있는 윤상현에게 드라마 속 노래 씬을 적극적으로 추천 하였으며, 윤상현도 흔쾌히 응하였다.

이번 내조의 여왕 디지털 싱글은 드라마 인기의 고공행진과 윤상현이라는 스타를 탄생시키면서
애청자들과 윤상현의 팬들을 위하여 드라마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윤상현의 숨겨진 노래 실력으로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내조의 여왕 OST>는
그 동안 발라드여왕 이수영의 “여우랍니다”, 인기 혼성그룹 타이푼의 “너에게 원한 건”,
신인 프로젝트 그룹 True Child의 “미안해”로 OST 인기도 드라마 인기와 함께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디지털 싱글은 OST앨범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 속 윤상현의 노래는 그대로 “내조의여왕 디지털싱글”로 출시 4월 28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윤상현 탤런트
출생 : 1977년 09월 21일
경력 :
TV: 크크섬의 비밀(2008), 아빠셋 엄마하나(2008), 겨울새(2007),
드라마시티-일주일(2006), 독신천하(2006),
불꽃놀이(2006), 백만장자와 결혼하기(2005)
수상 :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2006)

 

2009.05.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엠넷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