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jms 정명석목사에 대해서.
cns7**** 조회수 2,591 작성일2015.10.02

예전에 모 방송국의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정명석 목사를 처음 만났을때

그 프로그램이 마치 진실이고 사실인줄 찰떡같이 믿고 보도된 그대로

부정적으로 보게되었습니다.

그이후로 민정지와 정경뉴스에 기재된 숨겨진 사실을 찾아내고, jms 교회에

다니면서 변화되는 자식의 모습을 보고 정명석 목사를 다시 보게되었습니다.

 

가장 순수하고 깨끗하게 성장해야될 청소년 때에 술과 담배는 물론이요, 각종

건전하지 못한 미디어에 빠져 귀한 시간을 헛되게 낭비하던 버릇을 고치게

되었습니다.넘 감사한 일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어떠한 교육이 가족과 교육의 힘으로는 끊을 수 없었던 고약한

버릇을 고치게 되었는지요?

주변에 자랑좀 하려고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생명을사랑하라
달신
C, C++ 59위, 블로그, 미니홈피 39위, 소규모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jms라 말하는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는 남자교인입니다.



혹시 유해 동영상을 보고 난 후 모방범죄를 저질렀다는 뉴스 기사를 보신 적이 있나요?



 

<사진> 유해 동영상 보며 모방범죄 (출처 : KBS1 뉴스라인 캡쳐)



이런 뉴스를 접하면 

유해 동영상을 보고 난 후 모방범죄를 저지른다거나

충격적인 영상을 보고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생활하는 사람들을 보고 나니 
보고 듣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TV나 영화를 볼 때 좋은 것만 골라서 봐야 한다고 배웁니다.

왜냐구요?



 

<사진> 영화 늑대 소년의 한 장면


늑대의 삶만 보고 듣고 자란 한 소년이 
늑대와 똑같은 행동을 하듯
인간의 뇌는 보고 듣는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패스트푸드를 잘 먹지 않으려고 합니다.

먹는대로 자신의 건강이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머릿속에 온전하지 않은 것을 넣고
행동으로 온전하지 않은 삶을 살고
천국에 가는 사람은 없습니다.


정명석 목사는 
마태복음 5장 48절의 말씀을 통해
온전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설교했습니다.


 

이러한 설교를 듣고 
온전한 것을 보고 온전한 삶을 살고자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삶이 변화가 되는 것이 아닐까요?



더 궁금한 점은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쪽지 보내기>

2015.10.03.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육으로는 분별할수 없는 하늘의 역사이기에, 하나님께서는 성령님을 통해서 성령을 부어주시면서 하늘의 역사를 깨닫게 해주시고 알려주시면서 역사를 펴나가시는 하나님이십니다. 


jms 교회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선입견으로 판단하지 마시고 저희교회에 직접 오셔서 말씀을 전체적으로 배워보시고나서 성령님께 기도해서  섭리역사가 어떠한 역사인지 성령으로 깨닫고 판단해 보시기 바

라겠습니다.

 

얼마나 참단중의 참단인지, 자신이 얼마나 꿈에서도 찾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역사인지 제대로 아실수 있게 되실것 입니다.


감동과 감화의 신이시며, 증거의 신이신 성령님께서는,

항상 성삼위께서 일으키신 역사가운데 뜨겁게 역사하시고 함께하시면서  육으로는 분별할수 없는 하늘의 역사를 혼적으로 영적으로 제대로 깨닫게 해주시고 알려주시는 성령님 이십니다.


성령님께서는,

성삼위께서 지난 2천년동안 지구촌의 인생들을 자녀로 구원하며 이끌어오신 천주교와 기독교가운데 뜨겁게 역사해 주시면서 신약시대에 해당하는 하늘역사가 어디인지를 알고자 하는 모든자들에게 성령을 부어주시면서 영적으로 깨닫게 해주시면서 신약의 역사를 이끌어 오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시대는 신약의 시대가 가고 새역사의 시대가 되었으니, 성삼위께서는 새역사를 만들고 일으켜서 지구촌의 인생들을 신부로 구원하며 지구촌가운데  마지막역사가 펼쳐 나가게하고 계십니다.


고로, 성령님께서는,

성삼위께서 일으키신 새역사가 하늘의 역사임을 증거하기 위해서,  새역사가운데 뜨겁게 역사해 주시면서 성령을 부어주시면서 영적으로 제대로 깨닫게 해주시고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오직 성령을 받고 성령으로 깨달아 본자만이  섭리역사가 참단인지 아닌지 제대로 느끼고 아실수 있게 되십니다.


하늘의 역사는 항상 거부할수 없는 <성령의 역사> 입니다.  고로 성령을 받고 성령을 통해서 깨닫고 안자만이 제대로 분별할수가  있게 되십니다.


jms 교회는 이단이 아니라 지구촌에서 가장 참단중의 참단인 교회입니다.


가장 참단중의 참단인 교회이기에,

지구촌 모든 교회가운데 삼위일체이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께서 가장 뜨겁게 역사해 주시는것이며.

지구촌 모든 교회가운데 삼위일체이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가장 제대로 가르쳐주고 알려주어서

성삼위를 제대로 믿고 제대로 사랑할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것 입니다.


jms 교회에 대해서 선입견을 가지고 판단하시는 분들은,

먼저 판단하지 마시고 저희 교회에 직접 오셔서 말씀을 전체적으로 배워보시고 그후에 성령님께 기도해서 성령으로 판단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제대로 기도해 보신다면, 얼마나 참단중의 참단인 교회인지 제대로 아실수 있게 되실것 입니다.

판단은 그후에 하셔도 늦지 않으실것 입니다.

 


( 2012년 서울지역 모임중에서...)

2015.10.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나는 행복하다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기독교분들이 알아야만 하는것은,

<언론에서 말하는 것들이 모두 진실인것은 아니며>, <세상의 재판이 모두 진실> 인것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2012년 대한민국의 언론신뢰도는 45%밖에 되지않고,   2015년 8월 현재 대한민국의 사법신뢰도는 27% 밖에 되지않습니다.

 

법은 진실만을 밝혀주는데 왜 사법신뢰도가 27% 밖에 나오지 않는것일까요?

 

이와같이 우리는 <사실>과  <진실>이 다를수 있음을 제대로 알지않으면 안됩니다.


구약때 하나님이 크게 쓰셨던 요셉이 보디발 아내의 모함으로 재판을 받고 감옥에 갔지만,  감옥에 간것은 사실이지만, 죄가 없는것이 진실이듯이.


예수님이 유대인들의 모함과 재판으로 극악무도한 죄인이 되고 사형을 당한것은 사실이지만,  죄가 없는것이 진실이듯이.


이시대에도 많은 사람들이 보여줄수 없는 진실로 인해서 재판을 받고 죄인이 되어서 옥살이를 하신 분들을 셀수없이 많이 봐왔습니다.


그분들이 감옥에 간것은 사실이지만 죄가 없는것이 진실이듯이,  정명석목사님 또한 사실과 진실이 다를수 있음을 제대로 아시기 바라겠습니다.

 

정명석 목사님이 얼마나 진실하시고 깨끗한 분이신지는,

그분의 삶을 지난 37년동안 옆에서 두눈으로 직접 지켜보고 확인하고 따라온 전세계 수십개 나라의 교인들이 증인중의 증인이며,

 

지구촌 모든 목사님들중에서 성삼위께서 가장 뜨겁게 역사하시면서 쓰시는 분이시니 성삼위께서도 증인중의 증인이십니다.


기독교 분들은,

jms 교회에 대해서 선입견을 가지고 판단하지 마시고  저희 교회에 오셔서 말씀을 배워보시고 기도해서 판단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말씀을 끝까지 배워보시고  성삼위께 기도해서 판단해 보시면 jms 교회가  얼마나 참단중의 참단인 교회인지,  성삼위께서 얼마나 뜨겁게 역사하시는 교회인지 제대로 아실수 있게 되실것 입니다.


기독교분들이 꿈에서도 찾고 기다리던 새역사가 지구촌가운데 펼쳐져 나가고 있습니다.


 

성경의 근본을 모르고, 성삼위께서 시대를 따라서 어떤 차원으로 역사를 펴나가시는지를 제대로 알지못하면, 성삼위께서 자기를 위해서 일으켜주신 새역사라 할지라도 이단으로 오해할수밖에 없게 되어집니다.


초림때도, 

예수님을 통한 신약의 역사가 아무리 참된 역사였다 할지라도 깨닫지 못하고 알지못했던 유대인들 에게는 영원히 이단일 뿐이었고.


회심하기 전의 사도바울에게도,  예수님의 가장 옆에서 예수님의 말씀과 행함을 직접 보고 들었던 가롯유다도 깨닫지 못하고 알지못하니 그렇게도 반대하고 막고 이단시하고 결국에는 예수님을 팔아넘기기까지 하게 된것 입니다.


똑같은 예수님 이었지만,  왜 유대인들에게는 예수님은 이단이 되고,  왜 제자들에게는 참단이 되어진 것인가요?


이와같이 아무리 참된 역사라 할지라도  <자신의 인식> 에 따라서 이단이 되어질수도 있는것 입니다.


신앙은, <성삼위와의 사연> 입니다.

고로, 성삼위께서는 <사연> 이 있는곳에 가장 뜨겁게 역사를 해주십니다.


구약때는 구약의 역사가운데 가장 뜨겁게 역사해 주셨고.

신약때는 신약의 역사가운데 가장 뜨겁게 역사를 해주셨고,

이시대는 성약의 역사가운데 가장 뜨겁게 역사해 주시고 계십니다.


성삼위께서는 가장 진실되고 깨끗한 분에게 역사하시면서 뜻을 펴나가시는 성삼위 이십니다.


여러분께서 정명석 목사님에 대해서 모르시니 오해하실수도 있지만,  정명석 목사님은 진실되고 깨끗한 분이시기에 이 지구세상 어떤 목사님보다도 성삼위께서 가장 뜨겁게 역사하시면서 쓰시고 계시는것 입니다.


그분의 인생 70년동안,  지금까지,  일생 전체를 통틀어서 성삼위께서 그분에게 역사해 주시고  그분을 쓰신 사연들이 이 지구세상 그 어떤 누구보다 많고도 많으십니다.


어떤분들은  그분을 모함한 악평자들의 말만 믿고 그분이 죄인이다 라고 말하는 분도 있지만

왜 죄인이라고 말하는 목사님께  과거에도 현재에도 성삼위께서 그리도 뜨겁게 역사해주시면서 그분을 쓰시고 계시는지 깊이 생각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사람들은 몰라주고 오해해도 성삼위께서는 그분이 얼마나 진실하시고 깨끗한 분이신지를 제대로 아시니  지금도 여전히 이 지구촌 모든 목사님들 중에서 가장 뜨겁게 역사하시면서 쓰시고 계시는것 입니다.

.

.

성경의 모든 근본이 풀어지는 말씀이 있습니다.


성경에 대해서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신 분은 <jms교회> 의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2015.10.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