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천지교인
비공개 조회수 341 작성일2020.03.04
만 착출함 무슨 의미? 그들이 감염시킨 일반 시민들이 얼마나 많을지! 앞으로가 심히 걱정되네요 ㅠ 건강한이들은 가볍게 지나간다하니 긍정에 힘으로 파이팅 하세요. 신천지교인들이 하루빨리 그릇된 교리에서 벗어낫음 하는 바램이네요 모두들 힘내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ark****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동의하는 바입니다.

그들 스스로 그런 이성적인 생각자체가

불가능 한 상황이 너무 안타깝네요.

얼른 다들 깨달았으면 좋겠어요.

아무리 종교적인 문제라 하더라도

남을 속여 사람을 모으는 포교활동에대해

분명 이해 안가는 점들이 있을텐데

세상의 잣대로 보지 말라는

말도안되는 세뇌에서 벗어나

잘못된 것들이 안보이는 척 을 그만 두고

헛된 쫓음을 그만 두었으면 좋겠네요.

한번쯤은 본인이 믿고 있는 것들이 세뇌 당한것들이 아닌지 고민좀 해봤음 좋겠어요.

2020.03.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하게사려구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신천지 교회 사무실 문화센터 기타등등 조심하고

증상이 있다면 보건소 연락하여 진료받으시구

개인위생에 힘써주시고

신천지 관련 위치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ㅠ

또 한 질본 검색을 잘못하여서

확진자 사망자수 이동경로 잘 못보시는분들을 위해

아래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정리 해뒀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fixedgear.co.kr/bbs/board.php?bo_table=4&wr_id=116

2020.03.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op****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20.03.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국도령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성경과 예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올바른 기존교단에서 ' 종교사기 이단단체 '​ 로 규정된 단체로는 '신천지 단체 (= 이만희파), JMS 정명석파, 안상홍파 (= 자칭 하나님의 교회파 ), 문선명파, 여호와의 증인 단체, 안식교, 몰몬교 ..'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을 바에는 꼭 천국 구원이 있는 올바른 교회에 다녀야지, 육신의 죽음 후 하나님의 심판에서 영혼이 지옥에 떨어지는, 가짜인 종교사기 이단단체에 가서는 결코 안됩니다.

히13:8절에 기록되었듯이..' 예수 그리스도는 변치 않는 영원하신 구세주 '..이시며..

' 부활하신 영광의 몸 그대로 신천신지를 이루시기 위해 친히 하늘 군대를 거느리고 친히 재림하신다 ' ..는 것이 성경의 올바른 예언인데.. (→ 계시록 19장에 예언됨.)

신천지 단체는.. ' 예수님이 친히 안오시고 어떤 인간에게 성령으로 임하여.. 그 자를 약속의 목자, 이긴자로 세워서 그 단체에 들어와야 구원을 받게 한다 '..고 주장하기 때문에..

신천지 교인들의 마음에는 2천년전 예수님은 필요가 없고, 지금 시대의(필요도 없는)

약속의 목자로 이만희 (1931~ ) 씨를 마음에 모셔야 한다는 교리이므로..

신천지 단체는 ' 진리의 성읍 ' 이 아니라.. 정말 천국구원을 받을수 없는 진짜 확실한 종교사기 이단단체..입니다.

※. 신천지 단체가 내세우는..약속의 목자, 이긴자, 새요한, 실상증인, 책 먹는자 → 이러한 교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지금 시대가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운 때이지만..)

이마니파 신천지 단체..

처음에 성경공부를 할때 꼭 마태 13:34~35절의.."예수께서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 하셨으니.. ' 그러므로 비유풀이를 하여..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비유가 아닌 문자 그대로 실제적으로 해석, 풀이해야 하는 것도.. '감추인 비밀을 들어내야 한다.'..고 하여 비유풀이 한답시고.. 자기단체 주장 결론으로 이끌어 오기 위해 자기단체 딱 좋은 입맛대로의..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 단어대입 해석풀이..로 인한 아전인수격 해석으로 말미암아.. 영생복락의 천국 구원을 결코 받지못할 종교사기 이단단체입니다.

예수님의 교훈중에.. ' 씨뿌리는 비유 ' 나.. ' 나는 포도나무이니..' → 이런 비유는.. 예수님이 진짜 농사꾼도 아니고 진짜 나무가 아니므로 당연히 비유로 풀어야 합니다. 그러나 비유풀이를 할 때가 있고.. 문자 그대로 받을 때가 있는데..

이처럼.. 천국구원, 십자가 사건의 죽음, 3일만에 부활, 40일후 승천, 십자가 핏값의 죄사함, 천사들의 나타남, 천국 지옥의 존재와 심판, 예수님의 재림, 계시록의 대환란, 대환란전 휴거, 평화의 천년왕국..→ 이런 것들은 비유가 아닌 진짜 사건들입니다.

예수님의 40일 금식과 엘리야가 불수레를 타고 승천한 것도..비유가 아닌 실제사건입니다.

마태 13장의 교훈 때에.. 그날 그 시간에만..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다.'.. 는 뜻이며..

구약 신약 성경의 모든 말씀이나 예수님의 가르침 모두다,, 비유풀이하여 감추인 참된 의미를 찾아야 된다고.. ' 비유풀이해야 된다 '..고 주장하는 것은.. 진짜 잘못이며 궤변의 논리 입니다.

그래서 이마니파는.. 비유풀이로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을 찾아야 한답시고.. 너무나 많이 자기단체 주장의 결론으로 이끌기 위해 자기단체 입맛 대로의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단어대입 해석풀이..식의 (속임수 수법의..) 해석풀이

또 현재의 일반 기독교 단체를 그저 마귀집단으로 표현하는 풀이.. → 하여튼 이마니파는 이런 게 너무나 많습니다.

< 신천지 자기단체 결론교리로 이끌어오기 위한 자기들 입맛에 딱 맞도록 여기저기에서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 단어대입 해석풀이하는.. 속임수 수법의 비유풀이의.. 예 >

씨 = 말씀, 그물 = 말씀, 양식 = 말씀, 밭 = 사람의 마음 혹은 교회, 나무 = 사람 또는 가지 또는 제자, 잎 = 전도자, 열매 = 말씀 또는 성도, 새 = 성령, 누룩 = 교훈,

벰 = 타락한 목사 또는 종교지도자,

그릇 = 사람의 마음, 하늘 = 장막 혹은 목자, 땅 = 육체 혹은 성도, 해 = 목자, 달 = 전도자, 별 = 성도들, 바다 = 세상, 어부 = 전도자, 고기 = 성도, 배 = 교회..등등

그런데 실제 사건으로 받아야 되는 것도.. 이처럼 ' 비유로 감추인 비밀을 풀어야 한다 ' 고 하면서.. 자기단체 결론으로 이끌기 위한 신천지 입맛대로의 단어짝 찾기 → 단어연결 →단어대입 해석풀이..식으로 지나치게 이어 나가다 보면.. 나중에는 자기단체 입맛에 딱 좋게 요상한 이단성의 결론 교리를 이끌어내어 종교사기에 이용해 먹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되면.. '종교사기 이단단체 ' 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읽을 때 그 문장을 비유풀이를 해야할 것인가 ?.. 문자 그대로 받아야 할 것인가 ?..를 잘 분별하여야 하며.. 올바르고 건전한 성경적 구원의 교리로 영생복락 천국구원을 꼭 받아야 합니다.

[1] - - - 올바른 성경적 천국구원관 - - -

1) 우리가 신앙의 좁은 인생길을 선택하면서도, 교회를 다니고 예수님을 믿는 것은, 육신의 죽음 후에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에서, 우리 영혼이 지옥에 떨어지지 않고, 구원을 받아 천사들의 영광이 있는 영생복락의 천국에 정말 가기위해서 입니다.

- - ( 히9 :27, 행16 :31,벧전1:9, 마태22 :30.. 에 기록 )

2) 교회 교단중에, ' 장로교파, 감리교파, 성결교파, 순복음파, 침례교파, 구세군 '..등은,

제도나 은사..등의 강조점의 차이는 있어도, '천국 구원관 ' 이 같으므로 (..끝이 달라 천국이 아닌 지옥으로 떨어지는) ' 이단 ' 이라고는 하지 않습니다.

또 가출, 가정파괴, 직장문제, 학교 퇴학.. 등도 이단조건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오직 중요한 것은.. ' 천국구원의 진리 ' 에 벗어나면, 가서는 안될 , 정말 구원이 없는 이단..인 것입니다.

3) 그러나, 성경과 예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올바른 기존교단에서 ' 이단 단체 '로 규정된 단체로는 '신천지 단체, 정명석파, 안상홍파, 문선명파, 여호와의 증인 단체, 안식교, 몰몬교 ..'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을 바에는 꼭 천국 구원이 있는 올바른 교회에 다녀야지, 육신의 죽음 후 하나님의 심판에서 영혼이 지옥에 떨어지는, 가짜인 이단 단체에 가서는 결코 안됩니다.

4) 올바른 성경적 천국구원관..은,

" 사람이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면.. 또는 죄인임을 고백하면.. 예수님의 십자가의 핏값으로 죄사함을 받고, 믿음으로 의롭다함을 얻어서 값없이 천국 구원을 받으며, 영생복락의 천국백성이 되고 하나님 자녀의 권세를 얻느니라."..입니다. - - - ( 요1:12, 롬3 :23~28, 갈2:16, 엡1:7, 행16:31,... 에 기록 )

( 구원받은 성도이 땅의 축복보다는, 택함 받아 천국구원 받았음을 감사, 항상 기뻐하면서 예수님께서 부활 승천 후 예비하신, 영광의 영생복락 천국 소망해야 합니다.

- - - - - - ( 요14:2, 엡1:4, 빌3:20, 살전5:16~18, 계21장에..기록 )

5) 구원의 확신과 믿음 위에서의 신앙의 행위, 생활 (= 예배, 교회봉사, 헌금, 기도, 찬송, 성결, 전도, 선교, 섬김의 선행,..등)은, 천국 구원의 조건이 아니라 성도들의 천국에서의 상급 = 예수님의 칭찬,영광의 찬란한 궁궐, 빛나는 세마포, 면류관..이 됩니다. ( 계22 :12, 마태5 :12, 6 :1~4... 에 기록)

6) 또, 일평생 늘 성령의 충만을 간구하면서, 과 예수님의 형상을 더욱 이루어 나아가야 하는 것이 일평생의 신앙 생활이며,

그러다가 육신의 인생의 날이 저물어, 하나님이 " 오라 "..하시면.. 영광 중에 우리의 영혼이 천국에 나아가, 행위 상급의 영광을 누리며, 예수님의 형상을 닮은 성결, 거룩함에 비례하여.. 천사들처럼 영광의 영생 복락..을 영원토록 누리는 것입니다..

- - - - ( 살전4:3, 고후7:1, 롬15:5, 마태22:30, 계22:12..에 기록..)

- - - ( 이만희파 신천지 단체.. 에 대한 성경적 이단성 고찰 ) - - -

신천지 단체는 '진리의 성읍 ' 이 아니라 확실한, 정말 천국구원이 없는 진짜 이단단체..입니다. 이들의 이단성 교리를 살펴보면,

1).이만희씨(1931~ )는..경북청도 사람으로.. 1950년대에는 유명했던 이단단체 박태선의 전도관, 60년대에는 , 70년대에는 백만봉의 재창조 교회 등 여러 이단사이비 단체를 전전한 사람으로.. 1984년 3월 과천에서 자신 만의 신천지 이단단체를 창립한 자이다.

※( 신천지단체 교리중.. 문선명씨의 통일교 교리와 비슷한 것이 있는데.. 이러한 이유는 이만희씨가.. 통일교 교리를 섭렵한 목영득씨 밑에서 한때 배웠다는 말이 있음.)

2). 계시록 21장의 성경적 올바른 ' 신천신지 곧 새 하늘과 새 땅 '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셨을 때와 같은 영광의 몸으로 천군,천사를 거느리시고 지상 재림하셔서 이 땅에 이루실.. '사자들이 어린양과 함께 뛰어놀며 어린이가 독사굴에 손을 넣고 장난해도 독사가 물지않는, 참 사랑과 참 평화의 천년 왕국 '..을 가리킵니다.

( → 이사야 11장, 65장, 다니엘서 2장, 계시록 19~21장..에 예언되어 있음.)

(참조: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이루시는 이 지구의 ' 신천신지 = 평화의 천년왕국 ' 과, 엘리아가 불수레를 타고 올라가고, 예수님께서 부활 후 승천하신 영생복락 천국과 혼동하지 말기 바람.)

3). 계시록의 예언성취, 실상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평화의 천년 왕국 때에 이루는 것이지.'밥먹고 대,소변 보는 한국의 어떤 노인'밑에 14만4천명이 모여, 자칭 7영 = 7교육장, 이스라엘 12지파 칭호, 24장로를 조직하고 세웠다 ' 고 해서, 거기가 실상이 이루어지거나 신천지가 되는 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4) 계7장, 14장의 ' 14만 4천명 ' 은, 한국이나 이방이 아닌 문짜 그대로 '본토 이스라엘 12 지파에서 나올 특별사명의 전도자 = ' 하나님의 종들 ' 로 보아야 합니다. (→ 신학자, 목사님 중에 약간의 차이가 있기도 함.)

이들의 목숨을 바치는 전도와 순교로 인하여, 지금도 구약성경만 믿고 예수님을 거부하는 완고한 이스라엘이 예수님께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 - - ( 마태 8 :11~12, 롬11:25~27..에 예언 됨.)...

그러므로, ' 어떤 단체가 14만4천을 이루면 여기가 신천지가 된다.'..고 하는 것은 잘못된 논리요, 말도 안되는 어불성설입니다.

5) 또 성경 시대를 크게 둘로 나눌 수가 있는데,

구약 (= 옛언약) 시대 : 행위 율법시대..로서 선지자를 통하여 오실 구세주, 메시아를 예언,

신약 (= 새언약) 시대 : 율법의 실체구세주, 메시아가 오심으로 인하여, 오직믿음의 천국 구원시대 이루심..으로 나눌 수가 있는데..

이만희파의 배도 → 멸망 → 구원..식으로 잘게 시대를 분류하는 것은 성경 전체의 조화로운 교리가 아닌, 부분적, 편파적, 비성경적이요, 엉터리 이단교리에 해당합니다.

6). 인류의 죄값.. 을 위하여, 대속과 화목 제물로서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부활, 승천하신 예수님의 올바른 재림관은.. =

"부활, 승천하셨을 때의 신령한, 영광의 몸 그대로, 이 지구 인류를 심판하시기 위하여, 또 이 지구를 평화의 천년왕국으로 건설,만드시기 위하여, 천군천사를 대동하시고 친히 재림하신다."..입니다.

( ' 다른 육의 인간에게 재림의 영대신 부어주신다.' 는 성경구절 → 성경 어디에도 기록 없음.)

- - - - - ( 요14:3, 행1:11, 고전15장, 살전3~4장, 계19장, 22장..에 기록 )

7). 그런데,'..친히 오시지 않고 대,소변보는 육의 인간, 다른 사람에게 재림의 영을 부어주어, 대신 재림사역,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는데.. 그런 자가 나다.' ..라고 주장하든지,은근히 네세우는 자로서..예수교 단체를 세워 교주노릇을 하는 자들이 있으니..

한국에는,' 문선명, 안상홍, 이만희, 정명석...' 등이 있습니다. → 이들은 천국구원이 없는 확실한 이단단체로서..

이들 단체에서는, 그 교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들이 예수님의 재림의 자리에 앉아있는 것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이들의 단체에 가입하면,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구세주,예수그리스도를.. 부인, 부정하는 것이 되어 영생복락의 천국구원을 결단코 받을 수 없습니다.

8) 이 단체의 총회장되는 사람을 구약에 예언된 ' 약속의 목자 '..라고 한다는데,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이 ' 메시야,구세주 ' 로 오심완전히 성취..되었기 때문에 후에, 또 다른 약속의 목자가 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 또 왔다 ' 하면 그 자는 가짜요, 종교사기꾼.. 입니다.

- - - - - - - ( 사 40:10~11, 겔 34:15,23.. 마태 2:6....에 기록 )

9) 또, 이 총회장을 ' 보혜사 성령 영은 살과 뼈가 없으되 너희 보는 바와 같이 나는 있느니라." (→ 눅24:39) 하신 것처럼, 밥먹고 대,소변보는 인간에게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칭호 중에 하나인.. '~ 성령 ' 이라는 칭호를 붙여서는 절대 안됩니다.

영의 보혜사, 육의 보혜사 → 이런 분리칭호는 성경진리상 잘 사용하지않는, 이단 단체들이 마음대로 만들어 갖다붙인 이단교리 칭호입니다...

요일2:1에.. 예수님을 ' 대언자 = 보혜사 ' 라 칭했다고 해서.. 예수님, 성령님 외에..이만희씨에게 보혜사를 붙인다는 것은.... (→ 있을 수 없는 일이죠..)

만약에 이런 칭호를 붙이는 인간이 있다면.. 은근히 마음 깊히 하나님의 칭호를 탐내는, 하나님의 자리를 넘보고 모독하는, 사탄의 마음을 가진 인간입니다.→ ( 이사야 14:12~14..의 계명성 = 루시퍼가 하나님의 보좌를 교만하게 넘보는 것처럼 말입니다.)

10) 또 총회장 노인을 계시록에 기록된 ' 이긴 자 '.라고 한다는데, 계 2~3장의 7교회에 대한 예수님의 말씀에서 ' 이기는 자 ' 라는 것은, 그 교회 상황의 말씀, 교훈에서 합격, 승리의 이기는 자가 되라이지, 훗날에 특별한, 별난 ' 이긴자의 출현 ' 을 예고한 구절이 아닙니다.

....또 성경에는 이기는 자 ' 이지.. ' 이긴자 ' 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내가 바로 '특별한 이긴자 '..로서 왔으니 나에게 와야 너희가 구원을 받으리라 ' 하는 자가 있다면 → 진짜 종교 사기꾼입니다.

11) 신천지 단체의 주장구절 = 렘 31:27.., " 하나님께서 전에는 진노하여 이스라엘과 유다 집에 뽑고 멸하는 징계, 벌을 내리셨지만, 이제 앞으로는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농사 짓듯이 많이 뿌리고, 심고 세워 (= 인구,가축의 증가로)..축복해 주리라." 는 뜻으로서,

( 구약, 신약 성경 전체의 문맥상 별로 중요성이 없고, 보통교회에서도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단순구절인데도,

신천지 단체는 특별 예언구절로 내세우고 확대, 엉터리 해석하여 ' 모든 사람을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로 나누고, 신천지 단체에 가입하면 사람의 씨요,가입하지 않는 자는 모두 짐승의 씨 ' 로 확대,엉터리 해석하고 있으니 → 영혼이 진짜 지옥에 떨어질 진짜 이단이 되는 것입니다.

12) 또, 신천지 단체는 무엇보다도 참된 ' 천국구원관 '잘못된 이단..입니다. 참된 구원관에서 벗어나면 이단이 되는데, 예를 들면..

안식교 = 엘렌화이트 여사를 선지자로 믿어야 되며 토요 안식일을 지켜야 구원을 받는다.

안상홍파 = 안상홍을 재림예수로 믿어야 하며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을 받는다.

여호와의 증인단체= 천국은 있어도 영원고통의 지옥은 비유, 상징으로 해석해야 하므로 진짜없다고 믿어야 한다.

몰몬교 = 성경도 믿고 몰몬경도 믿어야 구원받는다... 등인데,

이만희파 = 교주격인 총회장을 약속의 목자로 믿어야 하며,( 말장난 속임수 수법의, 자기단체 결론 입맛대로의 단어 짝찾기 → 단어잇기 → 단어대입 해석풀이..와 같은).. ' 비유풀이 '를 알아야 구원을 받는다.

이런 구원의 교리들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핏값의 죄사함을 믿는, 새언약의 천국구원 ' 을 부정하는 것이 되어 하나님의 심판에서 정말 지옥갈 수밖에 없는 비성경적 진짜 이단교리입니다.

13) 또 이들의 구원관은, 히9 :27, 벧전1:9 의 "사람이 죽은 후의 하나님의 심판에서 영혼 천국구원 " 이 아니라, 이 단체에서 14만 4천을 이루는 것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예수님이 부활, 승천하셨으며, 엘리야가 불수레를 타고 올라간, 실제의 천국의 존재와 구원을

정말 믿어야 합니다. - - - ( 마가16:19, 행1:9~11,왕하2:11... 에 기록)

( ' 이만희파의 '육체영생, 신인합일 '..교리는.. 성경적 진리교리가 아니라 비성경적이며, 성경진리상 있을수 없는, 계20:4..를 엉터리로 해석, 갖다붙인 잘못된 교리입니다.)

14) 이들의 비유풀이를 들어보면, 예수님의 교훈풀이 식비유가 아니라. (.자기 단체 결론교리의 입맛에 딱 오도록..) 여기저기 단어 짝찾기 → 단어 잇기 → 단어대입 해석풀이.. 식으로

예를 들면... ' 원숭이 엉덩이는 빨게 → 빨간 것은 사과 → 사과는 맛있다 → 맛있는 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 긴 것은 기차 → 기차는 빠르다 → 빠른 것은 비행기 → 비행기는 높다 → 높은 것은 백두산 ' .. 그러므로 ' 원숭이 엉덩이 = 백두산, ~ 짠 ! 큰 비밀을 밝혔다. 와 !!, 일반교회에서 배우지 못한 놀라운 성경공부이다.'..하죠 ...

성경을 공부할 때 이런 때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신천지는 모두 이런 식으로 하여 ' 자기들, 여기가 무슨 특별단체 ~ ~ 이다 '.. 라고 내세우는 식이니..→ 이러니 진짜 이단이 되죠.

15).그래서 신천지 단체는 초림, 재림동일하신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에 모시는 것이 아니라..종교사기꾼 이만희를 마음에 자리잡게 함으로 인해, 예수님만이 구원의 길이되는 천국구원을 결코 받을수 없게 만드는 진짜 이단단체입니다..

16) 이외 신천지 단체의 이단성은 아주 많습니다. 여기에 속아서 14만 4천을 모은다고 고생하는 신천지인들이 참 불쌍하군요.

내가 보기엔 가짜 거짓, 엉터리 교리에 속아 넘어간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총회장이라는 이** 노인 (1931 ~ ) 이 지난 젊을 때, 이단 단체인 박태선 (= 천부교 교주) 유재열 (= 장막성전 교주, 싸이의 장인.), 재창조교회 백만봉교주' 밑에 있었던 걸 아시나요 ?

그 밑에 있을 때 이들을 섬기며 이런 식의 방법을 익히고 터득한 것일 겁니다. (조사해 보면, 이들 모두의 계시록 해석과 단어짝 찾기, 단어잇기, 단어대입 해석풀이 식의 성경 인용방법이 거의 같음을 알게 될 겁니다.)

17) 계시록 21장의 ' 진짜 신천 신지 (= 새 하늘과 새 땅) ' 은,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에 이루어질..

' 평화의 천년왕국 ' 입니다. 지금의 이 신천지 단체는 ' 진리의 성읍이 아닌 가짜 신천지 ' 이며, 정말 천국 구원이 없는 진짜 이단단체..입니다.

- - - - - ( 이만희씨의 지난 날의 신앙 발자취를 살펴 보면..) - - - - - -

이만희 씨는 과거 '자칭 이긴자 하나님 ' 이라고 했던 사이비교주 박태선의 전도관에서 육체 영생과 신인 합일교리를 터득하였으며, 유재열의 ' 증거 장막성전 ' 과 이단 재창조교회의 백만봉교주를 메시아, 주님으로 섬겼던 자가 바로 ' 신천지의 이만희 ' 라는 사람입니다.

※.= ( 지난 날 위 그림의 청년 유재열씨는 몇 십년이 지나 유명가수 싸이의 장인어른이 되었는데.. 지금은 그 딸이 싸이와 이혼상태..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은총 앞에서는 ( 성령모독죄, 성령거역죄 외에는..) 용서받지 못할 죄가 없다고 하셨으므로.. .. (→ 마태 12:31~32 에 기록), .. 당연히 신천지의 이만희 노인도 아래와 같이 회개하면..

= ' 하나님, 나는 박태선 (= 천부교 교주), 유재열 (= 증거 장막성전 교주, 싸이의 장인) 밑에서 이단교리를 배우고, 이단단체를 세워 수많은 사람들을 속였습니다.

이제 회개하고 이 단체를 해산하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 선포하오니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고 이 죄인을 받아 주시옵소서 .' ..라고 회개, 선포하면 구원을 받을 겁니다.

그런데, 천부교 교주 박태선씨가 죽을 때 쯤, 공개적으로 예수님을 향해 욕을하고, ' 나는 하나님으로서 사람으로 태어났는데 그래서 내 나이가 1억 6천살이야, 알겠어 ? '..하면서 죽을 때까지 회개를 안했는데, 이마니씨도 이렇게 되지 않을까 ?.. 여겨지는군요..

아무쪼록 신천지 단체 교주 노릇을 하는 이**노인과 신천지 교인들이 단체를 해산한 후, 회개하여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올바른 천국구원을 꼭 받게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2020.03.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