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레리노 나대한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남성 출연자입니다. 배우 이정재를 닮은 외모와 날렵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대한의 과거 얼굴, 직업,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러가지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나대한은 199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직업은 캐나다 국립 발레단 해외파 발레리노입니다. 캐나다 국립 발레단에서 2년 간 활동을 하다가 한국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한국에 들어온 이유는 좀 더 넓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싶어서 라고 합니다. 춤 장르는 발레입니다. 연애 공백 기간은 2년이라고 하며 이상형은 키 작고 귀여운 스타일이라고 해요. 그리고 친구같이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키, 혈액형, 집안, 학력 등을 찾아보려 했지만 아직은 정보가 없네요. 정보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정보들은 밑에 알려드려요.


나대한1


'인스타'에서 과거 얼굴을 찾아보니 엄마와 함께 여행 간 사진이 있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엄마와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이 정말 따뜻하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넓은 어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역시 무용가 다운 몸매로 근육질 복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과 셀카,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이 많아요. 나대한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나대한2


나대한3


프로그램 '썸바디'는 10명의 남자, 여자 댄서들이 '썸 스테이'라는 숙소에서 30일 동안 합숙 생활을 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는 서재원, 정연수, 이수정, 이주리, 맹이슬, 김승혁, 이의진, 한선천, 오홍학, 나대한 이렇게 10명입니다. 그리고 매일 익명의 '썸뮤직'을 호감있는 출연자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연자 모두 대단한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나대한은 누구와 커플이 될지 궁금하네요.



나대한4


나대한5


나대한의 인스타 아이디는 'xxnadae'입니다. 아직 사진은 많지는 않지만 많아지겠죠. 정연수에게 '썸뮤직'을 보내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대한은 '썸바디' 마지막회에서 누구를 최종선택 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누가 여자친구 될지 최종결과 기대하겠습니다. 훤칠한 키에 순박한 미소로 앞으로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나대한의 과거 사진,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