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천지 신도
에이 조회수 7,646 작성일2020.03.04
제가 이번에 선생님 전화번호를 저장하면서 카톡 친구로 추가 했는데 선생님 이름 옆에 시몬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신천지인가요..? (예시: 홍길동 시몬) 이런식으로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답변들이 다 왜 이런지...

천주교 신자신 것 같은데요~

천주교는 세례명을 붙입니다~ 세례 받을 때 이름이 하나 더 생긴 거라고 보시면 돼요

천주교 연예인 검색해보시면 여러 명이 나와요 그 연예인들도 홍길동 시몬처럼 세례명을 갖고 있습니다~

의심되면 선생님 천주교 다니시냐고 여쭤보세요

2020.03.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d****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것보다 텔레그램 깔아보세요. 텔레그램 등록되어있으면 신천지일 확률이 있다고 해요. 아님 사진찍을 때 손모양을 L로 한다고도 하네요.

그렇다고 텔레그램 등록되어 있다고 무조건 신천지는 절대 아닙니다!!

2020.03.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op****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20.03.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드보라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성경과 예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올바른 기존교단에서 ' 종교사기 이단단체 ' 로 규정된 단체로는 '신천지 단체 (= 이만희파), JMS 정명석파, 안상홍파 (= 자칭 하나님의 교회파), 문선명파, 여호와의 증인 단체, 안식교, 몰몬교..'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을 바에는 꼭 천국 구원이 있는 올바른 교회에 다녀야지, 육신의 죽음 후 하나님의 심판에서 영혼이 지옥에 떨어지는, 가짜인 종교사기 이단단체에 가서는 결코 안됩니다.

히 13:8절에 기록되었듯이..' 예수 그리스도는 변치 않는 영원하신 구세주 '..이시며..

' 부활하신 영광의 몸 그대로 신천신지를 이루시기 위해 친히 하늘 군대를 거느리고 친히 재림하신다 ' ..는 것이 성경의 올바른 예언인데.. (→ 계시록 19장에 예언됨.)

신천지 단체는.. ' 예수님이 친히 안오시고 어떤 인간에게 성령으로 임하여.. 그 자를 약속의 목자, 이긴자로 세워서 그 단체에 들어와야 구원을 받게 한다 '..고 주장하기 때문에..

신천지 교인들의 마음에는 2천년전 예수님은 필요가 없고, 지금 시대의 약속의 목자로 (종교사기꾼) 이만희 (1931~ ) 씨를 마음에 모셔야 한다는 교리이므로..

신천지 단체는 ' 진리의 성읍 ' 이 아니라.. 정말 천국구원을 받을수 없는 진짜 확실한 종교사기 이단단체..입니다.

1. 이마니파 신천지 단체..

처음에 성경공부를 할때 꼭 마태 13:34~35절의.."예수께서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 하셨으니.. ' 그러므로 비유풀이를 하여..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비유가 아닌 문자 그대로 실제적으로 해석, 풀이해야 하는 것도.. '감추인 비밀을 들어내야 한다.'..고 하여 비유풀이 한답시고.. 자기단체 주장 결론으로 이끌어 오기 위해 자기단체 딱 좋은 입맛대로의..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 단어대입 해석풀이..로 인한 아전인수격 해석으로 말미암아.. 영생복락의 천국 구원을 결코 받지못할 종교사기 이단단체입니다.

예수님의 교훈중에.. ' 씨뿌리는 비유 ' .. 나 .. ' 나는 포도나무이니..' → 이런 비유는.. 예수님이 진짜 농사꾼도 아니고 진짜 나무가 아니므로 당연히 비유로 풀어야 합니다. 그러나 비유풀이를 할 때가 있고.. 문자 그대로 받을 때가 있는데..

이처럼.. 천국구원, 십자가 사건의 죽음, 3일만에 부활, 40일후 승천, 십자가 핏값의 죄사함, 천사들의 나타남, 천국 지옥의 존재와 심판, 예수님의 재림, 계시록의 대환란, 대환란전 휴거, 평화의 천년왕국..→ 이런 것들은 비유가 아닌 진짜 사건들입니다.

예수님의 40일 금식과 엘리야가 불수레를 타고 승천한 것도..비유가 아닌 실제사건입니다.

마태 13장의 교훈 때에.. 그날 그 시간에만..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다.'.. 는 뜻이며..

구약 신약 성경의 모든 말씀이나 예수님의 가르침 모두다,, 비유풀이하여 감추인 참된 의미를 찾아야 된다고.. ' 비유풀이해야 된다 '..고 주장하는 것은.. 진짜 잘못이며 궤변의 논리 입니다.

그래서 이마니파는.. 비유풀이로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을 찾아야 한답시고.. 너무나 많이 자기단체 주장의 결론으로 이끌기 위해 자기단체 입맛 대로의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단어대입 해석풀이..식의 (속임수 수법의..) 해석풀이

또 현재의 일반 기독교 단체를 그저 마귀집단으로 표현하는 풀이.. → 하여튼 이마니파는 이런 게 너무나 많습니다.

< 신천지 자기단체 결론교리로 이끌어오기 위한 자기들 입맛에 딱 맞도록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 단어대입 해석풀이하는.. 속임수 수법의 비유풀이의.. 예 >

씨 = 말씀, 그물 = 말씀, 양식 = 말씀, 밭 = 사람의 마음 혹은 교회, 나무 = 사람 또는 가지 또는 제자, 잎 = 전도자, 열매 = 말씀 또는 성도, 새 = 성령, 누룩 = 교훈, 벰 = 타락한 목사 또는 종교지도자,

그릇 = 사람의 마음, 하늘 = 장막 혹은 목자, 땅 = 육체 혹은 성도, 해 = 목자, 달 = 전도자,

별 = 성도들, 바다 = 세상, 어부 = 전도자, 고기 = 성도, 배 = 교회 ..등등

그런데 실제 사건으로 받아야 되는 것도.. 이처럼 ' 비유로 감추인 비밀을 풀어야 한다 ' 고 하면서.. 자기단체 결론으로 이끌기 위한 신천지 입맛대로의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단어대입 해석풀이..식으로 지나치게 이어 나가다 보면.. 나중에는 자기단체 입맛에 딱 좋게 요상한 이단성의 결론 교리를 이끌어내어 종교사기에 이용해 먹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되면.. ' 종교사기 이단단체 ' 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읽을 때 그 문장을 비유풀이를 해야할 것인가 ?.. 문자 그대로 받아야 할 것인가 ?..를 잘 분별하여야 하며.. 올바르고 건전한 성경적 구원의 교리로 영생복락 천국구원을 꼭 받아야 합니다.

2. . 신천지 총회장을.. '보혜사 성령 ' 이라고 한다는데,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친히," 영은 살과 뼈가 없으되 너희 보는 바와 같이 나는 있느니라." (= 눅24:39 )하신 것처럼, 밥먹고 대변, 소변보는 인간에게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칭호중에 하나인 '~ 성령 ' 이라는 칭호를 붙여서는 절대 안됩니다.

( 영의 보혜사, 육의 보혜사 → 이런 분리칭호는 성경진리상 없는, 마음대로 만들어 갖다붙인 이단교리 칭호입니다...)

요한1서 2:1..에.. 예수님을 ' 대언자 = 보혜사 ' 라 칭했다고 해서.. 예수님, 성령님 외에.. 이만희씨에게 보혜사를 붙인다는 것은.. → 망령된 큰죄악..입니다.

만약에 이런 칭호를 붙이는 인간이 있다면 마음 깊히 하나님의 칭호를 탐내는, 하나님의 자리를 넘보고 모독하는, 사탄의 마음을 가진 인간입니다.( 이사야 14:12~14의 계명성 = 루시퍼가 하나님의 보좌를 교만하게 넘보는 것처럼 말입니다.)

- - - - - - - - - - - - - - - - - -

신천지단체 이만희파는 천국구원관, 구세주 메시아관, 재림관, 천국지옥 존재관, 성령론..등 그 교리가, ( 단어연결 속임수 수법의.. 나중결론을 자기 입맛대로 끌어올수 있는.. 여기저기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 단어대입 해석풀이 식 (→ 신천지 쪽의 속칭 = 비유풀이 공부)​ 방법 때문에 성경전체의 조화로운 진리에서 너무 이탈한, 벗어난, 영광의 천국구원이 정말 없는 진짜 이단단체 입니다..

올바른 교리의 교회에서, 올바른 천국 구원관의 확립진실한 구원의 믿음으로, 영광의 영생복락 천국구원..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이만희파의 ' 육체영생, 신인합일 '..은 성경적 진리교리가 아니라 비성경적이며, 성경진리상 있을수 없는, 계20:4를 엉터리로 해석한, 잘못된, 추출교리..입니다.

계시록 20:4절은..

' 신인합일이나 육체영생 ' 에 관한 말씀이 아니라, 쓰여진 내용 그대로.. 예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다가, 또는 짐승 우상에게 절을 아니하고 표를 받지아니한 자들이 목베임, 순교를 당했으나.. 그 영혼들이 (예수님의 재림 때에..) 신령한 몸으로 부활되어 천년동안 왕노릇하게 된다는 예언입니다.

이마니파는.. ' 순교 당한 목베인 영혼과 14만4천의 인맞은 육체가 결합, 혼인하여 영생을 얻는다 ' 고 주장하는데.. 영어성경에는 확실히..

'.. 예수의 증거나 짐승의 표를 거절하여..순교당한 영혼들, 그들이 (죽음에서..)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동안 왕노릇 하리라 ' = ' those who are beheaded.., they come to life and reign with Christ for a thousand years..' 로 되어 있습니다.

(※→ 한글성경을 읽어 보면.. 순교당한 영혼들과 살아있는 자들.. 2단체로 볼수 있고,.. 영어성경에는 한단체로 되어 있음.).. 어쨌던 이 구절은 순교당한 영혼들과 14만4천 인맞은 자들이 결합, 혼인한다는 뜻은 확실히 아님..

★. 계시록 20 : 4절의 올바른 설명은..

= ' 목베임을 당해 순교한 영혼들이, 어떤 단체의 14만4천의 육의 사람과 결합, 합일하는게 아니라.. 순교자 그들의 영혼들이 부활 즉 육신의 몸으로 살아나서 천년동안 왕노릇하니 ..' 가 올바른 해석입니다.

그러므로 '산자가 안죽고 계속 살아서..' 가 아니고.. ' 죽은 자가 살아나서.. ' 가 정확한 뜻인데..

이런 것을 이만희씨는 한글성경에 '...짐승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가지고.. ' 안죽고 육체가 계속 살아서.. 인맞은 자 = 신천지 교인들 '..로 짜맞추어 종교사기를 친 것으로 여겨집니다..

※. 약 20년간 이만희씨를 재림 때의 ' 약속의 목자, 대언자 '.. 로 섬겼던, 신천지 단체의 전 교육부장

신현욱씨가..

이만희씨의 신인합일 교리 엉터리이고 ' 종교사기 단체이구나.'.. 라고 확신하고, 2006년 11월에 결정적으로 탈퇴하게된 대표적인 구절이 바로 이 계시록 20:4절임..)

지금의 신천지 이만희파처럼 ' 이만희를 믿고 따르고..살아서 14만 4천을 이루면 안죽고 육체 영생하고 14만 4천의 순교한 영혼들과 신인합일한다는 증거구절이다.이런 식은 완전 잘못, 엉터리이죠...하여간 이런 식으로 끌어 붙혀서, 예수님이 아닌 종교사기꾼 이만희씨를 마음에 자리잡게 하니.. 진짜 종교사기꾼이요, 또 일반적인 천국구원도 받을수 없는 진짜 이단단체 입니다.

4. .요한계시록을 성취하고 이룬다고..' 새요한이 오게 되어있다 '..고 예언된 그런 구절은 성경 66권 전체에도 없을 뿐더러.. 계시록을 성취, 이루기 위해 새요한이 다시 올 필요가 없는 것은 .. 바울의 성경을 이루기위해 새바울이 다시 올 필요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계시록 21장의 성경적 ' 신천지 새하늘과 새땅 ' 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셨을 때와 같은 영광의 몸으로 천군, 천사를 거느리시고 지상재림하셔서 이 땅에 이루실..

'사자들이 어린 양과 함께 뛰어놀며 어린이가 독사굴에 손을 넣고 장난해도 독사가 물지 않는, 참사랑과 참평화의 천년 왕국 ' 을 가리킵니다.

- - - ( 이사야 11장, 65장, 다니엘서 2장, 계시록 19~21장에 예언되어 있음.)

(참조: 이마니파 신천지 교인들이 많이 혼동을 하든데..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이루시는 '과, 엘리아가 불수레를 타고 올라가고, 예수님께서 부활 후 승천하신 영생복락 천국과 혼동하지 말기 바람. )

계시록의 예언성취, 실상은 예수님께서 친히 재림하셔서 평화의 천년 왕국 때에 이루는 것이지...' 밥먹고 대변,소변보는 한국의 어떤 노인 밑에 14만 4천명이 모여, 자칭 7영 = 7교육장, 이스라엘 12지파칭호, 24장로를 조직하고 세웠다.' 고 해서, 거기가 실상이 이루어지거나 신천지가 되는 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성경적 진리 = 요한계시록..,

예수님께서, 천국 구원의 복음 때문에 밧모섬에 귀양을 온 사도요한에게 친히 나타나셔서.. 그 당시의 소아시아 지방에 있는 7교회에 대하여 ' 칭찬과 책망 '의 훈계를 말씀하신 후, 미래에 일어날 사건을, 천사를 통해 요한에게 보여주신 후 기록하게 하신 책으로서..

1장 =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밧모섬의 사도 요한에게 나타나심.

2 ~ 3장 =요한에게 소아시아 지방의 7교회에 대한 예수님의 말씀을 기록하여 편지로 보내게 하신 내용.

4장 =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보좌와 찬양.

5장 = 어린양으로 표현된 예수님이 인봉한 두루마리 책을 취하심.

6장 ~ 18장 = 7인의 재앙, 7나팔의 재앙, 7대접의 재앙의 대환란 시대.

.. ( 13 ~ 14장 = 666 짐승의 표.. 에 대하여 )

​19장 = 예수님의 지상재림장, .

20장 = 평화의 천년왕국장.

21장 = 신천신지, 휘황찬란한 새예루살렘성 소개.

22장 = 생명수 강, 생명나무, 결론 훈계말씀.. 계시.. 입니다.

이것은 이 지구를 ' 평화의 천년왕국 ' 으로 만드시기 위한 예수님의 지상재림 전에,

전무 후무의 대환란 시대 = 적그리스도가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666표가 전인류에게 찍히게 되는 대환란의 시대..가 있을 것을 자세히 예언한 계시책이라 할수 있습니다.. ( 계시록 외.. 마24장, 막13장, 눅17, 21장..에도 기록됨)

따라서.. 한국판 계시록 실상성취 ..한국판 약속의 목자, 이긴자, 한국판 증거장막 출현, 한국판 새요한, 두증인 등장 .. → 이러한 교리가 필요치 않습니다..

5. (.. 간단한 요약 성경관과 천국 구원관 소개 ..)

" 사람이 태어나 살다가 죽는 것은 창조주 하나님의 정하신 이치요, 그 후에는 영혼에 대한 천국, 지옥의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이 있으리니 ..." 하셨습니다. (→ 히브리서 9:27..에 기록)

구약 = 옛언약 시대는 지나가고, 구약 율법의 실체가 되시는 예수그리스도가 오심으로 인해 새언약 = 신약시대가 이루어져,

롬3:24,27~28에, ".. 예수 안에 있는 속량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었으니.. 그러므로 사람이 의롭다 하심을 얻는 것은 ..행위의 율법이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의 법으로니라."

에베소서 1:7에, " 예수님의 피로 속량, 곧 죄사함 = 구원을 값없이 그저 받았으니 ..."

행 4:12 에..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하였으며

그래서 행 16:31에.." 인류의 구세주 예수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천국구원을 받으리라.

' 시대마다 구원자가 있으므로 예수님도 그 당시 옛날의 구원자였다.' 고 말하면서..예수님을 저쪽으로 제껴버리고..오늘날은 새시대의 목자 = (종교 사기꾼) ' 이만희를 믿어야 구원이 있다 ' 는.. 신천지 단체 가입자는 결단코 천국구원을 받을 수가 없음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히브리서 13:8..에.."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한 영원한 구세주 이시니라." 의 말씀대로.. 예수님은 그 당시나 지금이나 영원히 동일한..천국, 지옥 심판에서의 구세주 = 메시야..이십니다..

진실로, 베드로전서 1:9의 '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 말씀처럼, 육신의 죽음 후 영혼의 영생복락 천국구원을 정말 원하신다면..

' 재림관,성령관도 엉터리요, ' 이만희씨의 비유풀이를 알고 약속의 목자로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엉터리 구원관진짜 이단집단 이만희파에서 속히 빠져나와야 할 것입니다..

2020.03.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