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설리누나가 꿈속에 나타났어요
비공개 조회수 3,417 작성일2019.10.19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생부터 지금 대학생까지 설리누나를 진심으로 좋아했던 팬이에요 제가 지난 월요일에 설리누나가 사망하셨다는 소식을 연예계 뉴스에서 듣고 너무 슬프게 울었어요 설리누나가 보고 싶을때는 설리사진을 다운받아서 자주 보는데 사진을 볼때마다 눈물이 나요 어젯밤에 제가 설리누나의 노래를 들으면서 사진을 보며 울다가 잠이 들었는데 설리누나가 꿈속에서 나왔어요 저는 누나에게 광팬이라고 말하고 보고 싶다고 펑펑 울었는데 설리누나는 저를 보고 아주 밝게 웃으며 제 손을 잡고 저를 다독이며 누나는 팬인 너의 마음속에 살아있다고 말을 하며 달래주었고 설리누나와 같이 꽃밭에서 달리기를 하면서 놀았습니다. 이 꿈은 무슨 꿈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빈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생부터 지금 대학생까지 설리누나를 진심으로 좋아했던 팬이에요 제가 지난 월요일에 설리누나가 사망하셨다는 소식을 연예계 뉴스에서 듣고 너무 슬프게 울었어요 설리누나가 보고 싶을때는 설리사진을 다운받아서 자주 보는데 사진을 볼때마다 눈물이 나요 어젯밤에 제가 설리누나의 노래를 들으면서 사진을 보며 울다가 잠이 들었는데 설리누나가 꿈속에서 나왔어요 저는 누나에게 광팬이라고 말하고 보고 싶다고 펑펑 울었는데 설리누나는 저를 보고 아주 밝게 웃으며 제 손을 잡고 저를 다독이며 누나는 팬인 너의 마음속에 살아있다고 달래주었고 설리누나와 같이 꽃밭에서 달리기를 하면서 놀았습니다. 이 꿈은 무슨 꿈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무릇, 움직이는 것은 “너무 슬프게 을었어요”도 아니고 “꽃밭에서 달리기를 하면서 놀았습니다.”도 아니며 오직 네 마음뿐이다.

2019.10.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