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jms 정명석 교회 하나님의 날은 도대체 뭔가요?
룰루랄라 조회수 10,272 작성일2020.01.08
거기는 하나님 생일도 정해놓고 잔치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8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생명을사랑하라
달신
C, C++ 59위, 블로그, 미니홈피 39위, 소규모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jms라고 말하는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남자 교인입니다.

새해가 시작되면 어른에게 안부 전화도 드리고 문자도 드리고 요즘에는 카카오톡 등으로 메세지 드리는 분들이 제 주변에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와 같이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는 취지에서 해마다 한 해의 시작인 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날로 정해서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3절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정명석 목사는 오직 하나님을 중심하는 사상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실천하는 삶을 몸소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한 해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하나님을 생각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시작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날’ 주간을 만들어 매년마다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설교 내용을 첨부합니다.

< 2005년 3월 14일 설교말씀 중>

우리는 하나님의 날로 정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기간으로 특별히 정하려고 그래요. 일반 사람들은 조상들에게 절하고 세배하고 선조들이 도와줬다고 하고 즐기고 먹고 그러잖아요? 우리도 1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특별한 기간으로 했어요. 여러분이 멋있는 행사도 하고 그런 기간을 특별히 보내자구. 우리는 행사할 것이 너무 많잖아. 하나님이 함께 하는 행사, 그죠? 이래서 그런 날들을 잡아서 특별히 그렇게 하자. 알겠습니까? 그래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그런 일을 꼭 하겠다고 그랬습니다.

< 2006년 1월 2일 설교말씀 중>

하나님이 나에게 내가 그런 생각을 했다고 하니까 좋다고 잘 됐다고 했어요. “사람들이 지들끼리만 논다. 결혼시키면 지들끼리만 놀고 함께 더불어 같이 살줄을 모른다. 인간의 한계를 못 벗어난다.” 그랬어요. 양력 1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그렇게 하고, 항상 우리가 하나님께 영광돌리지만 특별히 그 때. 이런 때에 보면 자기끼리만 놀아. 좋은 경사때 자기끼리만 놀아. 명절 때 보면 잊어 버린다구. 아주 그런 사고, 사상을 없애버리고, 부활된 자의 사고를 갖자.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전국과 세계 각 나라 교회 성도들은 새해 첫날,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며 하늘을 중심해 기도와 찬양과 각자 자신들이 가진 달란트대로 다양하게 개성을 살려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직접 오셔서 하나님의 날에 어떻게 영광을 돌리는지 보시고 함께 영광 돌리면 좋겠습니다.

2020.01.08.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김치부침개
중수
개신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는 기독교복음선교회 평신도입니다. 하나님의 날은 처음부터 존재하던 절기는 아닙니다. 총재님께서 중국에 계실 때 명절에 폭죽을 터트리면서 며칠씩이나 요란하게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을 보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들이 저토록 요란하게 조상을 섬기는데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들이 그들보다 정성이 부족 하면 안되겠다 하시고, 새해 첫 날부터 보름동안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감사하자는 뜻으로 하나님의 날을 두고 기도하셨을 때 하늘로 부터 그리하라는 응답을 받고, 이 후 하나님의 날 절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 때는 각 교회에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나 활동을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개인적으로도 행사에 참석하거나 기도, 말씀묵상, 찬양, 봉사, 전도 등으로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2020.0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깊은사랑
초인
수영, 다이빙 40위, 고용보험,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하나님 생일이라는 표현이 넘 신선합니다 ^^

정말 알파와 오메가 이신 하나님이시니 1.1~12.31 매일매일이 하나님 생신이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jms 정명석 목사님께서는 시작이 중요하다구 말씀하시며 시작을 잘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마치 첫 단추를 잘 끼워야 끝까지 잘 맞듯이 한해 첫 시작을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해야 한해가 온전히 잘된다고 하셨습니다.

늘 변화무쌍한 인생살이에서 무소부재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늘 함께 하신다면 얼마나 든든하고 좋겠습니까^^

그런 하나님께 기쁨과 사랑을 표현할수 있는 날로 새해 보름이라는 기간동안 감사와 사랑의 영광을 하나님께 가식없이 정성으로 드려보면 좋지 않겠느냐 하셨습니다.

또 정명석목사님께서는 영광 받으시는 하나님도 좋아 기뻐하시고 영광돌리는 저희도 더욱 하나님을 실체로 사랑하는 삶이 되므로 복된 삶이 된다 하셨고 하나님께서 올한해 쓸 축복을 가득 주실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새해 설날 새뱃돈받듯이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마치 통장에 올해 쓸 돈이 가득있는것 처럼 올한해 받을 축복을 하나님께서 그 전능하신 능력대로 각자에게 가득가득 부어 주실것입니다.ㅎㅎ (야호~~)

이렇게 아예 하나님의 날로 정해서 영광돌릴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정명석목사님께서 교회마다 교인모두 진실한 마음으로 같이 하자 하셔서 저희는 늘 감사하며 하고 있어요.

전국 세계 모든 하나님을 믿고 사랑하는 지구촌 모두가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삶이 충만하면 좋겠다과 생각합니다.

아마 한해가 만사형통 소원성취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제 신앙이라 주관적인 사견이 많이 들어갔는데요 한번 올려봅니다.^^

2020.0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일생일작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택배 40위, 대학 입시, 진학 50위, 뱅킹, 금융업무 3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jms 정명석 교회 하나님의 날은 도대체 뭔가요? 거기는 하나님 생일도 정해놓고 잔치하나요?

네 반갑습니다. 저는 기독교복음선교회(jms)에서 29년동안 신앙생활하고 있는 장로입니다.

기독교 복음 선교회는 2007년부터 매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오직 하나님께 영광 돌린다는 취지로 '하나님의 날'을 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것이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 지난날 도와준 것 감사하며 영광돌리고,

하나님 외 더 사랑하는것 없이 깨끗한 것이 영광돌리는 것이라고 먼저 실천하고 행하며 본을 보이시며 깨우쳐주시는 정명석 목사님은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기뻐 감사하며 다짐하는 것이며 지난날 고통. 핍박은 이미 끝났고 '여봐라'하니 얼마나 감사한 일이 아니냐고 하신 말씀을 따라서 저는 더욱 하나님의 날 기간동안 감사하고 영광돌리며 사는 삶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하나님의 날, 하나님 절기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정명석 목사님이 중국에 계실 때 새해마다 중국인들은 자기 집에 가서 선조들에게 먹을 것을 올리고 제사지내기 위해 7~8일씩 걸려 다녀오는 것을 보았다고 해요.

중국은 고향 집이 워낙 머니까 7~8일은 기본이잖아요~

그래서 jms 정명석 목사님은

그렇다면 우리는 하나님께 두배로 길게 새해 제일 먼저 영광돌려야겠다고 생각하며 만들게 된 것이랍니다.

어떠신가요? 기독교복음선교회(jms) 하나님의 날 절기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고 무엇이 과연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것인지 알게 되니까 질문자님도 함께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아직 하나님의 날이 남아있으니 질문자님도 자신의 위치에서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의 영광을 돌리면서 한 해를 시작하는 멋진 삶 함께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선조와 조상보다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것을 설날 전에 하니 영원한 사랑의 대상되시는 하나님께 떳떳하지 않겠는지요~

2020.01.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생일작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저는 정명석목사님께서 총재님으로 계시는 기독교복음선교회(jms)를 다니고 있는데요.

하나님의 날에 대해 궁금증이 생기셨네요^^

새해가 되면 어른들께 인사드리며 친구나 동료 등 서로 복을 기원하잖아요.

하나님을 좋아하며 사랑하며 섬기며 사는 것을 인생의 낙으로 삼고 살아오신 정명석목사님께서는 새해가 되면 조상도 아닌 친구 동료도 아닌 우선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그후로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1월 1일 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하나님께 찬양, 기도, 예술 등 각종으로 영광을 돌리게 되었어요.

사람들을 의식하며 보여주는 영광이 아닌 오직 전지전능하신 하나님만 생각하며 정명석목사님께서 몸소 실천하며 보여주신 모습대로 생활속에서 하나님 사랑해요! 감사해요! 고백하며 영광돌리다 보면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가 더욱 희망차고 1년을 뛸 힘이 생긴답니다^^

룰루랄라님 혹시 하나님을 믿으시는 분이라면 3일간 집중해서 하나님께 영광 돌려보세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날이 어떤건지 느껴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0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