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내공100)급해요 꼭꼭 답변해주세용...오디션 관련
비공개 조회수 236 작성일2018.01.26
제가 지금 로엔 jyp비공개 오디션을 준비중인데요!
나이는 이제 중2 올해15살입니다!!
제가 고민되는것이 한두가지가 아닌지라 질문 여러개를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당!!


1.제가 추려고 하는 춤이 여러가지인데 그중한가지만 골라주세용!
-shape of you 1밀리언 스튜디오 (리아킴 선생님)
-All I wanna Do  1밀리언 스튜디오
-worth it 1밀리언 스튜디오(메이제이리 선생님)
이중 어느것을 추면 좋을까요?...


2.제가 예시를 들어놓았는데요.. 제걱정은 저 노래들로 춤을 췄던 분들이 많아
심사위원님들께서 기대도 하시지않고 지겹게 들으시거나 보시면 어떻게하지라는 생각과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러 할까요?..그리고 뽑힐확률도 적다고 생각하기도 해서요..!


3.옷을 어떤걸로 입을까요 저는 쫄티(검은색)찢청(검은색)/쫄티(검은색) 트레이닝반바지(흰/검)바지안의 검은색 스타킹(비치는거X)중에 고민중입니다!..


4.제가 비록 학원은 다니지 않지만 타학원에서 열리므로 제가 그학원의 수강생이 아니기에 뽑힐확률은 적어지나요?..


5.저 곡들중(1번곡들)  말고 또다른 팝송 안무들 추천해주세요!!..


6.걸그룹춤이 나을까요? 아님 팝송댄스가 나을까요??




7.로엔은 노래를 더 좋아하니 노래를 준비하는게 맞을까요??...




8.노래 추천좀 해주세요..!




9.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채택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1. 저는 shape of you를 추천해드립니다! 솔직히 다른 두 곡은 너무나도 유명한 곡이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이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희귀(?)한 그 노래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위에 제가 한 생각과 비슷한 생각을 하셨네요! 솔직히 엄청나게 잘 추시는 것이 아니면 엄청나게 지루해 하십니다. 그 분들은 몇 백명씩 같은 노래를 들어오셨으니까 많이 질려하실 가능성이 높아요... 그래서 저는 차라리 미숙해도 창작안무를 추천해 드립니다!! 진짜 머릿속에는 임팩트로 남으니까 창작안무를 하시거나 아니면 정말 거의 아무도 모르는 안무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이것도 한 부분인데 심사위원 눈에 튀게 입으면 아무래도 다른 지원자들보다는 기억에 조금이라도 더 남겠죠?? 한 번 튀는 옷으로 고려해보세요!

4. 아니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학원생과 비학원생을 따로 분류하지 않고 한 뭉텅이로 지원서를 보내기 때문에 전혀 영향받지 않습니다.

5. 가장 추천해 드리는 것은 아까 말했듯이 임팩트 있는 창작안무고요! 좋은 안무 노래는 side to side 추천해드립니다. 참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instruction 원밀리언꺼 추천해드립니다.

6. 팝송 창작이요!

7. 세상에는 잘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눈에 띄어야 해요! 가장 자신있고 잘하는 걸 하세요!

8. 그건 자신의 목소리에 맞는 노래를 찾아야 하죠!! ㅎㅎ

2018.01.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