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박해미 이혼 남편 나이 아들 백발 황민 음주운전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10. 9. 22:54
반응형

박해미 이혼 남편 나이 아들 백발 황민 음주운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일교차가 상당하다는 것을 느끼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몸관리 철저하게 하셔서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거의 1년 전이죠.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사건 이후로 힘든 시간을 보내던 배우 박해미 이야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던 박해미 그녀가 마이웨이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하게 됩니다. 전 남편 황민 음주운전 이후의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박해미 같은 경우에는 정말 노력하고 항상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드라마 영화 그리고 뮤지컬 활동을 넘어서 뮤지컬을 제작하는 사람으로서, 또 젊은 배우들을 돕는 지원군으로서 새로운 꿈을 꾸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남편 황민 음주운전 사건 이후로 1년여간을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 그녀. 그리고 남편 황민과 합의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전 남편 황민이 이혼 위자료를 박해미에게 요구했다는 이야기를 기사로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뭐라고 할말이 없더라구요. 제 3자가 보았을 때 딱 봐도 누가 잘못해서 이혼하는지 다 드러난 상황에서 박해미에게 위자료를 요구하는 그를 보고 정말 사람의 인성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쨋든 합의 이혼에 성공하였고 1년이 지난 지금 박해미는 뮤지컬 쏘왓 의 총 감독으로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하면서 다시 활발한 활동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녀는 마이웨이를 통해서 1년 전 그 상황에 대해서 이렇게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싶지 않은 상황인데.. 새벽 한 시가 넘어서 집으로 전화가 왔는데 순간 엄청나게 불안한 느낌이 왔었다. 내 예감이 맞았고 생각하기도 싫은 상상도 못 할일이 벌어진 상황이었다. 당시 방송에 내 이름이 노출되는 것이 너무나도 싫었고, 대중들의 입에 남의 입에 내 이름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것이 너무나도 견디기 힘들었다. 그래서 자숙하게 되었고 숨게 되었다. 살긴 살아야하는데 자숙을 떠나서 나만의 시간이 필요했다. 그동안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고, 혼자 그렇게 숙성이 되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전 남편 황민 이제는 인연을 끊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혼을 요구하였고 아들 승낙도 허락받았다. 정말 힘든 상황이었지만 결혼생활을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리고 덧붙여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전 남편 솔직히 말해서 원망한 적은 없다. 그저 너무 안타깝고 불쌍하다는 생각이 전부다. 음주운전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생각이 너무나도 안맞았고 그 과정에서 감정의 골이 너무나도 크게 생기게 되었다. 그리고 생각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더 힘들어지겠구나. 전 남편을 원망하지는 않는다. 뭐든지 한 사람의 잘못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없다. 나도 가정보다는 내 일을 더 사랑했고 가정을 생각하지 않았던 점이 크다. 나는 일을 열심히 했고 남편은 외로웠끼 때문에 술에 의지했던 것 같다."

이 방송에서 박해미 아들 황성재 군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황성재 군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바쁘고 힘든 엄마 박해미를 위해서 뮤지컬 극단 일을 자진해서 돕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아빠가 너무나도 밉고 원망스럽다. 근데 내 아버지이지 않나.. 그런데 아빠이기 때문에 그립고 보고 싶고 곁에 있고 싶다. 내게는 누구보다도 친구같고, 따뜻하고, 동네 형과 같은 아버지였기 때문이다. 아직까지도 아버지 면회를 가지 못했다. 가게되면 과연 좋은 소리가 입으로 나올지 모르겠다"

마이웨이 방송을 보면서 느낀 점은 정말 인생이 한순간에 이렇게 나락으로 빠질 수 있구나 였습니다. 1년동안 일은 전혀하지 못했고, 음주사고 피해자들에게 경제적 보상을 해주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빚이 감당이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원금을 갚지 못하고 이자만 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박해미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라고 합니다. 대전에서 태어났고 충남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박해미 같은 경우에는 어릴 적 정말 부유했다고 하더라구요. 충청권에서 손에 꼽히는 부자였고 300평이 넘는 자택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중학생이 되던 해 가세가 기울어지면서 대학 입학 전까지 부산의 작은 아파트 거주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녀는 1984년 뮤지컬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풍부한 성량과 탁월한 연기력을 겸비한 그녀는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계속해서 뮤지컬 주연을 연달아 맡으면서 배우로서 자신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지상파 드라마에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게 되는데요. 그녀가 가장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게 된 계기는 바로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하게 되면서부터입니다.

그녀는 정말 시원시원하고 카리스마있는 역할을 연기하면서 정준하의 남편으로서 힘든 시댁살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가면서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요. 극중 정말 슈퍼우맨 같은 역할을 잘 소화하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연기력에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굵직굵직한 드라마를 꾸준하게 촬영하고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을 하면서 탄탄한 연기생활을 지속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결혼을 두번 했다고 하더라구요. 대학교 4학년 때 미팅을 통해서 만났던 전 남편. 그에게 강간을 다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임신을 하게 되어서 반강제로 결혼을 하게 되었고, 폭력과 가난에 시달리다가 결국 1994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5년 자신보다 8살 연상인 남편 황민 만나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술 때문에 정말 많은 다툼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작년 그 사건 이후에 다시 한번 이혼을 하게 됩니다.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더라구요. 인생이 정말 굴곡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일 그리고 자신을 다시 돌아보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었던 그 시원시원함으로 다시 한번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박해미 이혼 남편 나이 아들 백발 황민 음주운전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10/07 - [연예정보] - 공효진 나이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류승범 김래원 동백꽃필무렵

2019/10/06 - [연예정보] - 하동균 나이 전참시 노래 군대 결혼 아이유 이정재

2019/10/03 - [연예정보] - 설민석 학력 학사 아내 나이 결혼 부인 요즘책방

2019/10/02 - [연예정보] - 임시완 나이 키 군대 인스타그램 타인은 지옥이다

2019/10/01 - [연예정보] - 임수향 나이 몸매 성형 인스타 졸업사진 매력적이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