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릿고개’ 정동원, 초등학교 졸업식 기념 축하공연? ‘색소폰 연주까지’ 갓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저력을 자랑 중인 정동원 군이 초등학교 졸업식 기념 축하공연을 가진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서경방송 유튜브 채널에는 “[직캠] 정동원 졸업식 기념 축하공연 산마루 음악실 300명 집결 / 7곡이나 부른 천상 가수 미스터트롯 정동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동원군의 모습이 담겼다. 초등학교 졸업식 참여를 위해 고향을 찾은 동원이는 고향 어른들을 위해 산마루 음악실에서 특별한 졸업 기념식을 가지며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서경방송 유튜브 캡처

동원이를 보기 위해 300명이나 집결해 졸업을 축하하는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이날 동원이는 ‘눈물의 씨앗’, ‘보릿고개’, ‘나야나’, ‘사랑의 트위스트’, ‘곤드레 만드레’ 등 총 5곡의 노래와 색소폰 연주까지 선보이며 트로트 영재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동원이는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줬던 것처럼 능숙한 무대매너와 말할 것도 없는 가창력으로 랜선 이모-삼촌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게 했다. ‘미스터트롯’으로 바쁜 와중에도 관객들을 위해 열심히 하는 동원이의 모습은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사람 올해 14살 맞습니까.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무대 진행  악기연주 매너 뭐라 할말이 없네요 (김**)”, “동원군 할아버님이 이런 날 오는걸 아셨는지 사랑받는 동원군이 되리라는걸 아셔서 동원군 작은 음악실을  손자에 대한 사랑으로 만드셨다는게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 기쁜날 같이 즐기셨음 좋아셨을텐데... 하늘나라에서 흐믓하게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할아버님 존경합니다. 이렇게 보석같은 아이로 탄생하게 해 주셔서...(백**)”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